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향료 시장은 2025년에 191억 6,500만 달러로 추정되고, CAGR 5.88%로 성장할 전망이며, 2030년에는 255억 500만 달러 규모에 이릅니다.
식품 향료는 맛을 좋게하기 위해 음식에 첨가되는 성분입니다. 선진국과 신흥 경제국가 모두 가공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고 식품 향료 세계 시장 성장을 보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가공 식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풍미가 손실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제품의 유통 기한을 통해 향기를 유지하기 위해 향료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식품 향료 시장은 예측기간 동안 명목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세계 사람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 변화, 특히 인도나 중국 등의 국가에서의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에 의한 신흥경제국에서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의한 것입니다.
이로 인해 편의식품과 식음료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지고 있으며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제품을 개발 및 발매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늘린다는 식으로 식음료 제조업체에 의한 진입이 증가하고 있는 것도 예측기간을 통해 제조업체에게 유리한 사업 성장 기회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로 인공 향료 분야가 주목할 만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인공 향료와 관련된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사실에 뒷받침됩니다. 인공 향료는 천연 소재와 비슷한 맛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식과 음식에 대한 사용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이기도 합니다.
식품 향료 시장 성장 촉진요인 :
천연 향료의 현저한 성장
천연 향료 분야는 뚜렷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인공 성분의 소비에 수반하는 리스크로부터, 많은 나라에서 천연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기호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수요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신흥경제국에서는 사람들의 구매력 향상과 자연유래 식품에 대한 의식 증가가 주된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식품 향료 시장은 세계의 5개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
지역별로 보면 식품 향료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등 주요 경제국이 지배적입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신흥국 중 일부는 ASEAN 국가 등 이 지역의 것도 있습니다.
인도 식품 가공 부문 시장 규모는 가처분 소득 증가와 도시화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과 식습관 변화를 배경으로 2027년에는 1조 2,7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4년 6월 현재, 인도 식품 가공 산업부는 PMKSY(Pradhan Mantri Krishi Sinchayee Yojana)의 대응 계획 하에 41개의 메가푸드 파크, 399개의 콜드체인 프로젝트, 다수의 농산물 가공 클러스터 및 식품 가공 유닛을 승인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큰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시장 점유율을 뒷받침하는 주요 요인으로는 여러 국가에서 유기농 식품 및 음료가 널리 소비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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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범위
과거 데이터 및 예측(2022-2030년)
성장 기회, 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체제, 고객 행동 및 추세 분석
경쟁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수익 성장과 예측 국가를 포함한 부문 및 지역 분석
기업 프로파일링(특히 주요 동향 등)
식품 향료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되고 분석됩니다.
유형별
천연
천연 동일
인공 및 합성
용도별
유제품
베이커리 및 과자류
편의점 후드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중동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UAE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기타 아시아태평양 태평양
목차
제1장 서론
시장 개요
시장의 정의
조사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전제조건
기준연도 및 예측연도의 타임라인
이해 관계자에게 있어서 주요 이점
제2장 조사 방법
조사 디자인
조사 과정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조사 결과
애널리스트 보기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천연 향료는 현저한 성장 전망
유제품 업계 수요 증가
시장 성장 억제요인
인공향료에 관한 건강상의 우려
Porter's Five Forces 분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제5장 식품 향료 시장 : 유형별
서문
천연
천연 동일
인공 및 합성
제6장 식품 향료 시장 : 용도별
서문
유제품
빵 및 과자류
편의점 식품
기타
제7장 식품 향료 시장 : 지역별
세계 개요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UAE)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기타 아시아태평양
제8장 경쟁 환경 및 분석
주요 기업 및 전략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합병, 인수, 합의 및 협업
경쟁 대시보드
제9장 기업 프로파일
Firmenich SA
Kerry Inc.
Givaudan
Sensient Technologies Corporation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Takasago International Corporation
Synergy Flavors
Robertet Group
T. Hasegawa Co., Ltd.
MANE
AJY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food flavors market is evaluated at US$19.165 billion for 2025, growing at a CAGR of 5.88%, reaching a market size of US$25.505 billion by 2030.
Food flavors are ingredients that are added to food and beverages to enhance their taste. There is a high demand for processed food in both developed and developing economies, playing a key role in supplementing global food flavors market growth. Processed food tends to lose its flavors over time, creating the necessity for using flavoring substances to maintain the flavor throughout the product's shelf life. The market for food flavors is expected to grow nominally over the forecast period, owing to people's hectic and changing lifestyles worldwide, particularly in developing economies due to rapid urbanization and industrialization in countries such as India and China.
This has further amplified the demand for convenience foods and beverages, which is anticipated to positively impact the market growth. The growing participation by food and beverage manufacturers in the form of increased investments in R&D for developing and launching new products is also anticipated to create lucrative business growth opportunities for the manufacturers throughout the forecast period.
By type, the artificial flavors segment is anticipated to hold a notable market share, which is supported by the fact that the costs associated with artificial flavors are comparatively lower. Since they offer similar tastes to natural ingredients, it is also a key factor bolstering their usage in food and beverages.
Food flavors market drivers:
Natural flavors are witnessing a significant growth
The natural flavors segment is projected to grow at a noteworthy CAGR because consumer preferences toward natural ingredients are increasing in many countries due to the risk associated with the consumption of artificial ingredients. Moreover, the demand for clean-label products is also increasing globally, particularly in developing economies, primarily due to people's increasing purchasing power and awareness of naturally sourced food.
The food flavors market is segmented into five regions worldwide:
By geography, the food flavors market is segmented into North America, South America, Europe, the Middle East and Africa, and Asia Pacific. The major economies like China, Japan, India, and South Korea dominate the Asia-Pacific region. Some of the fastest-growing emerging economies are from this region, such as ASEAN countries.
The market size of the food processing sector in India is estimated to reach US$1,274 billion in 2027, backed by the changing lifestyle and food habits due to rising disposable income and urbanization. As of June 2024, the Ministry of Food Processing Industries in India approved 41 mega food parks, 399 cold chain projects, and several agro-processing clusters, food processing units under corresponding schemes of PMKSY (Pradhan Mantri Krishi Sinchayee Yojana).
The European region is anticipated to hold a significant market share throughout the forecast period. The key factors supporting the regional market share include the wide consumption of organic foods and drinks in several coun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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