2025년 인도네시아에서는 기술 혁신, 디지털화,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접근성 확대와 함께 가전제품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특히 인공지능(AI)과 스마트홈 통합의 발전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무선 헤드폰, 휴대용 플레이어 등의 카테고리에서 강력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 보고서 "인도네시아의 가전 시장"은 가정용, 휴대용, 차량용 전자기기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국가별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주도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에 대한 전략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대상 제품: 컴퓨터 및 주변기기,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가정용 전자제품, 휴대용 기기, 휴대용 기기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가전 시장 상세 파악
성장 분야 파악,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 파악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 이해
5년 예측을 통해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100개국에 애널리스트 네트워크를 보유한 이 회사는 독자적인 역량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에 기반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 및 표 리스트
주요 요약
2025년 가전제품: 큰 그림
2025년 주요 동향
경쟁 구도
채널 개발
가전제품의 다음은 어떻게 되는가?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정보 출처
인도네시아 컴퓨터 및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전체 카테고리 실적이 보합세인 가운데 노트북은 성장세
ASUS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분야에서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다.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이 소매 E-Commerce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전망과 기회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진화함에 따라 노트북은 계속해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AI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제품 혁신을 촉진한다.
프리미엄화와 성능 향상이 중요한 혁신이 될 것이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의 차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임베디드 시스템은 이 카테고리와 계속 경쟁하고 있다.
축소되는 시장에서 선구자가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다.
소매 E-Commerce는 감소 추세에 있는 카테고리에서 약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망과 기회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분야 수요는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
임베디드 제품의 편의성이 애프터마켓 제품의 매력을 떨어뜨립니다.
프리미엄 부문과 틈새 수요에 초점을 맞춘 혁신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 홈오디오 및 영화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연사들, 카테고리 쇠퇴 속에서도 성장 전망
Polytron은 저렴한 가격과 지역밀착형 제품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소비자들은 음질을 시험해보고 싶어하므로 오프라인 소매는 여전히 가정용 오디오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전망과 기회
저렴한 가격과 소비자 인식이 시장 전망을 형성할 것으로 예측된다.
사운드바가 제품 혁신을 주도하다
보다 스마트하고 몰입감 있는 오디오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 홈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LCD TV는 저렴한 가격으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중국 브랜드별 치열한 경쟁
가전-전자제품 전문점은 여전히 주요 채널로 남아 있음
전망과 기회
중산층 확대는 와이드 스크린 스마트 TV 수요를 자극한다.
스마트 기능에 대한 수요 증가로 가정에서의 시청 경험이 재정의될 것이다.
중국 브랜드 경쟁 심화, 가치 주도형 혁신 가속화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 영상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스마트폰은 이미징 기기의 성장을 계속 저해하고 있다.
캐논, 핵심 혁신을 통해 리더십을 유지한다.
소비자에게 여전히 중요한 오프라인 매장은 여전히 중요하다.
전망과 기회
보급형 카메라로 시장 침체 완화
AI와 하이브리드 이미징이 혁신을 주도하는 이유
컨텐츠 제작자별 혁신으로 틈새 디지털 캠코더 수요 증가, 컨텐츠 제작자별 혁신으로 수요 증가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의 휴대용 플레이어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무선 스피커가 휴대용 플레이어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더 저렴한 대체품과의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주요 진입업체는 리더십을 유지
편리함과 가치가 E-Commerce를 촉진한다
전망과 기회
무선 스피커는 예측 기간 중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진화하는 스피커 시장에서 스마트 기능 보급
스트리밍 문화와 스마트한 통합으로 무선 스피커의 혁신을 촉진하는 스트리밍 문화 확산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더 저렴한 브랜드가 판매량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
Transsion Holdings, 중국 브랜드별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 재편을 주도한다.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경험을 우선시하는 가운데, 오프라인 소매가 여전히 우세한다.
전망과 기회
수량 증가는 가격, 연결성, 디지털 통합에 의해 촉진될 것으로 전망
기술과 가치로 보급형 스마트폰 수요를 자극하는 기술 및 가치
AI의 통합이 제품 혁신의 핵심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의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
샤오미, 경쟁이 치열한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시장에서 리더십을 유지한다.
프로모션은 소매 E-Commerce의 성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다.
전망과 기회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동향이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AI와 센서의 혁신으로 개인화 및 건강 모니터링이 강화된다
차세대 웨어러블의 기회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네시아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TWS 이어폰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습니다.
샤오미, 가치 중심의 TWS 제품으로 무선 헤드폰 시장을 선도한다.
소매 E-Commerce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전망과 기회
TWS 이어폰, 무선 헤드폰 판매량 증가를 주도하다
ANC 및 스마트 기능으로 사용자 경험 향상
라이프스타일과의 융합과 내구성으로 사용 기회 확대
카테고리 데이터
KSA
영문 목차
영문목차
Volume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are set to rise in Indonesia in 2025, supported by a combination of technological innovation, rising digital adoption, and expanding accessibility across both urban and rural areas. Growth is expected to be particularly strong in categories such as wearable electronics, wireless headphones, and portable players, where advances in artificial intelligence (AI) and smart home integration are enhancing product functionality and consumer appeal.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Indonesia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Get a detailed picture of the Consumer Electronics market;
Pinpoint growth sectors and identify factors driving change;
Understand the competitive environment, the market's major players and leading brands;
Use five-year forecasts to assess how the market is predicted to develop.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