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복 컬렉션이든, 기성복 브랜드이든, Revuze의 카테고리, 브랜드, SKU 수준의 데이터는 패션과 의류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가장 큰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패션 및 의류 소비자는 항상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며, 70개 이상의 주제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의 조짐을 가장 먼저 포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정확하게 제공하세요.

자사와 경쟁사의 새로운 동향을 파악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감정, 주제, SWOT 등 세분화된 데이터를 통해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경쟁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말하는지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Revuze의 Best-Worst 대시보드는 감정 분석을 통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 가장 낮은 평가를 받은 제품, 그리고 그 중간을 오가는 제품을 강조합니다.
온라인 트렌드 세터로 거듭나세요.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해 말하는 방식에 얽매이지 말고, Revuze의 온라인 리뷰 분석과 용어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단어를 파악하세요. 그 단어를 기반으로 페이지를 제작하면 소비자의 마음에 와 닿는 메시지를 전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여부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표현과 가격대를 파악하여 디지털 선반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 피드백을 통해 제품 로드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버튼 몇 번만 클릭하면 소비자가 향후 제품에 가장 원하는 기능과 가장 원하지 않는 기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PDP 페이지와 컨텐츠를 최적화하기 위해 소비자 자신의 단어를 사용합니다. 용어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용어를 파악합니다.
소비자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특별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가 무엇인지 물어보세요. 몇 번의 클릭만으로 AI 기반 SWOT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품질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요소를 강조하여 브랜드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Revuze AI는 주제의 정서를 계산하고 의미 있는 SWOT 차트로 표시합니다. 제품 및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와 소비자의 진실이라는 확실한 근거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식별합니다.
Revuze는 카테고리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부터 신생 브랜드까지 최적의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Revuze의 데이터는 구매 후 데이터입니다. 즉, 구매자가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한 후 의견을 표명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리뷰를 통한 카테고리 인사이트는 실제 구매자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제공하여 전략 및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카테고리, 브랜드, SKU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통해 카테고리를 선도할 수 있습니다.
Whether you have a ready-to-wear collection or a couture brand, Revuze's category, brand and SKU-level data will give you the insights you need to smash your fashion and apparel competition and stand out. amongst your biggest competitors.
Fashion and apparel consumers can be fickle, constantly seeking to stay fashion-forward trendsetters. With ~70 topics to delve into, you'll be able to see emerging trends coming a mile away. Stay attuned to your consumers' preferences to create the styles they cra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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