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메타버스 시장 : 점유율 분석, 업계 동향과 통계, 성장 예측(2024-2029년)
Metaverse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4 - 2029)
상품코드 : 1437483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4년 02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7,107,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855,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725,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3,092,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메타버스 시장 규모는 2024년 1,167억 4,000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9년까지 6,699억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며, 예측 기간(2024-2029년) 동안 41.83%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메타버스 - 마켓

메타버스 시장의 세계 성장을 추진하는 주된 이유는 주로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복합현실(MR)의 사용 증가에 따른 세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게임 업계 수요 증가입니다. 기술. 이러한 기술을 채택하는 중요한 이유는 VR 헤드셋, MR 헤드셋, HUD, HMD, 스마트 글라스, 지능형 헬멧 등의 가젯이 자연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1인칭 관점을 제공하며 6 자유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보이는 가상 시나리오를 만들고 최종 사용자의 전반적인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

메타버스 시장 동향

게임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

북미는 큰 시장 점유율을 유지

메타버스 산업 개요

메타버스 마켓은 적당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시장에서 확립된 공급업체에는 Qualcomm Technologies Inc., AWS, Cloudflare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개발, 합병, 인수, 전략적 파트너십 등을 실시하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인사이트

제5장 시장 역학

제6장 시장 세분화

제7장 경쟁 구도

제8장 투자 분석

제9장 향후의 동향

JHS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Metaverse Market size is estimated at USD 116.74 billion in 2024, and is expected to reach USD 669.96 billion by 2029, growing at a CAGR of 41.83% during the forecast period (2024-2029).

Metaverse - Market

The key reasons propelling the growth of the Metaverse Market globally are rising demand in the worldwide media, entertainment, and gaming industries, primarily due to the increased usage of Augmented Reality (AR), Virtual Reality (VR), and Mixed Reality (MR) technologies. The crucial justifications for adopting these technologies are that the gadgets, such as VR headsets, MR headsets, HUD, HMD, smart glasses, and intelligent helmets, can provide a first-person perspective that acts as natural user interfaces, providing 6-degree freedom, etc., to create virtual scenarios that look realistic and improve the overall gaming experience of end users.

Key Highlights

Metaverse Market Trends

Gaming Segment Accounted for the Largest Market Share

North America Holds Significant Market Share

Metaverse Industry Overview

The Metaverse Market is moderately consolidated. Some of the established vendors in the market include Qualcomm Technologies Inc., AWS, and Cloudflare, among others. These companies are implementing various product development, mergers, acquisitions, strategic partnerships, etc., to launch new products to remain competitive in the market.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INSIGHTS

5 MARKET DYNAMICS

6 MARKET SEGMENTATION

7 COMPETITIVE LANDSCAPE

8 INVESTMENT ANALYSIS

9 FUTURE TRENDS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