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Food Colors Market - Forecasts from 2025 to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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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사: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발행일:2024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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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식용 색소 시장은 2025년 27억 4,100만 달러로 평가되며 CAGR 5.91%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6억 5,200만 달러의 시장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식용 색소는 식물이나 동물과 같은 천연 자원에서 추출한 식용 색소의 일종입니다. 이러한 착색제는 식품에 첨가할 때 색을 부여하기 위해 식음료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식용 가능한 천연 유래 재료에서 얻어지기 때문에 많은 식품, 특히 이유식에 적합합니다.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합성 색소 섭취로 인한 건강 피해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천연 색소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식품 제조업체의 천연 색소 사용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공 색소 사용에 대한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천연 식용 색소에 대한 수요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이 끝날 때까지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의 성장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특히 신흥 경제국에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구매력 향상으로 인해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보완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천연 식용 색소 시장 촉진요인
세계 유제품 산업의 성장
전 세계적으로 유제품 가공품의 소비와 생산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원유 생산량은 예측 기간 동안 연간 1.7%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020 Mt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대부분의 다른 농산물보다 더 빠른 속도입니다. 이러한 소비 증가는 개발도상국의 식음료 산업의 성장에 기인합니다. 선진국에서는 1인당 소비량이 2018-20년 23.6kg에서 2030년 25.2kg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국에서는 10.7kg에서 12.6kg으로 증가합니다. 가공제품은 소비 확대를 촉진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제품에 대한 수요는 여러 가지 착색 용액을 사용하여 강화됩니다. 로하사는 Natracol 브랜드로 유음료에 적합한 천연 착색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제공하는 Natracol 루테인과 같은 제품은 큰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색소는 메리골드 꽃(Tageteserecta)에서 추출됩니다. 이 색소는 카로티노이드의 일종으로 항산화 작용이 있어 기능성 식품에 사용됩니다. 이 색소는 빛, 열, pH에 대한 안정성이 뛰어나며 따뜻한 노란색을 띤다. 유제품 산업의 전반적인 성장은 이러한 제품에 적용되는 천연 색소의 시장 확대를 촉진할 것입니다.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의 지리적 전망: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은 전 세계 5개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지역별로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등 주요 경제국이 지배적입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신흥국 중에는 아세안 국가 등 이 지역의 국가들도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시장 참여자들에게 유리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증가와 더불어 구매력 증가는 이 지역의 천연 식용 색소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켜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태평양의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의 성장을 크게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적으로는 많은 국가에서 인공색소 사용에 대한 엄격한 규제가 있기 때문에 북미와 유럽 지역이 세계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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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있는 분석 : 고객 부문, 정부 정책 및 사회경제적 요인, 소비자 선호도, 산업별, 기타 하위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지역뿐만 아니라 신흥 지역까지 포괄하는 상세한 시장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 상황 : 세계 주요 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는 전략적 전략을 이해하고, 적절한 전략을 통한 시장 침투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장 촉진요인과 미래 동향 : 역동적인 요인과 매우 중요한 시장 동향, 그리고 이들이 향후 시장 발전을 어떻게 형성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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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용도로 사용되는가?
산업 및 시장 인사이트, 사업 기회 평가, 제품 수요 예측, 시장 진입 전략, 지리적 확장, 설비 투자 결정, 규제 프레임워크와 영향, 신제품 개발, 경쟁의 영향
분석 범위
과거 데이터 및 예측(2022-2030년)
성장 기회, 도전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프레임워크, 고객 행동, 트렌드 분석
경쟁사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매출 성장률 및 예측 분석 : 부문별/지역별(국가별)
기업 프로파일링(전략, 제품, 재무정보, 주요 동향 등)
천연 식용 색소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 및 분석됩니다:
종류별
안토시아닌
카민
커큐민
카로티노이드
기타
원료별
식물
동물
미네랄
모양별
액체
분말
젤
기타
용도별
유제품
음료
빵·제과류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중동-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UAE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기타 아시아태평양
목차
제1장 소개
시장 개요
시장 정의
분석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가정
기준 연도와 예측 연도 타임라인
이해관계자에 대한 주요 이점
제2장 분석 방법
분석 디자인
분석 프로세스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조사 결과
애널리스트의 견해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세계에서 유제품 산업이 성장
개발도상국의 빵·제과 수요 증가
시장 성장 억제요인
원자재 가격 변동
Porter's Five Forces 분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제5장 천연 식용 색소 시장 : 종류별
소개
안토시아닌
카마인
커큐민
카로티노이드
기타
제6장 천연 식용 색소 시장 : 원료별
소개
식물
동물
미네랄
제7장 천연 식용 색소 시장 : 형상별
소개
액체
분말
겔
기타
제8장 천연 식용 색소 시장 : 용도별
소개
유제품
음료
빵·제과
기타
제9장 천연 식용 색소 시장 : 지역별
세계 개요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기타 아시아태평양
제10장 경쟁 환경과 분석
주요 기업과 전략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기업 인수합병(M&A), 합의, 사업 협력
경쟁 대시보드
제11장 기업 개요
Sensient Technologies Corporation
ADM
McCormick & Company, Inc.
Kalsec Inc.
ROHA Dyechem Pvt. Ltd.
San-Ei GEN FFI Inc.
DDW The Color House
GNT Group B.V.
Synthite Industries Ltd.
BioconColors
k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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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atural food colors market is evaluated at US$2.741 billion for 2025, growing at a CAGR of 5.91%, reaching a market size of US$3.652 billion by 2030.
Natural food colors are those types of food colorings that are derived from natural sources such as plants, animals, and others. These colorings are widely used across the food and beverage industry for imparting colors when added to food products. These are obtained from edible, naturally sourced materials, making them suitable for numerous food products, especially baby foods.
The market for natural food colors is projected to show impressive growth. This growth is primarily attributed to the constantly growing consumer preference for clean-labeled products. Moreover, rising concerns over health hazards associated with the intake of synthetic food colors are also amplifying the demand for naturally colored food in many parts of the world.
This, in turn, is further increasing the use of natural colors by food manufacturing companies to meet the growing consumer demand. The demand for natural food coloring is also being positively impacted because of the stringent regulations regarding the use of artificial colorings, thus also playing a significant role in shaping the natural food colors market growth until the end of the forecast period. The growing demand for convenience food products due to people's changing lifestyles and increasing purchasing power, particularly in developing economies, are additional factors supplementing the market growth over the forecast period.
Natural food colors market drivers:
Rising dairy industry worldwide
The consumption and production of processed dairy products are increasing significantly worldwide. Global milk production is projected to grow at 1.7% p.a. over the projection period to 1,020 Mt by 2030, faster than most other agricultural commodities. This increased consumption is attributed to the growing food and beverage industry in developing regions. In developed countries, per capita consumption is projected to grow from 23.6 kg in 2018-20 to 25.2 kg in 2030. In developing countries, it would increase from 10.7 kg to 12.6 kg. The processed products boost the growing consumption.
These milk products' demands are enhanced by using several colored solutions. ROHA offers a range of natural colors within the Natracol brand that are suitable for dairy beverages. The products offered by the company, such as Natracol Lutein, will have significant demand. This is extracted from Marigold flowers (Tageteserecta). The pigment is a carotenoid and is used in functional foods due to its antioxidant properties. This color has good stability against light, heat, and pH and gives a warm yellow color. The overall growth of the dairy industry will propel the market expansion of natural colors applied to these products.
Natural Food Colors Market Geographical Outlook:
The natural food colors market is segmented into five regions worldwide:
By geography, the natural food colors market is segmented into North America, South America, Europe, the Middle East and Africa, and Asia Pacific. The major economies like China, Japan, India, and South Korea dominate the Asia-Pacific region. Some of the fastest-growing emerging economies are from this region, such as ASEAN countries.
Asia Pacific region is projected to show lucrative growth opportunities for the market players. The increasing purchasing power coupled with the growing consumer preferences towards natural ingredients is further bolstering the demand for natural food colors across the region, thus significantly shaping the natural food colors market growth in the APAC region during the forecast period.
Geographically, the North American and European regions are projected to hold major shares in the global market because of stringent regulations across many countries regarding using artificial col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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