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필리핀의 소비자 가전 시장은 급속한 디지털화, 가처분 소득 증가, 기술에 익숙한 인구 증가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진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혁신에 대한 강한 관심으로, 주요 카테고리는 왕성한 수요를 기록했습니다. 원격 근무과 사무실 기반 작업 간의 전환은 컴퓨터 수요를 재조정했으며, Dell, Asus, Acer 등의 브랜드 AI 지원 노트북은 생산성과 보안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큰 지지를 얻었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 보고서 '필리핀의 소비자 가전'은 가정 내, 휴대용 및 차량용 소비자 가전 시장 규모와 모양을 국가 수준에서 종합적으로 안내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견인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적용 제품 : 컴퓨터 및 주변기기,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가정용 가전 제품, 휴대용 가전 제품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입하는 이유
소비자 일렉트로닉스 시장의 상세한 파악
성장 분야를 특정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을 특정
경쟁 환경, 시장 주요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를 이해
5년간의 예측을 이용하여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를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및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에 5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 티에 사무소를 두고 세계 100개국에 분석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독자적인 능력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 기반 전략 입안에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 및 표 목록
주요 요약
소비자 가전 : 전체상(2025년)
주요 동향(2025년)
경쟁 구도
채널 개발
소비자용 전자 기기의 향후는 어떻게 될까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출처
필리핀 컴퓨터 및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수요의 변화와 확대에 수반하는 지역적인 판매량 증가를 추적
카테고리 내에서의 경쟁이 격화
가전·전자 기기의 전문업체가 유통 시장을 계속 독점
전망과 기회
기술 개발과 강력한 게임 시장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AI 통합이 현대의 노트북의 새로운 전장
컴퓨터와 주변기기에서의 지속가능성의 중요성 증가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제조업체의 기능확장별 애프터마켓의 정체를 이해
Pioneer는 통합 경쟁 구도에서의 리드를 강화
전문 소매업체가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유통을 독점
전망과 기회
AI 내비게이션을 활용하여 마닐라 수도권의 정체에 대항
사이버 보안 혁신을 통해 안전성과 신뢰 제고
뒷좌석과 멀티스크린 엔터테인먼트의 기회 창출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홈 오디오 및 영화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카테고리의 퍼포먼스가 침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는 프리미엄으로 몰입감이 있는 오디오 체험을 요구
대기업이 우세하지만 소규모 브랜드도 혁신을 통해 매력 발산
현지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옴니채널 유통 접근법
전망과 기회
홈시어터와 스피커 시스템은 가장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계속 발휘
원활한 스마트 홈 통합과 AI의 채용이 구입의 큰 요인
고음질은 여전히 혁신의 주된 목표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 홈 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몰입형으로 개인화된 체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스마트 TV가 성장을 견인
대기업의 혁신과 중소 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에 의해 경쟁이 격화
옴니 채널, 소셜 커머스, 디지털 통합별 유통의 변화
전망과 기회
종래의 가정용 비디오 기술의 종말에 수반해, 액정 TV와 OLED TV가 향후 매출 견인
디지털 TV와 스마트 TV의 추가 보급은 수요 및 공급의 양면에서 추진
효과적인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포함한 기술을 넘어 혁신이 필요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영상 진단 장치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디지털 캠코더는 쇠퇴 경향에 있는 카테고리 중에서도 여전히 강력한 퍼포먼스를 유지
이미징 디바이스 경쟁 구도는 여전히 매우 긴밀
고객 구매 프로세스에서 옴니 채널 접근
전망과 기회
스마트폰은 화상 기기에 위협과 기회를 모두 창출
AI 개인화를 화상 기기에 짜넣는 것으로, 애호가나 전문가에게 어필
커뮤니티 구축은 영상 기기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휴대용 기업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무선 스피커가 카테고리의 성장을 견인
중소 브랜드의 힘에도 불구하고, 대기업은 지위 유지
옴니채널 쇼핑이 소비자 행동을 형성
전망과 기회
스트리밍의 진화 가운데, 무선 스피커는 계속해서 주요한 촉진요인
AI와 음성 기동을 통합하여 소비자 체험을 향상
기술을 넘어 기능적인 디자인이 성장을 가속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휴대전화의 소비자 선택은 양극화가 진행
가격 경쟁과 시장 세분화의 격화
옴니채널 접근법이 가장 효과적인 유통 전략으로 간주
전망과 기회
휴대전화는 정체된 현지 시장에도 불구하고 전략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
향후 개발의 일환으로서 AI 혁신과 부문화된 소비자에 대한 주력
기능성, 디자인, 에코시스템의 통합이 주요 동향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웨어러블 전자 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디지털 액티비티 워치와 스마트 웨어러블이 2025년의 성장을 견인
Huawei Technologies가 리더십을 강화하지만 소규모 브랜드도 이익 창출
옴니채널 유통 전략은 계속 진화
전망과 기회
스마트 웨어러블은 향후 카테고리의 성장을 견인하지만, 다른 포맷에도 기회
스마트 웨어러블에서는 디자인과 기능의 개인화가 기대
수량 공유를 경쟁할 때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가격 전략
카테고리 데이터
필리핀의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TWS 이어폰은 저렴한 가격, 전자상거래, 젊은 소비자의 견인에 의해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
소규모 브랜드가 이익을 올리면서 경쟁이 격화
옴니채널 유통 전략이 구매 프로세스를 변화
전망과 기회
피트니스 트렌드를 배경으로, TWS 이어폰이 향후의 기세를 견인
프리미엄화와 고급 오디오 기능이 중요한 세일즈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
AI와 스마트 기능의 동향을 도입한 무선 헤드폰
카테고리 데이터
KTH
영문 목차
영문목차
In 2025, consumer electronics in the Philippines was marked by rapid digitalisation, rising disposable incomes, and an increasingly tech-savvy population. Major categories experienced robust demand, driven by evolving consumer lifestyles and a strong focus on innovation. The shift between remote and office-based work recalibrated computer demand, with AI-ready laptops from brands such as Dell, Asus, and Acer gaining significant traction due to their enhanced productivity and security features.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Philippines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Get a detailed picture of the Consumer Electronics market;
Pinpoint growth sectors and identify factors driving change;
Understand the competitive environment, the market's major players and leading brands;
Use five-year forecasts to assess how the market is predicted to develop.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