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대체품 시장 : 점유율, 규모, 동향, 산업 분석 보고서 - 공급원별, 제품별, 유통채널별 : 지역별, 부문별 예측(2024-2032년)
Dairy Alternatives Market Share, Size, Trends, Industry Analysis Report, By Source (Soy, Almond, Coconut, Rice, Oats, Others); By Product; By Distribution Channel; By Region; Segment Forecast, 2024 - 2032
상품코드:1505024
리서치사:Polaris Market Research
발행일:2024년 05월
페이지 정보:영문 115 Pages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한글목차
Polaris Market Research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규모는 2032년까지 795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시장 역학을 상세하게 인사이트하고 미래 시장 성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유당 불내증의 사람들 증가와 채식주의자 증가는 주로 대체 식품 산업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비만과 심장병과 관련된 식품을 피하려는 사람들의 건강 지향적 증가는 업계 성장을 가속합니다. 유당 불내증은 세계적으로 점점 퍼지고 있으며, 약 65%의 사람들이 어떤 음식 불내증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람들은 유제품을 피하고 유사한 단백질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대체품을 찾아야 합니다.
아몬드 우유와 두유와 같은 식물성 제품은 우유와 버팔로 우유에 비해 칼로리가 낮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신흥 경제 국가에 퍼진 비만을 극복하기 위해 식물성 제품을 선호합니다. 또한 유제품에 포함된 항생제, 농약, 호르몬이 유방암이나 자궁내막암 등 암의 중요한 원인인 것도 우려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제품을 피하게 되며, 이 제품은 앞으로 몇 년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팬데믹은 포장 상품에 대한 수요가 많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업계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된 식물성 우유 및 음료와 같은 제품은 보존성이 높고 사람들은 이러한 제품을 저장하여 거주지에서 자주 외출 할 필요가 없습니다.
SunOpta Inc., Oatly, Danone,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DAIYA FOODS INC., Living Harvest Foods Inc., Melt Organic,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Earth's Own Food Company Inc., The Whitewave Foods Company, ADM, Ripple Foods, Nutriops, SL, Blue Diamond Growers, Freedom Foods Group Ltd., Eden Foods, Inc., Organic Valley Family of Farms, CP Kelco 등이 세계 대체 식품 업계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주요 기업입니다.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주요 개요
제3장 조사 방법
제4장 유제품 대체품 시장 인사이트
유제품 대체품-업계 개요
유제품 대체품 시장 역학
성장 촉진요인 및 기회
식습관 변화
유제품 가공 업계의 혁신
억제요인 및 과제
소비자의 낮은 인지도
PESTLE 분석
유제품 대체품 시장 업계 동향
COVID-19의 영향 분석
제5장 유제품 대체품 시장 평가 : 공급원별
주요 조사 결과
서문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공급원별(2016-2028년)
대두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대두별 : 지역별(2016-2028년)
아몬드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아몬드별 : 지역별(2016-2028년)
코코넛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코코넛별 : 지역별(2016-2028년)
쌀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쌀별 : 지역별(2016-2028년)
귀리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귀리별 : 지역별(2016-2028년)
기타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기타 : 지역별(2016-2028년)
제6장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제품별
주요 조사 결과
서문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치즈
크리머
기타
제7장 유통 채널별 유제품 대체품 시장 평가
주요 조사 결과
서문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별 : 지역별(2016-2028년)
편의점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편의점별 : 지역별(2016-2028년)
온라인 소매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온라인 소매별 : 지역별(2016-2028년)
기타
세계의 유제품 대체품 시장 : 기타 : 지역별(2016-2028년)
제8장 지역 유제품 대체품 시장 평가
주요 조사 결과
서문
유제품 대체품 시장 평가 : 지역별(2016-2028년)
북미
북미 : 공급원별(2016-2028년)
북미 : 제품별(2016-2028년)
북미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미국
미국 : 공급원별(2016-2028년)
미국 : 제품별(2016-2028년)
미국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캐나다
캐나다 : 공급원별(2016-2028년)
캐나다 : 제품별(2016-2028년)
캐나다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유럽
유럽 : 공급원별(2016-2028년)
유럽 : 제품별(2016-2028년)
유럽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영국
영국 : 공급원별(2016-2028년)
영국 : 제품별(2016-2028년)
영국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프랑스
프랑스 : 공급원별(2016-2028년)
프랑스 : 제품별(2016-2028년)
프랑스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독일
독일 : 공급원별(2016-2028년)
독일 : 제품별(2016-2028년)
독일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이탈리아
이탈리아 : 공급원별(2016-2028년)
이탈리아 : 제품별(2016-2028년)
이탈리아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스페인
스페인 : 공급원별(2016-2028년)
스페인 : 제품별(2016-2028년)
스페인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네덜란드
네덜란드 : 공급원별(2016-2028년)
네덜란드 : 제품별(2016-2028년)
네덜란드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 공급원별(2016-2028년)
오스트리아 : 제품별(2016-2028년)
오스트리아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아시아태평양
아시아태평양 : 공급원별(2016-2028년)
아시아태평양 : 제품별(2016-2028년)
아시아태평양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중국
중국 : 공급원별(2016-2028년)
중국 : 제품별(2016-2028년)
중국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인도
인도 : 공급원별(2016-2028년)
인도 : 제품별(2016-2028년)
인도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 공급원별(2016-2028년)
말레이시아 : 제품별(2016-2028년)
말레이시아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일본
일본 : 공급원별(2016-2028년)
일본 : 제품별(2016-2028년)
일본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 공급원별(2016-2028년)
인도네시아 : 제품별(2016-2028년)
인도네시아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호주
호주 : 공급원별(2016-2028년)
호주 : 제품별(2016-2028년)
호주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중동 및 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 공급원별(2016-2028년)
중동 및 아프리카 : 제품별(2016-2028년)
중동 및 아프리카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아라비아 : 공급원별(2016-2028년)
사우디아라비아 : 제품별(2016-2028년)
사우디아라비아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아랍에미리트(UAE)
아랍에미리트(UAE) : 공급원별(2016-2028년)
아랍에미리트(UAE) : 제품별(2016-2028년)
아랍에미리트(UAE)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이스라엘
이스라엘 : 공급원별(2016-2028년)
이스라엘 : 제품별(2016-2028년)
이스라엘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남아프리카
남아프리카 : 공급원별(2016-2028년)
남아프리카 : 제품별(2016-2028년)
남아프리카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라틴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 공급원별(2016-2028년)
라틴아메리카 : 제품별(2016-2028년)
라틴아메리카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멕시코
멕시코 : 공급원별(2016-2028년)
멕시코 : 제품별(2016-2028년)
멕시코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브라질
브라질 : 공급원별(2016-2028년)
브라질 : 제품별(2016-2028년)
브라질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 공급원별(2016-2028년)
아르헨티나 : 제품별(2016-2028년)
아르헨티나 : 유통 채널별(2016-2028년)
제9장 경쟁 구도
확대 및 인수 분석
확대
인수
제휴, 협업, 합의 및 공개
제10장 기업 프로파일
SunOpta Inc.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The Hain Celestial
Blue Diamond Growers
Sanitarium Health and Wellbeing Company
Danone
Freedom Foods Group
Earth's Own Food Company
Triballat Noyal
Valsoia SpA
Panos Brands
Melt Organic
Oatly
Living Harvest Foods
Ripple Foods
Kite Hill
Califia Farms
Hudson River Foods Inc.
Daiya Foods Inc.
Pureharvest
Yoconut Dairy Free
Yumbutter(US).
DAIYA FOODS INC.
The Whitewave Foods Company
AJY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global dairy alternatives market size is expected to reach USD 79.55 billion by 2032 according to a new study by Polaris Market Research. The report "Dairy Alternatives Market Share, Size, Trends, Industry Analysis Report, By Source (Soy, Almond, Coconut, Rice, Oats, Others); By Product; By Distribution Channel; By Region; Segment Forecast, 2024 - 2032" gives a detailed insight into current market dynamics and provides analysis on future market growth.
Increasing people with lactose intolerance and a growing vegan population will mainly contribute to the alternatives industry growth. People becoming more health-conscious to avoid foods associated with obesity and heart diseases will also propel the growth of the industry. Lactose intolerance is increasingly prevalent among people globally, and around 65% of people suffer from some kind of food intolerance. Hence, these people must avoid dairy products and look for substitutes that will provide similar protein and vitamins.
Plant-based products such as almond milk and soy milk have lower calories compared to cow or buffalo milk. Hence, people prefer plant-based products to overcome obesity which is highly prevalent in the developed economies. People are also concerned about antibiotics, pesticides, and hormones present in the dairy product, an important cause for cancer, such as breast and endometrial cancer. Hence, they are avoiding milk products, which will help the products grow over the coming years.
COVID-19 pandemic is expected to positively influence the growth of the industry during the forecast period, as there is great demand for packaged items. Products such as packaged plant-based milk and beverages have more shelf life, and people are storing these products so that they don't have to go out of their residencies frequently.
Industry participants such as SunOpta Inc., Oatly, Danone,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DAIYA FOODS INC., Living Harvest Foods Inc., Melt Organic,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Earth's Own Food Company Inc., The Whitewave Foods Company, ADM, Ripple Foods, Nutriops, S.L., Blue Diamond Growers, Freedom Foods Group Ltd., Eden Foods, Inc., Organic Valley Family of Farms and CP Kelco are some of the key players operating in the global alternatives industry.
Polaris Market Research has segmented the dairy alternatives market report on the basis of source, product, distribution channel, and reg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