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아메리카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 시장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과 통계, 성장 예측(2025-2030년)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5 - 2030)
상품코드 : 1635427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5년 01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6,894,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619,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434,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2,699,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라틴아메리카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은 예측 기간 중 8.34%의 CAGR로 추이할 전망.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Market-IMG1

주요 하이라이트

라틴아메리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동향

데이터 활용 증가로 인한 디지털 미디어 광고의 성장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모바일 프로그래매틱 광고

라틴아메리카 프로그래매틱 광고 산업 개요

라틴아메리카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의 경쟁은 중간 정도입니다. 시장은 적당히 집중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진출기업은 합병, 인수, 서비스 혁신 등의 주요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InMobi, Smartyads, Jampp, Bidmind 등이 있습니다. 최근 동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개요

제4장 시장 인사이트

제5장 시장 역학

제6장 시장 세분화

제7장 경쟁 구도

제8장 투자 분석

제9장 시장 전망

KSA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 Market is expected to register a CAGR of 8.34% during the forecast period.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 - Market - IMG1

Key Highlights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 Market Trends

Growth of Digital Media Advertisement Due to Increased Use of Data

Mobile Programmatic Advertisements to Drive the Market Growth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 Industry Overview

The Latin America Programmatic Advertising Market is moderately competitive. The market appears to be moderately concentrated, with players adopting key strategies like mergers, acquisitions, and service innovation. Some of the major players in the market are InMobi, Smartyads, Jampp, Bidmind, etc. Some of the recent developments are: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INSIGHTS

5 MARKET DYNAMICS

6 MARKET SEGMENTATION

7 COMPETITIVE LANDSCAPE

8 Investment Analysis

9 Future Outlook of the Market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