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마케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 구성요소별, 배포 모드별, 위치별, 최종 용도별, 지역별, 부문별 예측(2024-2030년)
Geomarketing Market Size, Share & Trends Analysis Report By Component (Software, Services), By Deployment Mode (Cloud, On-premises), By Location (Indoor, Outdoor), By End Use, By Region, And Segment Forecasts, 2024 - 2030
상품코드:1530617
리서치사:Grand View Research
발행일:2024년 07월
페이지 정보:영문 150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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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목차
지오마케팅 시장 규모와 동향
세계 지오마케팅 시장 규모는 2023년 177억 7,000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4-2030년까지 연평균 23.1%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정보시스템(GIS), 원격탐사 등 지리공간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데이터의 정확성과 가시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소비자 행동, 선호도, 시장 동향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실시간 분석에 지형공간 기술을 누적적으로 사용하여 타겟팅된 마케팅 캠페인과 리소스 최적화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가속하고 있습니다.
지리 공간 데이터 통합은 기업이 복잡한 공간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며,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스마트폰과 모바일 기기의 보급으로 위치기반서비스(LBS)의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기업은 사용자의 실시간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컨텐츠, 오퍼 및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LBS를 활용하여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치 기반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와 고급 분석의 보급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방대한 양의 공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패턴, 트렌드, 상관관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학적, 심리통계학적, 행동 데이터를 통합하여 기업은 고도로 타겟팅된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지리적으로 분석 및 시각화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은 운영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발굴하고, 전반적인 성과를 향상시켜 시장 성장을 가속할 수 있습니다.
세계 지오마케팅 시장 보고서 분류
이 보고서는 2018-2030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수익 성장을 예측하고 각 하위 부문의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를 위해 Grand View Research, Inc.는 세계 지오마케팅 시장 보고서를 구성 요소, 배포 모드, 위치, 최종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했습니다.
목차
제1장 조사 방법과 범위
제2장 주요 요약
제3장 지오마케팅 플랫폼 시장 - 업계 전망
시장 계통 전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시장 역학
업계 분석 툴
지오마케팅 시장 기술 동향
제4장 지오마케팅 시장 : 컴포넌트, 추정·동향 분석
컴포넌트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2023년과 2030년
컴포넌트별
제5장 지오마케팅 시장 : 전개 모드, 추정·동향 분석
전개 모드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2023년과 2030년
전개 모드별
제6장 지오마케팅 시장 : 장소, 추정·동향 분석
장소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2023년과 2030년
장소별
제7장 지오마케팅 시장 : 최종 용도, 추정·동향 분석
최종 용도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2023년과 2030년
최종 용도별
제8장 지역별, 추정·동향 분석
지역별 지오마케팅 시장, 2023년과 2030년
북미
북미의 지오마케팅 시장 추정과 예측, 2018-2030년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유럽의 지오마케팅 시장 추정과 예측, 2018-2030년
영국
독일
프랑스
아시아태평양
아시아태평양의 지오마케팅 시장 추정과 예측, 2018-2030년
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라틴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의 지오마케팅 시장 추정과 예측, 2018-2030년
브라질
중동 및 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의 지오마케팅 시장 추정과 예측, 2018-2030년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제9장 지오마케팅 시장 - 경쟁 구도
주요 시장 진출기업의 최근 동향과 영향 분석
기업 분류
참여 기업 개요
기업의 시장 포지셔닝 분석
기업 히트맵 분석
전략 매핑
확대/매각
협업/파트너십
신제품 발매
계약
기업 개요
IBM Corporation
Microsoft Corporation
Cisco Systems Inc.
Oracle Corporation
Adobe Inc.
Salesforce.com Inc.
Qualcomm
Xtremepush
Software AG
MobileBridge
Saksoft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Geomarketing Market Size & Trends
The global geomarketing market size was estimated at USD 17.77 billion in 2023 and is projected to grow at a CAGR of 23.1% from 2024 to 2030. The rapid development of geospatial technologies, such as geographic information systems (GIS) and remote sensing, has significantly enhanced data accuracy and visualization. The cumulative use of geospatial technologies with real-time analytics, which provides deeper insights into consumer behavior, preferences, and market trends, enabled targeted marketing campaigns and resource optimization, thereby boosting the growth of the market.
The integration of geospatial data helps businesses to analyze complex spatial data, leading to more informed decision-making.
The widespread use of smartphones and mobile devices has accelerated the adoption of location-based services (LBS). This trend allows businesses to deliver personalized content, offers, and advertisements based on a user's real-time location. By leveraging LBS, companies can enhance customer engagement, improve customer experience, and increase conversion rates. This growing demand for location-specific marketing solutions is a key driver for the market growth.
The proliferation of big data and advanced analytics has transformed how businesses approach marketing strategies. It leverages vast amounts of spatial data to identify patterns, trends, and correlations. By integrating demographic, psychographic, and behavioral data, companies can create highly targeted and efficient marketing campaigns. The ability to analyze and visualize data geographically helps businesses optimize their operations, identify new market opportunities, and improve overall business performance, fueling the growth of the market.
Global Geomarketing Market Report Segmentation
This report forecasts revenue growth at global, regional, and country levels and provides an analysis of the latest industry trends in each of the sub-segments from 2018 to 2030. For this study, Grand View Research has segmented the global geomarketing market report based on component, deployment mode, location, end use, and region.
Component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18 - 2030)
Software
Services
Deployment Mode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18 - 2030)
Cloud
On-Premises
Location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18 - 2030)
Indoor
Outdoor
End Use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18 - 2030)
BFSI
IT & Telecommunication
Retail & E-Commerce
Media & Entertainment
Travel & Hospitality
Others
Regional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18 -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