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홈케어 시장 규모는 2024년 낮은 소매 현재 가치 성장률을 유지했고 소매 판매량도 플러스 영역으로 돌아섰습니다. 이 성장은 소폭 상승한 것으로 보이지만, 소비자 행동의 변화, 프리미엄화의 진전, 지속가능성 주도의 혁신에 의해 수면 아래에서 일어나고 있는 큰 변화를 가리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많은 범주에서 소매 유통액이 증가했지만 신발과 가정용품의 추세 변화로 인해 연마제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의 홈케어 시장을 조사했으며,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파악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척, 포장 혁신, 경제/라이프 스타일 영향,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합니다. 또, 2029년까지의 예측을 실시했습니다.
목차
목차 및 표 목록
주요 요약
시장 지표
시장 데이터
면책사항
출처
미국 세탁 관리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진화하는 세탁 관리의 상황 : 지배력, 혼란 및 수요
셀프 케어의 진화 : 향수 브랜드가 세탁 케어에 진출
플라스틱이 없는 세탁 솔루션의 성장
전망과 기회
미국의 가구의 44%가 개를 기르고 있습니다. : 이것은 세탁 관리 동향에 미치는 영향
타이드는 저렴한 액체 세탁 세제로서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
Dealworthy와 Everspring이 프라이빗 라벨의 이중적인 힘을 발휘하는 방법
카테고리 지표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에서 식기 세척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하는 가운데 자동 식기 세척기 태블릿이 자동 식기 세척을 지배합니다.
편리성과 혁신이 소매 전자상거래를 통한 식기 세척 제품의 판매의 급증을 촉진
Dawn과 Cascade는 여전히 미국 식기 세척기의 우위 차지
전망과 기회
향후, 식기 세척에 있어서의 지속 가능한 브랜드의 성공은 그 유효성에 달려 있습니다.
단백질 붐 : 식생활의 변화가 식기 세척의 습관을 바꿉니다.
경제의 불확실성과 가격 상승이 2025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프라이빗 브랜드의 기회는 계속될 전망입니다.
카테고리 지표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의 표면 관리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다목적 클리너의 대두와 지속 가능한 물티슈에의 추진 고조
확립된 건강과 웰니스의 동향은 표면 케어 전체에 침투
미국의 소비자는 청소의 기본으로 돌아가 특수제품의 성장을 방해
전망과 기회
브랜드가 새로운 성장의 길을 개척함에 따라, 서피스 케어의 채널 전략은 진화
청소의 동향이 자동화로 향함에 따라, 바닥 청소용 세제 수요는 감소할 것으로 예측
주요 기업은 핵심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매각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 표백제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소비자가 다목적 세제로 전환함에 따라 표백제의 판매량과 판매액이 감소
소비자는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종합적인 청결을 요구
Clorox에 대한 2023년 사이버 공격에 의해 동사 제품의 입수가 어려움
전망과 기회
소비자가 자극이 적은 제품으로 전환함에 따라 감소가 지속
저성장 기회에서 철수하는 주요 브랜드
표백제의 기회는 그 단순함과 가격에 있습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 화장실 관리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화장실 케어 제품을 대신하는 표면 케어 제품으로의 이행이 계속
프라이빗 브랜드는 또 1년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화장실 케어의 점유율을 확대
소비자는 세정 제품에 포함되는 강력한 화학물질을 피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전망과 기회
지속 가능한 혁신이 화장실 케어로 눈에 띄는 가능성
#CleanTok이 소비자 구입을 가이드
성장이 정체되는 가운데, 화장실 케어에 파괴 기회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 연마제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현대 가정에서 설 자리를 잃어가는 광택제
주류에서 틈새로 : 구두 광택제의 급속한 쇠퇴
Kiwi Brands의 주가는 하락 경향을 유지
전망과 기회
소비자 습관 변화에 따른 광택제의 지속적인 하락세
전통적인 광택제 판매 감소로 소매 전자상거래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프리미엄 친환경 브랜드가 주도하는 구두 광택제의 중요한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 에어케어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경제적 압력과 소비자의 우선순위 변화에 따라 2024년에는 에어케어가 감소
버스&보디 워크스는 판매 압력에도 불구하고, 공기 청정기로 지배력적인 위치에 서 있습니다.
냄새 억제에서 고급 향기까지 : 대마초가 공기 관리의 혁신을 자극
전망과 기회
촛불 방향제는 이 카테고리의 요점으로서 부활할 전망
소비자가 팬데믹 전의 생활 습관으로 돌아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매 전자상거래는 성장을 계속합니다.
예측 기간 중에 향기에 착상을 얻은 공기 케어가 성장할 전망
카테고리 데이터
미국 가정용 살충제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대기업 브랜드가 미국에서 가정용 살충제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Raid Essentials: 보다 안전한 가정용 살충제를 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한 SC Johnson의 제품
편리성과 옵션이 가정용 살충제의 소매 전자상거래의 성장을 가속
전망과 기회
가정용 살충제의 천천히 안정된 성장은 끈질긴 해충의 과제를 극복
반려동물 친화적인 혁신과 지속가능성이 예측기간 중 성공을 추진
해충 방제에 있어서의 스마트 테크놀로지의 통합은 가정용 살충제의 참가 기업에 있어서의 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카테고리 데이터
KTH
영문 목차
영문목차
Home care in the US maintained low retail current value growth in 2024, with retail volume sales also returning to positive territory. While this growth appears modest, it masks the significant transformations occurring beneath the surface, driven by shifting consumer behaviours, increased premiumisation, and sustainability-driven innovation. Although many categories saw retail current value growth in 2024, polishes saw a significant decline, affected by changes in trends in footwear and home fu...
Euromonitor International's Home Care in USA market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market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historic date range),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packaging innovations, economic/lifestyle influence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to 2029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Product coverage: Air Care, Bleach, Dishwashing, Home Insecticides, Laundry Care, Polishes, Surface Care, Toilet Care.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Why buy this report?
Get a detailed picture of the Home Care market;
Pinpoint growth sectors and identify factors driving change;
Understand the competitive environment, the market's major players and leading brands;
Use five-year forecasts to assess how the market is predicted to develop.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Home care in 2024: The big picture
2024 key trends
Competitive landscape
Retailing developments
What next for home care?
MARKET INDICATORS
Table 1 Households 2019-2024
MARKET DATA
Table 2 Sales of Home Care by Category: Value 2019-2024
Table 3 Sales of Home Care by Category: % Value Growth 2019-2024
Table 4 NBO Company Shares of Home Care: % Value 2020-2024
Table 5 LBN Brand Shares of Home Care: % Value 2021-2024
Table 6 Penetration of Private Label in Home Care by Category: % Value 2019-2024
Table 7 Distribution of Home Care by Format: % Value 2019-2024
Table 8 Distribution of Home Care by Format and Category: % Value 2024
Table 9 Forecast Sales of Home Care by Category: Value 2024-2029
Table 10 Forecast Sales of Home Care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4-2029
DISCLAIMER
SOURCES
Summary 1 Research Sources
LAUNDRY CARE IN THE US
KEY DATA FINDINGS
2024 DEVELOPMENTS
The evolving landscape of laundry care: Dominance, disruption, and demand
The self-care evolution: Fragrance brands expand into laundry care
The growth of plastic-free laundry solutions
PROSPECTS AND OPPORTUNITIES
44% of US households own dogs: What this means for laundry care trends
Tide adapts to economic uncertainty with affordable liquid laundry detergent
How Dealworthy and Everspring showcase the dual power of private label
CATEGORY INDICATORS
Table 11 Household Possession of Washing Machines 2019-2024
CATEGORY DATA
Table 12 Sales of Laundry Care by Category: Value 2019-2024
Table 13 Sales of Laundry Care by Category: % Value Growth 2019-2024
Table 14 Sales of Laundry Aids by Category: Value 2019-2024
Table 15 Sales of Laundry Aid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19-2024
Table 16 Sales of Laundry Detergents by Category: Value 2019-2024
Table 17 Sales of Laundry Detergents by Category: % Value Growth 2019-2024
Table 18 Sales of In-Wash Spot and Stain Removers by Type: % Value Breakdown 2019-2024
Table 19 NBO Company Shares of Laundry Care: % Value 2020-2024
Table 20 LBN Brand Shares of Laundry Care: % Value 2021-2024
Table 21 NBO Company Shares of Laundry Aids: % Value 2020-2024
Table 22 LBN Brand Shares of Laundry Aids: % Value 2021-2024
Table 23 NBO Company Shares of Laundry Detergents: % Value 2020-2024
Table 24 LBN Brand Shares of Laundry Detergents: % Value 2021-2024
Table 25 Forecast Sales of Laundry Care by Category: Value 2024-2029
Table 26 Forecast Sales of Laundry Care by Category: % Value Growth 2024-2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