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싱가포르의 소비자 가전 소매 판매량은 소폭 성장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산업의 성숙과 카테고리 간 실적의 편차를 반영합니다.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무선 헤드폰, 휴대용 기업은 인공지능(AI)과 스마트홈의 통합이 진행되면서 기능이 강화되고 첨단 기술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되면서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 보고서 "싱가포르의 소비자 가전 시장"은 싱가포르의 가정용, 휴대용, 차량용 소비자 가전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국가 차원의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주도하는 부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대상 제품: 컴퓨터 및 주변기기,차량용 엔터테인먼트,가정용 소비자 가전,휴대용 소비자 가전,휴대용 소비자 가전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소비자 가전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성장분야를 파악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을 파악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 이해
5년 예측을 통해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으로 예측되는지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100개국에 애널리스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독자적인 역량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에 기반한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와 표 리스트
주요 요약
2025년 소비자 가전 : 전체상
2025년 주요 동향
경쟁 구도
채널 개발
소비자 가전 향후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정보원
싱가포르의 컴퓨터와 주변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선호도 변화가 특히 싱가포르에서의 데스크톱 감소를 촉진
틈새 참여 기업이 부상 해도, 기존 브랜드는 지위를 유지
편리성과 가치가 소매 E-Commerce 성장을 가속
전망과 기회
노트북와 고급 모니터는 전체적인 감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존재감을 유지
AI와 칩의 진보가 향후 기술 변화 무대를 정돈
차세대 제품 혁신 AI 실현을 향한 퍼스널라이제이션과 퍼포먼스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차량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스마트폰과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의 쇠퇴 가속화
경쟁 환경의 분열로 애프터마켓 수요 감소 반영
오프라인 리테일은 자리를 지키고, 소매 이커머스는 서서히 관련성을 확보
전망과 기회
자동차 소유율 감소는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의 지속적인 하락을 예고
애프터마켓의 혼란을 초래할 여지가 거의 없는 빌트인 제품
틈새 혁신은 위축된 카테고리에서 마니아를 공략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홈 오디오 및 시네마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현지 선호도가 컴팩트하고 스마트한 오디오 솔루션으로 이동
Samsung는 오디오와 비주얼 제품 원활한 통합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지만, LG가 한층 더 접근
옴니채널 전략이 확대되면서 소매 E-Commerce가 확대
전망과 기회
홈 오디오 및 시네마, 틈새 카테고리로 남을 전망
스마트 통합과 AI로 미래 제품 개발의 방향 제시
비닐 및 사운드바의 혁신으로 성장에 대한 희망의 실마리 제공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홈 비디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변화하는 선호도가 TV 수요를 형성
하이센스의 리더를 위한 치열한 경쟁
옴니채널이 브랜드의 유통 전략을 형성
전망과 기회
OLED TV의 모멘텀이 성장을 주도할 것이지만, LCD TV는 여전히 지배적일 것
스마트 기능과 원활한 통합이 혁신을 주도할 것
프리미엄 기능으로 가치 중심의 혁신을 통해 도달 범위를 확대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영상 기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소비자 우선 순위의 변화로 이미징 디바이스는 지속적인 감소세
줄어드는 카테고리에서 매출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더들
온라인과 오프라인 여정을 혼합하면서 소매 이커머스가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소비자
전망과 기회
경제 역풍과 소비자 선호도 변화가 미래 매출에 영향을 미칠 것
기술 발전으로 틈새 성장 기회 제공
경험, 심미성, 틈새 매력에 집중하는 혁신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휴대용 플레이어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무선 스피커, 휴대용 플레이어의 역동성을 주도
하만 인터내셔널 인더스트리, 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 JBL과 함께 선두 유지
옴니채널 쇼핑이 소비자 행동을 형성
전망과 기회
스마트 홈과 소비력으로 성장 지속
AI 기반 사운드 및 디자인 혁신으로 선도적 역할
디자인 중심의 혁신과 스마트 기능에 집중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휴대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소비자들이 신중한 태도로 더 큰 업그레이드를 기다리면서 스마트폰 판매량이 소폭 감소
애플이 선두를 유지하는 가운데 중국 브랜드가 영향력을 확대
소매 이커머스, 역동적인 성장세를 보이지만 옴니채널 전략이 중요
전망과 기회
경제 역풍 속 조심스러운 낙관론이 저성장을 이끌 것
폴더블과 AI가 혁신의 지평을 넓힐 것
디자인, 배터리 수명, 생태계가 차세대 혁신의 물결을 정의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웨어러블 일렉트로닉스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스마트 웨어러블, 건강을 중시하는 시장에서 성장을 주도
기존 선두업체의 점유율 확대, 소규모 업체의 약진
옴니채널 전략의 진화에 따라 소매 이커머스 확대
전망과 기회
2030년까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스마트 웨어러블
개인화 및 성능을 향상시키는 기술
혁신과 스타일이 일상적인 사용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됨
카테고리 데이터
싱가포르의 무선 헤드폰
주요 데이터 결과
2025년 발전
TWS 이어버드가 성장을 견인하고 프리미엄화가 수요를 형성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서도 애플은 선두를 유지
옴니채널 전략이 소비자 여정을 재편
전망과 기회
무선 헤드폰, 특히 TWS 이어버드의 성장 전망은 긍정적
기능성과 일상적 사용을 향상시키는 스마트 기능 세트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패션의 통합으로 혁신을 주도할 것
카테고리 데이터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In 2025, retail volume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in Singapore experienced minimal growth, reflecting industry maturity and divergent performances across categories. Wearable electronics, wireless headphones, and portable players saw robust growth, driven by advancements in artificial intelligence (AI) and smart home integration, which enhanced their functionality and appeal to tech-savvy consumers. Imaging devices and in-car entertainment systems, however, witnessed declines as consumers shi...
Euromonitor International's Consumer Electronics in Singapore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in-home, portable and in-car consumer electronics products markets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Get a detailed picture of the Consumer Electronics market;
Pinpoint growth sectors and identify factors driving change;
Understand the competitive environment, the market's major players and leading brands;
Use five-year forecasts to assess how the market is predicted to develop.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Consumer electronics in 2025: The big picture
2025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Channel developments
What next for consumer electronics?
MARKET DATA
Table 1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olume 2020-2025
Table 2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Value 2020-2025
Table 3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olume Growth 2020-2025
Table 4 Sales of Consumer Electronic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0-2025
Table 5 NBO Company Shares of Consumer Electronics: % Volume 202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