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H2 ICE 트럭 산업 CO2 배출량 수명주기(2024-2040년)
CO2 Emissions Life Cycle in the H2 ICE Truck Industry, United States, 2024-2040
상품코드 : 1725042
리서치사 : Frost & Sullivan
발행일 : 2025년 04월
페이지 정보 : 영문 44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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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목차

H2 ICE를 청정 H2 생산원 및 중간 솔루션으로 채택하여 CO2 배출량을 크게 줄임으로써 혁신적인 성장을 촉진

이 조사에서 Frost & Sullivan은 미국 트럭 운송 산업을 위한 연료로 예상되는 H2에 초점을 맞추어 이산화탄소 배출 영향을 조사함으로써 수소 내연기관(H2 ICE) 트럭의 이산화탄소(CO2) 흔적을 포괄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분석은 H2를 고려하는 근거에서 시작하여 기존 연료와 비교하여 수명주기 배출을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회색 수소부터 재생 가능한 공급원까지 다양한 H2 생산 방법을 탐구하여 각각의 탄소발자국이 뚜렷한 탄소발자국을 가지고 있음을 밝히고, H2 ICE 차량 제조와 관련된 CO2 배출량에 중점을 두어 H2 엔진 및 저장 탱크와 같은 구성요소의 기여도가 크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또한 Frost & Sullivan은 배터리 전기 트럭, 연료전지 전기 트럭, 디젤 트럭과의 비교 분석을 통해 트럭의 운행 기간 동안 총 CO2 배출량도 예측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조사는 트럭 운송 산업에서 상당한 CO2 배출량 감축을 달성하기 위해 더 깨끗한 H2 생산 방식으로 전환하고 차량 제조를 최적화하는 것이 시급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H2 ICE 트럭 산업의 CO2 배출 라이프사이클에 미치는 3대 전략 과제가 미치는 영향

변화의 메가트렌드

왜?

프로스트의 견해

산업 융합

왜?

프로스트의 견해

지정학적 혼란

왜?

프로스트의 견해

조사 범위

각 포인트별 게재 내용

성장 촉진요인

H2 ICE 트럭의 CO2 배출량 수명주기 : 성장 촉진요인(미국, 2024-2037년)

성장 억제요인

H2 ICE 트럭의 CO2 배출량 수명주기 : 성장 억제요인(미국, 2024-2037년)

목차

미국의 H2 ICE 트럭 산업 CO2 배출량 수명주기(2024-2040년)

변혁

성장 환경 : H2 생태계

생태계

성장 촉진요인

H2 제조의 CO2 배출 흔적

H2 ICE 트럭 제조시 CO2 배출 경로

성장 촉진요인 : H2 ICE-MDT 운행의 CO2 배출 궤적

성장 촉진요인 : H2 ICE-HDT 운전시 CO2 배출량 궤적

ICE 차량, BEV, H2 ICE 차량 CO2 배출량 궤적의 비교

요점

성장 기회 영역

부록과 다음 단계

ksm
영문 목차

영문목차

Clean H2 Production Sources and the Adoption of H2 ICE as an Intermediate Solution are Driving Transformational Growth by Significantly Reducing CO2 Emissions

In this study, Frost & Sullivan offers a comprehensive exploration of the carbon dioxide (CO2) trail of a hydrogen internal combustion engine (H2 ICE) truck by investigating the carbon emission implications, focusing on H2 as a prospective fuel for the trucking industry in the United States. Our analysis begins with the rationale for considering H2, highlighting its potential to mitigate life cycle emissions compared to conventional fuels.

We delve into various H2 production methods, ranging from grey H2 to renewable sources, each carrying distinct carbon footprints. Emphasis falls on the CO2 emissions associated with manufacturing H2 ICE vehicles, pinpointing significant contributions from components, including the H2 engine and storage tanks. Frost & Sullivan also projects total CO2 emissions throughout the operation of a truck, drawing comparative insights with its battery electric, fuel cell electric, and diesel truck counterparts.

Ultimately, this study underscores the urgency of transitioning to cleaner H2 production methods and optimizing vehicle manufacturing to achieve substantial CO2 emission reductions in the trucking industry.

The Impact of the Top 3 Strategic Imperatives on the CO2 Emissions Life Cycle in the H2 ICE Truck Industry

Transformative Megatrends

Why

Frost Perspective

Industry Convergence

Why

Frost Perspective

Geopolitical Chaos

Why

Frost Perspective

Research Scope

Content Present in Points

Growth Drivers

CO2 Emissions Life Cycle in the H2 ICE Truck: Growth Drivers, US, 2024-2037

Growth Restraints

CO2 Emissions Life Cycle in the H2 ICE Truck: Growth Restraints, US, 2024-2037

Table of Contents

CO2 Emissions Life Cycle in the H2 ICE Truck Industry, United States, 2024-2040

Transformation

Growth Environment: H2 Ecosystem

Ecosystem

Growth Generator

CO2 Emission Trail During H2 Production

CO2 Emission Trail During the Manufacture of an H2 ICE Truck

Growth Generator: CO2 Emission Trail During the Operation of an H2 ICE-MDT

Growth Generator: CO2 Emission Trail During the Operation of an H2 ICE-HDT

CO2 Emission Trail Comparison Between ICE Vehicles, BEVs, and H2 ICE Vehicles

Key Takeaways

Growth Opportunity Universe

Appendix & Next Ste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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