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태국의 소비자 가전 소매 판매량은 저성장세를 보이며 2020년 이후 지속적인 감소세를 보이다가 다시 증가세로 돌아섰습니다. 이 상승의 한 요인은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고, 중국 브랜드가 대거 유입되면서 가격 경쟁이 치열해졌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 가전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숙해졌고, 소매 판매량 증가에 박차를 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 보고서 "태국의 소비자 가전 시장"은 가정용, 휴대용, 차량용 소비자 가전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국가별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주도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대상 제품: 컴퓨터 및 주변기기,차량용 엔터테인먼트,가정용 소비자 가전,휴대용 소비자 가전,휴대용 소비자 가전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소비자 가전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성장분야를 파악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을 파악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 이해
5년 예측을 통해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는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100개국에 애널리스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독자적인 역량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에 기반한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와 표 리스트
주요 요약
2025년 소비자 가전 : 전체상
2025년 주요 동향
경쟁 구도
채널 개발
소비자 가전 향후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정보원
태국의 컴퓨터 및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전반적인 감소세에도 불구하고 노트북과 프린터는 선전
캐논과 델,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성장 잠재력 보유
광범위한 제품군과 가격 경쟁력으로 점유율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소매 이커머스
전망과 기회
카테고리별로 실적은 다르지만 안정적인 소매 판매
제품 및 유통의 변화 예상
더 많은 소비자가 더 쉽게 접근하고 더 많은 수요를 갖게 될 AI 컴퓨터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차량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통합 시스템과 스마트폰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감소
파이오니아의 좋은 평판으로 유통업체 림부난 쿠아사가 선두를 확장
소매 이커머스가 점유율을 높이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여전히 전문적인 조언과 피팅을 원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쇼핑
전망과 기회
예산 친화적인 솔루션과 프리미엄 제품의 이중 요구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해질 것
소비자는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중요하게 여길 것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홈 오디오 및 시네마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소비자들의 습관이 변화하고 더욱 신중해지면서 큰 폭으로 감소
선두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JBL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덕분에 가장 역동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마하작
가전 및 전자제품 전문업체의 우세에도 불구하고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소매 이커머스
전망과 기회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에 대한 선호도 증가로 지속적인 감소 추세
경험 개선을 위해 AI가 통합되겠지만, 높은 가격대가 도입을 방해할 가능성
태국 인구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음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홈 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비디오 플레이어는 감소 추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OLED TV의 장점으로 큰 성장을 견인
삼성과 LG,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점유율 확대
소매 이커머스 점유율을 높이는 편리함과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는 능력
전망과 기회
기술 발전과 가격 하락으로 인한 느리고 안정적인 성장
화질 혁신과 스마트 TV가 성장에 기여할 것
편리한 포맷과 AI 통합 측면에서의 발전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영상 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스마트폰 카메라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큰 폭으로 감소
GoPro 액션 카메라의 인기로 Mentagram의 점유율 성장 견인
가격 경쟁력과 편의성으로 소매 이커머스의 강력한 점유율 성장 견인
전망과 기회
스마트폰이 일상적인 용도로 선호됨에 따라 지속적인 감소세 지속
제품 및 제조 분야의 기술 발전 가능성
프로모션에서 전략적 협업이 중요해질 것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휴대용 플레이어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무선 스피커, 휴대성과 스마트 홈의 부상에 힘입어 성장세 견인
두 선두 업체, 오디오 품질에 대한 좋은 평판으로 점유율 성장세
소매 이커머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군과 프로모션에 주목하는 소비자 증가
전망과 기회
스마트폰 호환성, 다양한 가격대의 폭넓은 제품군으로 무선 스피커가 성장을 견인할 것
기술 발전 이상의 개선 기대
기업,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적응해야 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경제성 증가와 기술 개선으로 스마트폰의 안정적 성장세 유지
트랜지션 홀딩스, 역동적 성장세 유지하며 태국 삼성전자 선두 유지
폭넓은 제품 선택과 온라인 독점 판매로 소매 이커머스 매출 증가
전망과 기회
성숙도 및 우선순위 변화로 인한 성장 제한
기술 및 유통은 지속적인 발전을 보일 것
보다 편리하고 세련된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포맷, 카메라, 배터리 분야의 발전을 주도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스마트 웨어러블의 특징과 기능으로 성장세 지속
애플, 브랜드 충성도와 프리미엄 이미지로 샤오미와 어깨를 나란히
옴니채널 전략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쇼핑 채널에 상관없이 소비자 유치 가능
전망과 기회
소비자들이 더 나은 건강 인사이트와 스마트 기능을 찾으면서 스마트 웨어러블이 성장을 주도할 전망
더 나은 건강 인사이트와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기술 발전
스마트 워치의 개인화 강화와 스마트 글래스의 성장 기회
카테고리 데이터
태국의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TWS 이어버드는 기술 개선과 경제성 향상에 힘입어 성장을 주도
혁신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지속적인 매출과 점유율 성장을 보장하는 샤오미
저렴한 가격과 고객 리뷰로 소비자들이 구매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면서 소매 이커머스가 지배적이며 지속적으로 성장
전망과 기회
기술이 발전하고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성장을 주도할 TWS 이어버드
뛰어난 청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업그레이드와 제조 및 유통의 발전이 예상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개인 맞춤형 헤드폰이 등장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LSH
영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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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2025, retail volume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in Thailand experienced low growth, marking a return to expansion following consecutive declines since 2020. This uptick can be partially attributed to heavy demand for affordable products, with the significant influx and strong presence of Chinese brands intensifying the price competition. While the availability of budget-friendly options likely spurred retail volume growth by making consumer electronics more accessible to a broader consumer...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Thailand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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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