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ry Ingredients Market - Forecasts from 2025 to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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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사: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발행일:2024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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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유제품 원료 시장 규모는 연평균 4.91% 성장하여 2025년 696억 4,100만 달러에서 2030년 885억 2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 버팔로, 염소 등 포유류의 우유에서 생산되거나 우유를 함유한 제품을 유제품 원료라고 합니다. 유제품 산업의 확대와 유제품 수요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대체품의 가용성과 비건 채식주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확장을 억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원료 시장의 촉진요인:
유제품은 중요한 영양 공급원으로 간주됩니다.
유제품과 우유는 에너지, 단백질, 칼슘, 셀레늄, 비타민 B12, 비타민 B5, 마그네슘과 같은 미량영양소를 공급하는 영양 밀도가 높은 식품으로 영양실조와 기아를 줄이는 데 필수적인 식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균형 잡힌 식생활의 구성요소로 유제품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유는 1인당 하루 평균 134kcal의 에너지와 8.3g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우유는 인간에게 에너지 공급원으로는 5위, 단백질과 지질 공급원으로는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제품 원료 시장의 지리적 전망:
지역별로 유제품 원료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등 주요 경제국이 지배적입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신흥국 중에는 아세안 국가 등 이 지역의 국가들도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의 유제품 원료 시장은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중국, 인도 등 주요 시장 기업들의 투자 증가로 인해 급격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중국은 유제품의 약 30%를 수입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가 낙농개발계획에 따르면 중국은 2028년까지 자급률을 70%까지 끌어올려야 합니다. 또한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등 신흥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유제품 원료로 만든 인스턴트 식품과 간편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향후 시장 개척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
통찰력 있는 분석 : 고객 부문, 정부 정책 및 사회경제적 요인, 소비자 선호도, 산업, 기타 하위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지역 및 신흥 지역을 포괄하는 상세한 시장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 상황 : 세계 주요 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는 전략적 전략을 이해하고, 올바른 전략을 통한 시장 침투 가능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장 동향과 촉진요인 : 역동적인 요인과 매우 중요한 시장 동향, 그리고 이들이 향후 시장 발전을 어떻게 형성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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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범위한 사용자 지원 : 스타트업, 연구기관, 컨설턴트, 중소기업, 대기업에 유익하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가?
산업 및 시장 인사이트, 사업 기회 평가, 제품 수요 예측, 시장 진입 전략, 지리적 확장, 설비 투자 결정, 규제 프레임워크 및 영향, 신제품 개발, 경쟁의 영향
조사 범위
2022-2030년 실적 데이터 및 전망
성장 기회, 도전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프레임워크, 고객 행동, 트렌드 분석
경쟁사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부문 및 국가를 포함한 지역별 매출 성장 및 예측 분석
기업 개요(주로 전략, 제품, 재무 정보, 주요 발전 등)
목차
제1장 소개
시장 개요
시장 정의
조사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가정
기준 연도와 예측 연도 타임라인
이해관계자에 대한 주요 이점
제2장 조사 방법
조사 설계
조사 과정
데이터 검증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조사 결과
애널리스트의 견해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시장 성장 억제요인
Porter's Five Forces 분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제5장 유제품 원료 시장 : 유형별
소개
분유
유제품 단백질
유당 및 유도체
기타
제6장 유제품 원료 시장 : 가축별
소개
소
물소
기타
제7장 유제품 원료 시장 : 용도별
소개
베이커리와 제과
유제품
스포츠 영양 제품
유아용 조제분유
기타
제8장 유제품 원료 시장 : 형태별
소개
건조
액체
제9장 유제품 원료 시장 : 유통 채널별
소개
온라인
오프라인
제10장 유제품 원료 시장 : 지역별
세계의 개요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기타 아시아태평양
제11장 경쟁 환경과 분석
주요 기업과 전략 분석
신흥 기업과 시장 수익성
합병·인수·협정·협업
경쟁 대시보드
제12장 기업 개요
FrieslandCampina
Arla Foods amba
Glanbia
Kerry Group
Groupe Lactalis
Amul
Saputo
Dairy Farmers of America
Euroserum
ksm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global dairy ingredients market is estimated to grow at a CAGR of 4.91% to reach a market size of US$88.502 billion in 2030 from US$69.641 billion in 2025.
The products that are produced or contain the milk of mammals, such as cows, buffaloes, and goats, among others, are called dairy ingredients. Expanding the dairy industry and the growing demand for dairy products are expected to drive market growth during the forecast period. However, the availability of substitutes and a rising inclination towards a vegan diet are anticipated to restrain market expansion in the coming years.
Dairy ingredients market drivers:
Dairy products are considered an important source of nutrients
Dairy products and milk are considered nutrient-dense foods, supplying energy, protein, and micronutrients such as calcium, selenium, vitamin B12, B5, and magnesium, which are essential in reducing malnutrition and hunger. Many countries have even recommended dietary guidelines for dairy products as a component of a balanced diet. On the global stage, milk contributes, on average, 134 kcal of energy and 8.3g of protein per capita per day to the global energy supply. In addition, it is the fifth-largest provider of energy and the third-largest provider of protein and fat to human beings.
Dairy ingredients market geographical outlook:
By geography, the dairy ingredients market is segmented into North America, South America, Europe, the Middle East and Africa, and Asia Pacific. The major economies like China, Japan, India, and South Korea dominate the Asia-Pacific region. Some of the fastest-growing emerging economies are from this region, such as ASEAN countries.
The dairy ingredients market in the Asia Pacific is estimated to hold a significant share. It is anticipated to grow rapidly due to the increased investment by big market players in countries like China and India. China, the world's most populated country, imports about 30% of its dairy products, which is expected to increase in the coming future. According to the National Dairy Development Plan, China should be 70% self-sufficient by 2028. In addition, increasing disposable income in developing countries like India, China, and Indonesia is also boosting the demand for ready-to-eat or convenience foods made of dairy ingredients, propelling market growth in the coming years.
Reasons for buying this report:-
Insightful Analysis: Gain detailed market insights covering major as well as emerging geographical regions, focusing on customer segments, government policies and socio-economic factors, consumer preferences, industry verticals, other sub- seg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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