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인도의 전자제품은 단독 기기에서 상호 연결된 기술 생태계로 크게 전환될 것입니다. 현지 소비자들은 동경과 실용적인 요구사항의 융합을 반영하여 조화롭게 작동하고 AI를 탑재하여 세심하게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프리미엄화 및 기술 발전의 움직임은 판매량뿐만 아니라 전체 판매 금액의 성장을 가속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자금 조달 옵션으로 인해 소비자 제품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인도의 일렉트로닉스 시장 보고서는 가정용, 휴대용, 자동차 일렉트로닉스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국가 차원의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주도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대상 제품: 컴퓨터 및 주변기기,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가전제품, 휴대용 기기, 휴대용 기기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가전제품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성장분야를 파악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을 파악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 이해
5년 예측을 통해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100개국에 애널리스트 네트워크를 보유한 이 회사는 독자적인 역량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에 기반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와 표 리스트
주요 요약
2025년 일렉트로닉스 : 전체상
2025년 주요 동향
경쟁 구도
채널 개발
가전제품의 전망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정보 출처
인도의 컴퓨터와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원격 근무가 일상화되면서 프리미엄 노트북 수요 증가
인공지능 발전과 현지 생산 확대에 힘입어 신규 업체 등장
교육 중심 접근법으로 태블릿 수요 재부상
전망과 기회
게임 및 창의적 컴퓨팅이 차세대 성장 동력이 될 것이다
대형 태블릿이 향후 몇 년간 보급형 노트북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 것이다
디지털 생태계 통합이 주변기기의 판도를 바꿀 전망이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차량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애프터마켓에서 OEM 통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의 전환
프리미엄 차량에 AI 기반 음성 어시스턴트 통합이 표준화됨
전기차 주도 고급 인포테인먼트 채택으로 기존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뒤처짐
전망과 기회
5G 기반 클라우드 엔터테인먼트 생태계가 산업 지형을 변화시킬 전망
통합 멀티스크린 대시보드 경험이 점차 보편화될 것
자율주행차 지원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승객들이 이동 중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될 것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홈 오디오와 영화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에도 사운드바가 기존 하이파이 시스템을 대체하는 추세 지속
돌비 애트모스, 가정용 오디오 시장에서 광범위한 채택
고급 주택 붐으로 프리미엄 가정용 오디오 수요 증가
전망과 기회
음성 제어 오디오 시스템은 스마트 홈 생태계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콘텐츠 적응형 오디오는 시청 중인 콘텐츠에 맞춰 사운드를 조정할 것입니다
게임 호환성은 가정용 오디오 시스템의 핵심 기능이 될 것입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홈 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전통적인 오디오 시스템이 통합 솔루션으로 진화
프리미엄 OLED 및 LCD가 카테고리 판매를 지속적으로 주도
TV 브랜드들, 시장 점유율 경쟁 속에서 다중 채널 접근성 구축
전망과 기회
스마트 홈 통합은 향후 몇 년간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전자제품은 책임감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관심을 끌 것입니다
대여 및 구독 모델은 예측 기간 동안 소유권 패러다임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영상 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스마트폰 위협 속에서도 견고한 전문 사진 시장의 입지
소니의 부상으로 재편되는 인도 이미징 기기 시장 서열
교환식 렌즈 시스템, 2025년 판매량 주도
전망과 기회
인공지능 기반 사진 기술이 전문적인 이미징을 대중화한다
콘텐츠 창작 경제가 향후 몇 년간 카메라 제조사의 우선순위를 재정의할 것이다
이미징 브랜드들이 기존 카메라를 넘어 확장할 준비를 마쳤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휴대용 플레이어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무선 스피커 성능이 2025년 전체 카테고리 성장을 주도
하이퍼로컬 콘텐츠 생태계가 가치 제안을 재편
다기능 기기가 인도 가정 내 공유 사용을 반영
전망과 기회
음성 중심 인터페이스는 향후 몇 년간 휴대용 전자기기 사용자 경험을 혁신할 것입니다
증강 현실 통합은 새로운 모바일 컴퓨팅 패러다임을 이끌 것입니다
현지화된 제조 생태계는 혁신과 경제성을 촉진할 것입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모든 스마트폰 가격대에서 AI 통합 경쟁이 가시화될 전망
레거시 브랜드, 미적 매력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부활
모바일 브랜드, 판매 증대를 위해 온라인 전용에서 다중 채널 전략으로 전환
전망과 기회
폴더블 디자인이 향후 몇 년간 인도 시장에서 주류로 자리 잡을 전망
생태계 통합과 크로스 디바이스 시너지는 계속해서 가속화될 것
2·3선 도시 중심의 제품 전략이 시장 점유율 확대의 기회가 될 수 있음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웨어러블 전자기기 판매량 감소, 현지 소비자 기본형 스마트워치 관심 상실
인도 브랜드 여전히 선두지만, 강화된 경험으로 초점 전환
현지 생산이 해당 분야 업체들의 장기 전략으로 부상
전망과 기회
브랜드들은 장기적 가치 구축을 위해 하드웨어를 넘어설 예정
단순한 기능이 아닌 경험에 초점을 맞출 것
건강 중심 웨어러블 기기가 향후 몇 년간 주류로 부상할 전망이다
카테고리 데이터
인도의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프리미엄 기능이 주류로 자리잡음
신제품 출시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특히 온라인 채널에서 두드러짐
게이밍 수요가 무선 헤드폰 제품 디자인을 재편하고 있음
전망과 기회
앞으로 몇 년간 AI가 청취 경험을 그 어느 때보다 개인화할 전망
이어버드가 오디오 생태계를 제공하는 가교 장치로 부상
건강 관리가 오디오 기술의 주요 트렌드로 부상 중
카테고리 데이터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In 2025, consumer electronics in India saw a significant shift away from standalone devices toward interconnected technology ecosystems. Local consumers opted for premium, AI-powered, meticulously designed products that function harmoniously together, reflecting a blend of aspiration and practical requirements. This movement towards premiumisation and technological advancement fuelled growth not only in volume terms but also in overall value sales, with accessible financing options making the pr...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India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Get a detailed picture of the Consumer Electronics market;
Pinpoint growth sectors and identify factors driving change;
Understand the competitive environment, the market's major players and leading brands;
Use five-year forecasts to assess how the market is predicted to develop.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