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중국에서는 장난감과 게임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이는 기존 장난감과 게임의 역동적인 성장과 비디오 게임의 매력 증가에 힘입은 것입니다. AI 개인화는 디지털 및 물리적 플레이 경험을 모두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장난감과 게임에 중국 문화 요소를 접목한 것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경쟁 환경은 시장 점유율 변화와 경쟁 심화를 겪었지만, 전자상거래는 여전히 주요 판매 채널로 남아있습니다.
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중국 완구 및 게임 조사 보고서는 국가별 시장 규모와 형태에 대한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며, 2020년부터 2024년까지의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여 성장을 주도하는 분야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식별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신제품 개발, 유통, 가격 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분석하며, 2029년까지의 예측을 통해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대상 제품 : 기존 장난감 및 게임,비디오 게임
데이터 범위 : 시장 규모(분석 및 예측), 기업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유통 데이터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장난감 및 게임 시장에 대한 자세한 이해
성장분야를 파악하고, 변화를 촉진하는 요인을 파악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진출기업, 주요 브랜드 이해
5년 예측을 통해 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평가
Euromonitor International은 시장 조사 보고서, 비즈니스 참고서, 온라인 정보 시스템 출판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던, 시카고, 싱가포르, 상하이, 상하이, 빌뉴스, 두바이, 케이프타운, 산티아고, 시드니, 도쿄, 벵갈루루, 상파울루, 서울, 홍콩, 뒤셀도르프, 멕시코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100개국에 애널리스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독자적인 역량과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고, 정보에 기반한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목차
목차와 표 리스트
주요 요약
AI 퍼스널라이제이션과 지역 문화 요소가 중요 성장 원동력
주요 데이터 결과
도표 1 : 2024년 주요 동향
업계 퍼포먼스
전통적인 완구나 게임이 가장 급성장을 이루어 비디오 게임이 판매를 지배하고 있다
기존 게임이나 비디오 게임 체험을 패스널라이즈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AI
도표 2 : Justice Online가 AI아레나를 시작
수집품 수요가 블라인드 박스나 트레이딩 카드 성장을 가속
도표 3 : 중국 컬렉터 카드 붐이 확대를 촉진
로컬 혁신이 가치 있는 판매를 촉진, 그 좋은 예가 Black Myth : Wukong
도표 4 : 애널리스트의 견해
다음에 오는 것
예측 기간 중에 가장 높은 판매가 전망되는 비디오 게임
테크놀러지와 퍼스널라이제이션이 계속 성장에 기여 할 전망
라이선스 완구, 콜렉터즈 아이템, 어린이용 완구가, 기존 완구나 게임 확대를 촉진
모바일 게임, 구독, 크로스 플랫폼 모델이 비디오 게임 성장을 가속
전통적인 게임과 비디오 게임 양쪽 모두에서 지역 문화 중요성은 지속
경쟁 구도
Kayou와 Pop Mart는 번창하고, Yaoji와 Yeloli struggle는 고전하고 있다
Game Science, 콘솔 게임 발매로 세계의 경쟁 상대에게 과제
DNF 모바일 출시, 클래식 IP 확대로 게임 매출 증가
텐센트, 이지브레인, 스페이스 에이프, 쿨루 게임즈 인수 및 유비소프트 스핀오프에 투자
Interactive toy BubblePal 이 두각
채널
소비자들이 더 나은 가격을 찾으면서 장난감과 게임 판매를 주도하는 소매 이커머스
오프라인 소매업의 역할은 여전히 유효
팝업 스토어와 자동판매기 등 보다 유연한 소매업 모델로 전환
경제적 배경
도표 5 : 실질 GDP 성장률과 인플레이션율(2019년-2029년)
도표 6 : 중국의 PEST 분석(2024년)
소비자 문맥
도표 7 : 2024년 중국 소비자에 관한 주요 인사이트
도표 8 : 2024년 중국 소비자 상황
국가별 보고서 면책사항
정보원
중국의 전통 완구와 게임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키덜트와 컬렉터가 성장 가속 주요 동향
도표 9 : 2024년 주요 동향
업계 퍼포먼스
트레이딩 카드의 인기 상승으로 게임과 퍼즐이 성장을 견인
건설, 높은 기반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성장세 유지, 양극화 심화
버블팔, AI로 기존 장난감과 게임을 강화하며 성장세 확대
차트 10 음성 인식과 적응형 학습을 통합한 하이비비 인터렉티브 토이
팝업 카페와 몰입형 경험으로 키덜트 트렌드 활용
차트 11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기념한 젤리캣의 상하이 팝업 카페
다음에 오는 것
전통적인 장난감과 게임의 성장을 주도하는 건설
놀이 경험을 재편하는 기술 통합 및 AI 개인화
장난감과 게임을 재편하는 감성적 연결
경쟁 구도
케이유, 집중도 증가로 성장세
팝마트, 블라인드 박스 모델과 IP 덕분에 인형 및 액세서리 부문에서 선두를 지키다
팝마트와 케이유, 수집품 인기 급증에 따라 확장
루카의 AI 학습 동반자, 대화형 학습으로 성공 달성
도표 12 : 애널리스트의 견해
채널
소비자들이 더 나은 거래와 경험을 추구하면서 이커머스가 성장
기업들도 소매 이커머스 선호
오프라인 매장은 경험을 통해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여전히 중요한 존재
국가별 보고서 면책사항
중국의 비디오 게임
주요 데이터 결과
2024년 발전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는 현지에서 중요한 타이틀에 대한 관심으로 매출과 성장을 주도
도표 13 : 2024년 주요 동향
업계 퍼포먼스
모바일 게임이 성장을 주도하는 가운데 Honor of Kings와 Black Myth: Wukong과 같은 타이틀이 성공
적응형 NPC와 AI 장비 추천으로 플레이어 리텐션 향상
중국 문화를 통해 성공을 거둔 Game Science와 넷이즈
도표 14 : 중국 신화와 AAA 게임플레이를 결합한 Black Myth: Wukong
다음에 오는 것
예측 기간 동안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로 인한 비디오 게임의 지속적인 성장
AI 개인화가 비디오 게임의 참여를 유도할 것
불멸의 각성에서 볼 수 있듯이 중국 게이머들에게 현지화가 점점 더 중요해질 것
도표 15 : 애널리스트 인사이트
구독 모델과 클라우드 게임의 관련성이 점점 더 높아질 것
경쟁 구도
텐센트는 점유율을 유지하는 반면, miHoYo는 도전에 직면
도표 16 : miHoYo, 겐신임팩트 세계관 확장에 전념
게임 사이언스, 콘솔 게임으로 기존 퍼블리셔에 도전장
DNF 모바일 출시의 성공은 고전 IP의 적응 덕분
플레이어들이 트랜스미디어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기존 IP를 활용
채널
디지털 제품에 대한 의존으로 소매 이커머스가 비디오 게임을 지배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의 오프라인 판매는 여전히 중요
젊은 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국가별 보고서 면책사항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In 2024, toys and games saw growth in China, propelled by dynamic growth for traditional toys and games, and the increasing appeal of video games. AI personalisation played a significant role, improving both digital and physical play experiences. The incorporation of Chinese cultural elements into toys and games proved popular with domestic consumers. The competitive landscape witnessed changes in share and intensified competition, while e-commerce remained the dominant sales channel.
Euromonitor International's Toys and Games in China report offers a comprehensive guide to the size and shape of the market at a national level. It provides the latest retail sales data 2020-2024, allowing you to identify the sectors driving growth. It identifies the leading companies, the leading brands and offers strategic analysis of key factors influencing the market - be they new product developments, distribution or pricing issues. Forecasts to 2029 illustrate how the market is set to change.
Product coverage: Traditional Toys and Games, Video Games.
Data coverage: market sizes (historic and forecasts), company shares, brand shares and distribution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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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over 50 years' experience of publishing market research reports, business reference books and online information systems. With offices in London, Chicago, Singapore, Shanghai, Vilnius, Dubai, Cape Town, Santiago, Sydney, Tokyo, Bengaluru, Sao Paulo, Seoul, Hong Kong, Dusseldorf and Mexico City and a network of analysts in 100 countries, Euromonitor International has a unique capability and an understanding of diverse markets to develop reliable information resources to help drive informed strategic planning. To learn more about how our research solutions can support you, contact your local Euromonitor International office.
TABLE OF CONTENTS
List Of Contents And Tables
EXECUTIVE SUMMARY
AI personalisation and local cultural elements are important growth drivers
KEY DATA FINDINGS
CHART 1 Key Trends 2024
INDUSTRY PERFORMANCE
Traditional toys and games witnesses the fastest growth, while video games dominates sales
AI used to personalise traditional games and video games experiences
CHART 2 Justice Online Launches AI Arena
Demand for collectibles drives growth for blind boxes and trading cards
CHART 3 China's Collectible Card Craze Drives Continued Expansion
Localised innovations drive value sales, exemplified by Black Myth: Wukong
CHART 4 Analyst Insight
WHAT'S NEXT?
Video games to see the highest sales during the forecast period
Technology and personalisation set to continue to contribute to growth
Licensed toys, collectibles, and kidults set to drive expansion in traditional toys and games
Mobile games, subscriptions, and cross-platform models set to drive growth in video games
Continued importance of local culture in both traditional and video games
COMPETITIVE LANDSCAPE
Kayou and Pop Mart thrive, while Yaoji and Yeloli struggle
Game Science challenges global competitors with console game launch
DNF Mobile launch boosts game sales due to extending a classic IP
Tencent acquires EasyBrain, Space Ape, Kuloo Games, and invests in Ubisoft spin-off
Interactive toy BubblePal gains prominence
CHANNELS
Retail e-commerce dominates sales of toys and games as consumers seek better prices
Offline retail still has a role to play
A transition to more flexible retail models, such as pop-up stores and vending
ECONOMIC CONTEXT
CHART 5 Real GDP Growth and Inflation 2019-2029
CHART 6 PEST Analysis in China 2024
CONSUMER CONTEXT
CHART 7 Key Insights on Consumers in China 2024
CHART 8 Consumer Landscape in China 2024
COUNTRY REPORTS DISCLAIMER
SOURCES
Summary 1 Research Sources
TRADITIONAL TOYS AND GAMES IN CHINA
KEY DATA FINDINGS
2024 DEVELOPMENTS
Kidults and collectibles are key trends driving an acceleration of growth
CHART 9 Key Trends 2024
INDUSTRY PERFORMANCE
Games and puzzles drives growth due to rising popularity of trading cards
Construction maintains solid growth despite a high base, but polarisation seen
BubblePal enhances traditional toys and games with AI, boosting grow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