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분석 리포트 : 컴포넌트별, 로케이션 유형별, 도입별, 용도별, 업종별, 지역별, 부문별 예측(2025-2030년)
Location Intelligence Market Size, Share, & Trends Analysis Report By Component (Software, Service), By Location Type (Indoor, Outdoor), By Deployment, By Application, By Vertical, By Region, And Segment Forecasts, 2025 - 2030
상품코드:1611607
리서치사:Grand View Research
발행일:2024년 11월
페이지 정보:영문 120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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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의 성장과 동향 :
Grand View Research, Inc.의 최신 리포트에 따르면 세계의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규모는 2030년까지 536억 2,000만 달러에 달하며, 2025-2030년 CAGR은 16.80%로 확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웹 매핑 서비스,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 스마트폰 용도의 성장은 업계의 중요한 촉진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보급과 위치 정보 인프라 증가는 예측 기간 중 업계 성장 기회를 창출할 가능성이 높으며, AT&T, ESRI, 구글, 퀄컴, 인텔, 애플 등은 위치 정보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솔루션 프로바이더들은 차량, 스마트폰, 항공기 등의 기기에 실시간 위치 모니터링 기능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사용되는 이러한 툴은 행동과 소비자 동향을 파악하고 틈새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의사결정을 개선하고,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시장 변동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처럼 비용 효율성과 비즈니스 운영 최적화의 필요성으로 인해 다양한 최종 용도 수직 시장에서 위치 정보 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산업 성장을 가속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운송 및 물류, 소매 및 소비재, 제조 및 산업, 정부 및 방위, 은행/금융서비스/보험(BFSI), IT 및 통신, 유틸리티 및 에너지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인력 관리, 자산관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자산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것이 산업 성장의 촉진요인 중 하나입니다.
자산관리는 무형자산과 유형자산을 모두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조직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비용 효율적으로 높이기 위해 자산을 운영, 개발, 유지 및 폐기하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입니다. 고정자산과 유동자산을 포함한 모든 비즈니스 자산은 위치 정보 툴을 통해 추적됩니다. 지역적 공간 데이터, 패턴 및 각 자산 간의 상관관계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조직의 자산 활용도를 분석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산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 많은 시간과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 생산 공장이 1분기 동안 가동이 중단된 가운데,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위치정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비즈니스 방식을 바꾸고 시나리오의 변화로 인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이 위치 정보 기술을 채택하도록 강요했습니다. 2021년 3월, Trimble Inc.는 Trimble RES 720 GNSS 타이밍 모듈을 출시하여 임베디드 타이밍 2주파수 모듈은 5나노초의 정확도로 차세대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임베디드 타이밍 2주파수 모듈은 5나노초의 정확도로 차세대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L5GNSS 신호와 L1 신호를 사용하여 스푸핑 및 재밍에 대한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다중 경로를 완화하여 탄력적인 네트워크에 적합합니다. 위치 인텔리전스 기술을 통해 기업은 물류를 관리하고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치 분석을 통해 지역 소비 행태를 매핑하고 예측된 수요를 기반으로 전략을 수립하여 수요 측면의 스트레스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 시장 보고서 하이라이트
판매 및 마케팅 최적화 분야는 2024년에도 업계를 지배할 것이며, 앞으로도 주요 기업을 주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기업이 제품 및 고객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증하고 마케팅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함으로써 수익성 안정성을 개선하고 리스크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 컨설팅 서비스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2024년에는 시스템 통합 부문이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설팅 부문은 위치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조직과 개인이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향후 수년간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서비스 프로바이더 및 소셜미디어 증가, 네트워크 기술 강화로 인해 예측 기간 중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차
제1장 조사 방법과 범위
제2장 개요
제3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변수, 동향, 범위
시장 서론/계통 전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분석
시장 성장 억제요인 분석
업계의 기회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분석 툴
Porter의 산업 분석
PESTEL 분석
제4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 컴포넌트별 추정·동향 분석
부문 대시보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 컴포넌트별 변동 분석, 2024년 및 2030년
소프트웨어
서비스
컨설팅
시스템 통합
기타
제5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 로케이션 유형별 추정·동향 분석
부문 대시보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 로케이션 유형별 변동 분석, 2024년 및 2030년
실내
야외
제6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 도입별 추정·동향 분석
부문 대시보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 도입별 변동 분석, 2024년 및 2030년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제7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 용도별 추정·동향 분석
부문 대시보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 용도별 변동 분석, 2024년 및 2030년
인재 관리
자산운용 관리
시설 관리
리스크 관리
리모트 모니터링
세일즈와 마케팅 최적화
고객 관리
기타
제8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 업종별 추정·동향 분석
부문 대시보드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 업종별 변동 분석, 2024년 및 2030년
BFSI
IT·통신
정부와 방위
석유 및 가스
제조업
기타
제9장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시장 : 지역별 추정·동향 분석
로케이션 인텔리전스의 점유율, 지역별, 2024년 및 2030년
북미
컴포넌트별, 2018-2030년
로케이션 유형별, 2018-2030년
도입별, 2018-2030년
용도별, 2018-2030년
업종별, 2018-2030년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컴포넌트별, 2018-2030년
로케이션 유형별, 2018-2030년
도입별, 2018-2030년
용도별, 2018-2030년
업종별, 2018-2030년
영국
독일
프랑스
아시아태평양
컴포넌트별, 2018-2030년
로케이션 유형별, 2018-2030년
도입별, 2018-2030년
용도별, 2018-2030년
업종별, 2018-2030년
중국
인도
일본
호주
한국
라틴아메리카
컴포넌트별, 2018-2030년
로케이션 유형별, 2018-2030년
도입별, 2018-2030년
용도별, 2018-2030년
업종별, 2018-2030년
브라질
중동 및 아프리카
컴포넌트별, 2018-2030년
로케이션 유형별, 2018-2030년
도입별, 2018-2030년
용도별, 2018-2030년
업종별, 2018-2030년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남아프리카공화국
제10장 경쟁 구도
주요 시장 참여 기업에 의한 최근 동향과 영향 분석
기업 분류
기업의 시장 점유율 분석
기업 히트맵 분석
전략 지도제작
확대
합병과 인수
파트너십과 협업
신제품 발매
연구개발
기업 개요
Autodesk, Inc.
Bosch Software Innovations GmbH
Comp11
ESRI
Foursquare.
HERE Technologies
IBM Corporation
LocationIQ
MDA
Microsoft
Pitney Bowes, Inc.
Qualcomm Technologies, Inc.
Supermap Software Co., Ltd.
Tibco Software, Inc.
Trimble, Inc.
Wireless Logic
KSA
영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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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ation Intelligence Market Growth & Trends:
The global location intelligence market size is estimated to reach USD 53.62 billion by 2030, expanding at a CAGR of 16.80% from 2025 to 2030, according to a new report by Grand View Research, Inc. Growth in web-mapping services, portable navigation devices, and smartphone applications are anticipated to be a significant driving factor for the industry. Furthermore, increasing smartphone penetration and location infrastructure is likely to create opportunities for industry growth over the forecast period. AT&T, ESRI, Google, Qualcomm, Intel, and Apple are some of the companies investing significantly in location intelligence technologies. The solution providers integrate real-time location monitoring capability in devices, such as vehicles, smartphones, and aircraft.
These tools used in businesses help identify behavior & consumer trends and collect various information on niche markets to improve decision-making, deliver better services and products, and reduce the variability in the market. Thus, the need to optimize cost efficiency and business operations has grown the demand for tools of location intelligence over various end-use verticals, which is likely to accelerate industry growth. The market has applications, such as workforce management and asset management in various verticals, including transportation & logistics, retail & consumer goods, manufacturing & industrial, government & defense, BFSI, IT & telecom, and utilities & energy. The increasing importance of asset management is one of the driving factors for industry growth.
Asset management is a system or process that manages and monitors both intangible and tangible assets. It is a systematic process of operating, developing, maintaining, and disposing of assets to cost-effectively increase the productivity and efficiency of the organization. All the business assets, such as fixed & liquid, are being traced with the help of location intelligence tools. It provides real-time geospatial data, patterns, and correlations between each asset, which can help organizations analyze and amend the utilization of the assets. It saves a lot of time and maintenance costs while increasing the assets' efficiency & productivity. These factors are expected to increase the demand for location intelligence. The spread of the novel coronavirus in 2021 resulted in the shutting down of production plants across the globe in the first quarter.
It changed the way businesses are conducted worldwide, and the changing scenario has compelled companies across various industries to adopt location intelligence technology. Since the pandemic, key players are focusing on introducing products that can improve service quality. In March 2021, Trimble Inc. launched the Trimble RES 720 GNSS timing module. An embedded timing dual-frequency module offers next-generation networks with 5-nanosecond accuracy. It uses L5 GNSS and L1 signals to provide superior protection against spoofing & jamming and mitigates multi-paths in harsh environments to make them suitable for resilient networks. Adopting location intelligence technologies helps enterprises manage their logistics to avoid delays. Moreover, location analytics can help them map local spending behavior to control demand-side stress by planning strategies based on anticipated demand.
Location Intelligence Market Report Highlights:
The sales and marketing optimization segment dominated the industry in 2024 and will continue leading as it allows organizations to improve their profitability stability and mitigate the risks allowing companies to validate product and customer information in real-time & support the business processes, such as marketing and operations
With a steady increase in global consulting services, the system integration segment captured the largest revenue share in 2024
The consulting segment is expected to grow at a rapid pace in the coming years as it helps organizations and individuals make better business decisions by gathering & analyzing customer data using location intelligence technologies
Asia Pacific is anticipated to grow at the fastest CAGR over the forecast period due to the increasing number of smartphone users, service providers & social media, and the enhancement of network technologies in the reg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