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Nutricosmetics market - Forecasts from 2025 to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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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사: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발행일:2024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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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뉴트리코스메틱 시장은 연평균 6.92%로 성장하여 2025년 107억 3,300만 달러에서 2030년 149억 9,500만 달러의 시장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트리코스메틱은 미용 목적에 특화되어 처방 및 판매되는 경구용 영양 보조 식품을 말합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어떤 화장품이나 트리트먼트도 국소적으로 바르면 피상적인 결과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셀룰라이트나 여드름과 같은 문제를 내부에서 치료하기 위해 뉴트리코스메틱을 일상 생활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1인당 평균 소득이 증가하고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세계 뉴트리코스메틱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뉴트리코스메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덜 침습적인 피부 치료법으로의 점진적인 전환은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미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피부 및 모발 문제를 내부에서 치료하기 위한 보충제 및 파우더뿐만 아니라 외용 크림 및 세럼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건강 추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굵은 모발, 더 강한 손톱, 여드름,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인해 뉴트리코스메틱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 뉴트리코스메틱 시장 촉진요인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20세 이상 성인의 57.6% 지난 30일 동안 영양 보충제를 이용했다는 'National Health &Nutrition Examination Survey' 등의 보고서가 있습니다. 지구 환경이 변화하고 오염이 심해지면서 소비자들은 피부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를 보충함으로써 몸 속부터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계층이 늘고 있는 것입니다. 뉴트리코스메틱스의 보충제는 개인의 피부, 모발, 손톱 성장 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이처럼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뉴트리코스메틱 시장의 지리적 전망:
예측 기간 동안 APAC은 뉴트리코스메틱스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지역적으로 세계 뉴트리코스메틱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태평양이 세계 뉴트리코스메틱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일본, 중국, 한국의 뉴트리코스메틱에 대한 높은 수요와 투자로 인해 아시아태평양이 세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APAC 국가에서 뉴트리코스메틱 판매에 관심을 갖는 소매업체의 증가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APAC 국가의 1인당 소득 증가로 인해 소비자들이 뉴트리코스메틱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또한, 활발한 E-Commerce 산업도 이 지역의 뉴트리코스메틱 매출 증가를 뒷받침하고 있으며, 많은 신생 기업들이 온라인 유통 경로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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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용도로 사용되는가?
산업 및 시장 인사이트, 사업 기회 평가, 제품 수요 예측, 시장 진입 전략, 지리적 확장, 설비 투자 결정, 규제 프레임워크와 영향, 신제품 개발, 경쟁의 영향
분석 범위
과거 데이터 및 예측(2022-2030년)
성장 기회, 도전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프레임워크, 고객 행동, 트렌드 분석
경쟁사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매출 성장률 및 예측 분석 : 부문별/지역별(국가별)
기업 프로파일링(전략, 제품, 재무정보, 주요 동향 등)
목차
제1장 소개
시장 개요
시장 정의
분석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가정
기준 연도와 예측 연도 타임라인
이해관계자에 대한 주요 이점
제2장 분석 방법
분석 디자인
분석 프로세스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조사 결과
CXO의 견해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시장 성장 억제요인
Porter's Five Forces 분석
업계의 밸류체인 분석
애널리스트의 견해
제5장 세계의 뉴트리코스메틱스 시장 : 종류별
소개
캡슐·소프트젤
정제
음료(팅크제를 포함)
분말
구미와 기능성 식품
기타
제6장 세계의 뉴트리코스메틱스 시장 : 성분별
소개
비타민
항산화물질
콜라겐
오메가 3 지방산
기타
제7장 세계의 뉴트리코스메틱스 시장 : 제품 종류별
소개
스킨케어
헤어케어
기타
제8장 세계의 뉴트리코스메틱스 시장 : 유통 채널별
소개
온라인
오프라인
제9장 세계의 뉴트리코스메틱스 시장 : 지역별
소개
북미
종류별
재료별
제품 종류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남미
종류별
재료별
제품 종류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유럽
종류별
재료별
제품 종류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중동 및 아프리카
종류별
재료별
제품 종류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아시아태평양
종류별
재료별
제품 종류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제10장 경쟁 환경과 분석
주요 기업과 전략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기업 인수합병(M&A), 합의, 사업 협력
경쟁 대시보드
제11장 기업 개요
Shiseido Co., Ltd.
VLCC Personal Care
Vemedia
MOON JUICE
The Beauty Chef
Vitabiotics Ltd.
SugarBearHair
Amway Europe
Functionalab
The Nue Co
Martin Biotech Ltd
BioCell Technology, LLC
ksm
영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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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lobal Nutricosmetics market is expected to grow at a CAGR of 6.92%, reaching a market size of US$14.995 billion in 2030 from US$10.733 billion in 2025.
Nutricosmetics refers to orally ingested nutritional supplements that are formulated and marketed specifically for beauty purposes. Consumers nowadays understand that the topical application of any cosmetic product or treatment can only deliver superficial results. As such, they are incorporating nutricosmetics into their routine to treat issues such as cellulite and acne from the inside.
Rising average per capita income across many countries and growing urbanization are boosting the nutricosmetics market worldwide. The global aging population is driving up demand for nutricosmetics. Furthermore, a gradual shift towards less invasive skin treatment procedures will further bolster the market expansion. The rising number of beauty-conscious consumers is escalating the demand for topical creams and serums as well as supplements and powders to treat different skin and hair problems from the inside out. With consumers' ever-growing pursuit of wellness, the demand for nutricosmetics is augmenting significantly for thicker hair, stronger nails, and various skin concerns such as acne and fine lines.
Global Nutricosmetics Market Drivers
Rising consumer awareness of beauty from within is driving market growth
Globally, people are becoming more health-conscious, and this is evident from various reports such as the National Health & Nutrition Examination Survey, which states that among U.S. adults aged 20 and over, 57.6% used dietary supplements in the past 30 days. Consumers are becoming more conscious of their skin health amidst the changing global environment and increasing pollution. The segment of the population who believes that beauty can be achieved from within by supplementing those vital vitamins, minerals, and other nutrients into their body has increased. Nutricosmetics supplements help in improving the health of individuals' skin, hair, nail growth, etc. Thus, it is anticipated that the growing consumer awareness of beauty from within will be driving the market.
Global Nutricosmetics Market Geographical Outlook:
APAC will continue to hold a dominant market share of nutricosmetics during the forecast period
Geographically, the global nutricosmetics market has been segmented into North America, South America,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the Asia Pacific.
During the forecast period, Asia-Pacific will be leading the global nutricosmetics market. Owing to the high demand and investments in countries, especially Japan, China, and South Korea for nutricosmetics, Asia-Pacific will be leading the global market. Furthermore, the increasing number of retailers interested in selling nutricosmetics in APAC countries also contributes to the market growth. Increasing per capita income in APAC countries is putting consumers in a better position to afford nutricosmetics. Moreover, the booming e-commerce industry is also supporting the rising sales of nutricosmetics in the region, with many new companies selling their products via online distribution channels on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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