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소비자 가전 판매량은 2025년에 약간 감소할 전망입니다. 이 해는 성숙기를 맞이한 업계가 안정기를 되찾는 해라는 견해가 강합니다. 높은 가격대의 판매 대수 증가의 대부분은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이 종료한 것에 의한 임베디드이나 애플과 삼성이 여전히 주요 제품인 스마트폰의 임베디드 사이클의 일환에 의한 것입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 보고서 '미국 소비자 가전'은 가정 내, 휴대용 및 차량용 소비자 가전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전국 수준의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견인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적용 제품 : 컴퓨터 및 주변기기,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가정용 가전 제품, 휴대용 가전 제품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입하는 이유
소비자 가전 시장의 상세한 파악
성장분야를 특정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 특정
경쟁 환경, 시장의 주요 참가 기업, 주요 브랜드 이해
5년간의 예측을 이용하여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및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에서 50년 이상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 티에 사무소를 두고 100개국에 분석가 네트워크를 보유한 이 회사는 독자적인 능력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 기반 전략 입안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 및 표 목록
주요 요약
소비자 가전 : 전체상(2025년)
주요 동향(2025년)
경쟁 구도
채널 개발
소비자용 전자 기기의 향후는 어떻게 될까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출처
미국의 홈 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2025년에는 OLED TV가 홈 비디오 시장 성장을 견인
삼성이 TCL을 추월하고 가격 양극화가 진행되는 정세를 리드
가정용 비디오 구입에는 전자상거래가 여전히 선호되는 채널
전망과 기회
관세가 혼란을 초래해, 텔레비전의 매출은 평평한 전망
OLED TV는 더욱 성장하는 한편, LCD TV는 예산이 한정되어 있는 소비자에게 계속 인기 지속
8K, 미니 LED, QLED TV가 등장, AI도 확대 예정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이미징 장비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화상 기기는 수요의 축소에 직면하고 있지만, 프리미엄화에 의해 가치 유지
2025년에는 관세가 가격 변동과 소비자의 경계감 강화
전자상거래와 소셜 미디어 판매 플랫폼이 유통을 서서히 변화
전망과 기회
그리움과 미적 매력이 컴팩트 카메라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환기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는 앞으로도 고전이 계속될 전망
화상 기기의 진화의 원동력이 되는 AI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휴대용 기업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중요성의 저하에 수반해, 휴대용 기업의 쇠퇴 가속
축소하는 휴대용 기업 시장에서 아마존이 리더십 유지
전자상거래는 휴대용 기업의 주요 채널로 안정
전망과 기회
Marshall은 기능 풍부한 Kilburn III로 기준 제고
이노베이션이 무선 스피커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틈새 포지셔닝과 전략적 타겟팅의 중요성. 오디오북이 전자책 리더에게 혁명 창출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2025년에는 스마트폰이 휴대전화 시장 성장 견인
애플이 선두를 유지하고 삼성은 2위
전자상거래는 여전히 최대 유통 채널
전망과 기회
관세전략은 휴대전화에 가장 큰 영향
휴대전화는 AI를 채용해, 그 기능을 강화
해외로부터의 진입이 계속되는 가운데, 브랜드는 웨어러블 단말을 부가가치로서 활용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웨어러블 전자 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웨어러블 전자 기기는 회복이 예상되는 것, 단기적인 압력에 직면
수량 압력과 가격 상승 중 스마트 웨어러블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
웨어러블 기기 판매의 기반은 전자상거래 상거래 유지
전망과 기회
AI의 통합은 웨어러블 체험을 계속 변혁
스마트 링과 새로운 폼 팩터가 다음 성장의 파도 견인
웨어러블의 미래는 전문화와 개인화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가격 동향의 괴리에 의해 무선 헤드폰은 일시적으로 감속
애플이 리드해, 모토로라는 Swarovski와 공동으로 프리미엄 이어을 발매
하이퍼마켓이나 창고형 점포가 대두하는 가운데, E-Commerce가 주류
전망과 기회
라이프 스타일의 통합이 무선 헤드폰의 다음 시대 정의
프리미엄화에의 추진이 카테고리의 동향을 계속 형성
배터리 수명과 충전의 혁신은 경쟁의 격전지인 계속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컴퓨터 및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AI 통합 증가에 따라 판매 수량 증가
신규 참가자의 부족에 의해 델, HP, 애플이 리더십 유지
대면에서의 쇼핑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E-Commerce가 유통을 리드해 계속하는 한편, 기업은 최적의 게임 플레이에 보다 많은 투자 실시
전망과 기회
파괴적인 개입에도 불구하고 장래의 성장 전망 저해
게임의 영향이 계속되는 가운데, AI의 도입 증가에 의해 교환율은 더욱 상승할 전망
NPU와 칩셋 업데이트가 미래 성장 지원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차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공장 출하 시의 시스템과 스마트폰의 통합에 의해 판매 수량 감소
Kenwood는 안정된 경쟁 구도 속에서 종합적인 리더십 유지
디지털 퍼스트가 수요를 견인해, E-Commerce가 유통 지배
전망과 기회
공장 시스템의 개선에 의해 지속적인 감소 예측
세대 교체별 자동차 소유율의 저하는 미래 수요를 더욱 저하
틈새 수요는 차내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지지 한정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홈 오디오 및 영화
주요 데이터 결과
발전(2025년)
홈 오디오는 2025년도 하강 경향 전망
Sony의 브랜드 인지도에 의해 기업은 종합적인 리더십 유지
E-Commerce가 최전선에 있지만, 점포형 소매업에는 아직 여지가 있다
전망과 기회
주택의 소형화와 가격에 대한 우려가 계속 성장을 저해하고 있지만, 비닐에의 노스탤지어가 약간의 구제 창출
합리적인 가격의 동아시아 브랜드와의 경쟁, 관세의 영향과 그 여파가 어떻게 될지에 따라 정세가 활성화될 가능성
제조업체는 사이즈와 몰입감의 개선에 노력 필요
카테고리 데이터
KTH
영문 목차
영문목차
Volume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in the US are declining slightly in 2025. The year is widely viewed as a return to stability for an industry that has reached maturity. Much of the volume growth in higher value segments comes from replacement purchases, either because products have reached the end of their lifecycle or as part of the established smartphone replacement cycle, where Apple and Samsung remain the leading players.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USA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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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