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의 2025년 가전제품 판매량은 업계 성숙과 제품 카테고리 간의 성과를 반영하여 약간 감소했습니다. 스마트폰,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무선 헤드폰 등의 부문은 라이프스타일의 전환, AI 탑재 기능, 스마트 홈과의 통합에 의해 완만한 성장을 기록했지만, 영상 디바이스나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의 다른 카테고리는 소비자의 기호의 변화나 카테고리의 포화에 의해 감소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 보고서 ``말레이시아의 가전제품 시장''은 가정 내, 휴대용 및 차량용 가전 제품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국가 수준의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견인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대상 제품 : 컴퓨터 및 주변기기,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가정내 기기, 휴대용 가전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입하는 이유
소비자 일렉트로닉스 시장의 상세한 파악
성장 분야를 확인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을 확인합니다.
경쟁 환경, 시장의 주요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를 이해
5년간의 예측을 이용하여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를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는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및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에 5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100개국에 분석가 네트워크를 보유한 이 회사는 독자적인 능력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 기반 전략 입안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 및 표 목록
주요 요약
2025년의 가전제품 : 전체상
2025년의 주요 동향
경쟁 구도
채널 개발
가전제품은 향후 어떻게 될 것인가
시장 데이터
면책 조항
출처
말레이시아 컴퓨터 및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컴퓨터와 주변기기 감소
확립된 국제 브랜드가 이 카테고리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지만, 전자상거래는 계속 기세를 늘리고 있습니다.
전망과 기회
재택 업무 수요가 카테고리의 성장을 뒷받침할 전망
e스포츠와 게임 문화의 인기는 컴퓨터의 가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긴 AI 탑재 노트북은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의 차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자동차 시스템 및 휴대폰이 카테고리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자동차 엔터테인먼트는 고전
확립된 브랜드가 계속해서 이 카테고리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여전히 우세하고, 전자상거래는 꾸준한 성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망과 기회
임베디드 시스템으로의 이행별 전망 축소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 앱은 차내 네비게이션의 필요성을 줄일 것
E-Commerce 플랫폼상의 플래그십 브랜드 스토어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 매출을 촉진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의 홈 오디오 및 영화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홈 오디오와 영화관 매출은 감소
확립된 국제 브랜드가 계속해서 카테고리 매출을 리드
가전제품 및 전자기기 전문점이 계속 매출을 지배
전망과 기회
젊은 소비자의 생활 수준의 향상과 스트리밍 습관이, 이 카테고리의 쇠퇴를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음
향후 수년간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옴니채널 전략이 홈비디오 판매를 지원할 것
인공지능은 혁신을 추진해, 이 분야의 궤도를 형성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 홈 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2025년 홈비디오는 급격히 감소
한국 브랜드는 여전히 인기가 있고, 중국 브랜드는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유통 시장은 여전히 가전 및 전자기기 전문업자가 지배적
전망과 기회
활황을 나타내는 주택 부동산 시장이 예측 기간 중 카테고리 성장을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한 자택에서의 영화 감상 체험이 보급됩니다.
렌탈 구독은 프리미엄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 영상 장비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재량 지출 감소에 의해 영상 기기의 매출은 계속 감소
액션 카메라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고, GoPro의 지위가 확고해지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는 가전 및 전자기기 전문점에 이어 우위를 차지
전망과 기회
스마트폰은 앞으로도 영상 기기에 있어서 지속적인 위협이 될 것
스트리트 포토그래피와 노스탤지어 트렌드의 고조가 수요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AI를 활용한 혁신에 의해 컨텐츠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액션 카메라의 매력이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의 휴대용 기업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음악 스트리밍 습관과 게임 문화가 무선 스피커 수요를 견인
확립된 국제 브랜드가 카테고리 매출을 리드
오프라인 매장형 소매업체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포지셔닝에 있어서 여전히 인기가 있는 한편, E-Commerce는 저렴한 가격을 제공
전망과 기회
미니멀리스트의 트렌드와 생활 수준의 향상이 향후 몇 년간의 카테고리의 성장을 지지할 것으로 예상
디지털 독서 문화와 기술 주도의 혁신이 전자책 리더의 성장을 가속할 것으로 예상
기술의 진보와 디자인의 혁신이 무선 스피커의 성장을 견인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세계의 불확실성 속에서 저렴한 미드레인지 스마트폰의 매출 증가
Samsung이 최고 순위이고, Xiaomi가 작은 차이로 뒤를 잇습니다.
가전 및 전자기기 전문점이 매출을 견인하지만, E-Commerce가 급성장
전망과 기회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 미드레인지 스마트폰이 성장을 견인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클라우드 게임은 소비자가 기기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알려줍니다.
주목도가 높은 신제품 발매는 앞으로도 이 카테고리의 성장을 계속 견인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 웨어러블 전자 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말레이시아인이 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채용함에 따라, 스마트 웨어러블이 성장을 견인
중국 브랜드가 저렴한 가격으로 카테고리 매출을 리드
가전 및 전자기기 전문업체가 우세를 차지하는 한편, 가격 경쟁력이 전자상거래 성장을 견인
전망과 기회
건강과 웰니스의 동향에 의해 안정된 성장이 예측
Xiaomi의 소매업 확대는 카테고리에 보다 깊은 침투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링은 개인화된 웨어러블의 새로운 시대를 알립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말레이시아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TWS의 인기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가 무선 헤드폰의 성장을 가속
중국 브랜드가 계층화된 제품 라인업으로 무선 이어폰 시장을 리드
E-Commerce가 유통 시장을 지배해, 2025년에는 기세를 늘릴 것으로 예상
전망과 기회
라이프 스타일과 스트리밍 습관이 미드레인지 무선 헤드폰 수요를 견인
게임 문화가 무선 헤드 밴드와 TWS 이어폰 수요를 견인
오픈이어 무선 이어폰은 제품 혁신의 새로운 파도를 알립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JHS
영문 목차
영문목차
Volume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in Malaysia fell slightly in 2025, reflecting a maturing industry and mixed performance across product categories. While segments such as smartphones, wearable electronics, and wireless headphones recorded modest growth due to lifestyle shifts, AI-powered features, and smart home integration, other categories, including imaging devices and in-car entertainment systems, continued to decline due to changing consumer preferences and category saturation.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Malaysia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Get a detailed picture of the Consumer Electronics market;
Pinpoint growth sectors and identify factors driving change;
Understand the competitive environment, the market's major players and leading brands;
Use five-year forecasts to assess how the market is predicted to develop.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