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VR/AR) 시장 :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 통계, 성장 예측(2025-2030년)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VR/AR)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5 - 2030)
상품코드 : 1694010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5년 03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7,074,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818,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680,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3,031,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가상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VR/AR) 시장 규모는 2025년에 1,574억 4,000만 달러, 2030년에는 8,653억 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예측기간(2025-2030년)의 CAGR은 40.61%를 나타낼 전망입니다.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VR/AR)-Market-IMG1

주요 하이라이트

가상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VR/AR) 시장 동향

VR의 최종 사용자로 급성장하는 게임

가상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VR/AR) 시장에서 북미가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다.

가상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VR/AR) 시장 개요

가상 증강 현실 및 혼합 현실(VR/AR) 시장은 Oculus VR LLC(Meta Platform Technologies), Sony Corporation, Samsung Electronics, Lenovo Group Ltd, Pico Interactive Inc.와 같은 주요 기업이 존재하고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진출 기업은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제휴 및 인수와 같은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인사이트

제5장 시장 역학

제6장 시장 세분화

제7장 증강현실(AR) 시장 세분화

제8장 혼합현실(MR) 시장 세분화

제9장 경쟁 구도

제10장 벤더의 시장 점유율

제11장 투자 분석

제12장 투자 분석 시장의 미래

SHW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Market size is estimated at USD 157.44 billion in 2025, and is expected to reach USD 865.36 billion by 2030, at a CAGR of 40.61% during the forecast period (2025-2030).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VR/AR) - Market - IMG1

Key Highlights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VR/AR) Market Trends

Gaming to be the Fastest Growing End-user for VR

North America to Hold Major Market Share in the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Market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VR/AR) Market Overview

The virtual, augmented, and mixed reality market is highly fragmented with the presence of major players like Oculus VR LLC (Meta Platform Technologies), Sony Corporation, Samsung Electronics Co. Ltd, Lenovo Group Ltd, and Pico Interactive Inc. Players in the market are adopting strategies such as partnerships and acquisitions to enhance their product offerings and gain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INSIGHT

5 MARKET DYNAMICS

6 MARKET SEGMENTATION

7 AUGMENTED REALITY (AR) MARKET SEGMENTATION

8 MIXED REALITY (MR) MARKET SEGMENTATION

9 COMPETITIVE LANDSCAPE

10 VENDOR MARKET SHARE

11 INVESTMENT ANALYSIS

12 FUTURE OF THE MARKET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