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 및 통계, 성장 예측(2025-2030년)
Global Programmatic Advertisement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5 - 2030)
상품코드 : 1636608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5년 01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7,047,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789,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644,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2,982,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세계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10.75%를 기록할 전망입니다.

Global Programmatic Advertisement-Market-IMG1

주요 하이라이트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동향

스마트폰의 보급이 시장을 견인

북미가 주요 점유율을 차지

프로그래매틱 광고 업계 개요

광고 캠페인을 구현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입니다. 그러나 프로그래매틱 광고 산업은 복잡하며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불확실성에 휩싸여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와 이를 둘러싼 생태계에 대해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기타 혜택 :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인사이트

제5장 시장 역학

제6장 시장 세분화

제7장 경쟁 구도

제8장 투자 분석

제9장 시장 전망

AJY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Global Programmatic Advertisement Market is expected to register a CAGR of 10.75% during the forecast period.

Global Programmatic Advertisement - Market - IMG1

Key Highlights

Programmatic Advertisement Market Trends

Increased Penetration of Smart Phones Drives the Market

North America Holds Major Share

Programmatic Advertisement Industry Overview

One of the most popular ways to execute ad campaigns is through programmatic advertising. However, the programmatic advertising industry is complicated, and programmatic advertising is enclosed in uncertainty. Marketers are still skeptical about programmatic advertising and the ecosystem that surrounds it.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INSIGHTS

5 MARKET DYNAMICS

6 Market Segmentation

7 COMPETITIVE LANDSCAPE

8 Investment Analysis

9 Future Outlook of the Market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