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 시장 : 시장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 및 통계, 성장 예측(2024-2029년)
Virtual Reality (VR)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4 - 2029)
상품코드 : 1685698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5년 03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6,821,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540,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335,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2,566,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가상현실 시장 규모는 2024년에 228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고, 2029년에는 1,319억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며, 예측 기간(2024-2029년) 중 CAGR 42.05%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Virtual Reality(VR)-Market-IMG1

주요 하이라이트

가상현실(VR) 시장 동향

게임이 급성장하는 최종 사용자 산업

북미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가상현실(VR) 산업 개요

가상현실 시장은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VR 기업은 게임, 엔터테인먼트, 트레이닝, 마케팅 등의 용도를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접근성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 업계에서는 다양한 기업이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업체 간의 적대 관계가 높습니다. 경쟁은 앞으로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기업으로는 Oculus VR LLC, Lenovo Group Ltd, Samsung Electronics, Sony Corporation, Pico Interactive Inc. 등이 있습니다.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인사이트

제5장 시장 역학

제6장 시장 세분화

제7장 경쟁 구도

제8장 투자 분석

제9장 시장의 미래

AJY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Virtual Reality Market size is estimated at USD 22.81 billion in 2024, and is expected to reach USD 131.93 billion by 2029, growing at a CAGR of 42.05% during the forecast period (2024-2029).

Virtual Reality (VR) - Market - IMG1

Key Highlights

Virtual Reality (VR) Market Trends

Gaming to be the Fastest-growing End-user Industry

North America Holds the Largest Market Share

Virtual Reality (VR) Industry Overview

The virtual reality market is fragmented in nature. It is witnessing a rise in competitiveness among companies as VR companies are focused on providing accessibility to larger masses through gaming, entertainment, training, and marketing, among other applications. The competitive rivalry is high in this industry, owing to growth among various companies. Competition is expected to increase in the future. Some major players include Oculus VR LLC, Lenovo Group Ltd, Samsung Electronics Co. Ltd, Sony Corporation, and Pico Interactive Inc.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INSIGHTS

5 MARKET DYNAMICS

6 MARKET SEGMENTATION

7 COMPETITIVE LANDSCAPE

8 INVESTMENT ANALYSIS

9 FUTURE OF THE MARKET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