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OOH(Out of Home) 광고: 시장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 및 통계, 성장 전망(2024-2029년)
Digital Out of Home (OOH) Advertising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4 - 2029)
상품코드 : 1433824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4년 02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7,081,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826,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690,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3,044,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세계 디지털 OOH(Out of Home) 광고 시장 규모는 2024년 230억 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29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15.20%로 성장하여 2029년에는 467억 9,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Digital Out of Home(OOH)Advertising-Market

주요 하이라이트

디지털 OOH(Out of Home) 광고 시장 동향

교통수단, 디지털 OOH(Out of Home)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

아시아태평양이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

디지털 OOH(Out of Home) 광고 산업 개요

디지털 OOH(Out of Home) 광고 시장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산업은 여러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몇몇 대형 옥외 광고 미디어 기업과 한 개 또는 소수의 지역 시장에서 제한된 수의 조직을 운영하는 소규모 지역 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인사이트

제5장 시장 역학

제6장 시장 세분화

제7장 경쟁 상황

제8장 투자 분석

제9장 시장 전망

KSM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Digital Out of Home Advertising Market size is estimated at USD 23.06 billion in 2024, and is expected to reach USD 46.79 billion by 2029, growing at a CAGR of 15.20% during the forecast period (2024-2029).

Digital Out of Home (OOH) Advertising - Market

Key Highlights

Digital Out of Home (OOH) Advertising Market Trends

Transit Accounts for a Significant Share of Digital OOH Market

Asia Pacific to Register Significant Growth

Digital Out of Home (OOH) Advertising Industry Overview

The Digital Out of Home (OOH) Advertising Market is highly fragmented. The industry is comprised of several large outdoor advertising and media companies with operations in multiple markets, as well as the smaller, local companies operating a limited number of structures in one or a few of the local markets.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INSIGHTS

5 MARKET DYNAMICS

6 MARKET SEGMENTATION

7 COMPETITIVE LANDSCAPE

8 INVESTMENT ANALYSIS

9 FUTURE OF THE MARKET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