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Game) 관련 보고서에서는 기존의 완구 및 게임, 컴퓨터 게임(콘솔 게임, 온라인 게임, 태블릿 및 스마트폰 게임), 게임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한 시장의 인구 통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유통에 관한 정보 이외에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관련 게임 보고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e스포츠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예측 : 수익 모델별, 플랫폼별, 게임별, 지역별(2025-2033년) 
					Esports Market Size, Share, Trends and Forecast by Revenue Model, Platform, Games, and Region, 2025-2033 
					
						발행 2025년 10월
					 						
					
						
		가격 
		US $ 2,999 
		  | 
				
					 
					
				 | 
				
					 세계의 시뮬레이션 게임 시장 규모 : 유형별, 플랫폼별, 유통 채널별, 지역 범위별, 예측 
					Global Simulation Game Market Size By Simulation Game Types, By Platforms (PC, Console, Mobile), By Distribution Channels, By Geographic Scope and Forecast 
					
						발행 2025년 09월
					 						
					
						
		가격 
		US $ 3,950 
		  | 
				
					 
					
				 | 
				
					 세계의 게임 개발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 업무별, 플랫폼별, 최종사용자별, 지역별, 예측 
					Global Game Development Software Market Size By Operation, By Platform, By End-User, By Geographic Scope And Forecast 
					
						발행 2025년 09월
					 						
					
						
		가격 
		US $ 3,950 
		  | 
				
					 
					
				 | 
				
					 세계의 e스포츠 시장 보고서(2025년) 
					E-Sports Global Market Report 2025 
					
						발행 2025년 09월
					 						
					
						
		가격 
		US $ 4,490 
		  | 
				
					 
					
				 | 
				
					 세계의 액션 피규어 완구 시장 : 제품 유형별, 소재 유형별, 대상 연령별, 가격별, 유통 채널별, 지역별 - 시장 규모, 산업 역학, 기회 분석 및 예측(2025-2033년) 
					Global Action Figure Toys Market: Product Type, Material Type, Age, Price Range, Distribution Channel, Region - Market Size, Industry Dynamics, Opportunity Analysis and Forecast for 2025-2033 
					
						발행 2025년 08월
					 						
					
						
		가격 
		US $ 4,250 
		  | 
				
					 
					
				 | 
				
					 세계의 3D 게임기 시장 : 게임기 유형별, 게임 경험별, 기술별, 지역별 범위 및 예측 
					Global 3D Gaming Console Market By Console Type, By Gaming Experience (Traditional Gaming Consoles, Virtual Reality Consoles), By Technology By Geographic Scope and Forecast 
					
						발행 2025년 08월
					 						
					
						
		가격 
		US $ 3,950 
		  | 
				
					 
					
				 | 
				
					 세계의 게이밍 체어 시장(2025-2029년) 
					Global Gaming Chair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500 
		  | 
				
					 
					
				 | 
				
					 세계의 VFX 분야 AI 시장(2025-2029년) 
					Global AI in VFX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500 
		  | 
				
					 
					
				 | 
				
					 말레이시아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Malaysia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275 
		  | 
				
					 
					
				 | 
				
					 세계의 게임용 생성형 AI 시장(2025-2029년) 
					Global Generative AI in Gaming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500 
		  | 
				
					 
					
				 | 
				
					 태국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Thailand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275 
		  | 
				
					 
					
				 | 
				
					 싱가포르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Singapore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275 
		  | 
				
					 
					
				 | 
				
					 필리핀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the Philippines 
					
						발행 2025년 07월
					 						
					
						
		가격 
		US $ 2,275 
		  | 
				
					 
					
				 | 
				
					 인도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India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2,275 
		  | 
				
					 
					
				 | 
				
					 e스포츠 시장 - 세계 산업 규모, 점유율, 동향, 매출 기회와 예측 : 수입원별, 청중 유형별, 디바이스별, 지역별, 경쟁(2020-2030년) 
					Esports Market - Global Industry Size, Share, Trends, Opportunity, and Forecast, Segmented By Revenue Stream, By Audience Type, By Device, By Region & Competition, 2020-2030F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4,500 
		  | 
				
					 
					
				 | 
				
					 중국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China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2,275 
		  | 
				
					 
					
				 | 
				
					 세계의 교육용 완구 시장(2025-2029년) 
					Global Educational Toys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2,500 
		  | 
				
					 
					
				 | 
				
					 세계의 e스포츠 컨텐츠 제작 시장 보고서(2025년) 
					Esports Content Creation Global Market Report 2025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4,490 
		  | 
				
					 
					
				 | 
				
					 세계의 e스포츠 시장 : 장르별, 수익원별, 지역별(-2032년) 
					Global E-Sports Market Research Report Information by Genres, by Revenue Stream, and by Region Forecast till 2032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4,950 
		  | 
				
					 
					
				 | 
				
					 인도네시아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Indonesia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2,275 
		  | 
				
					 
					
				 | 
				
					 미국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in the US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2,275 
		  | 
				
					 
					
				 | 
				
					 데크 소프트웨어 시장 분석과 예측 : 유형, 제품, 서비스, 기술, 컴포넌트, 용도, 배포, 최종 사용자, 기능, 솔루션(-2034년) 
					Deck Software Market Analysis and Forecast to 2034: Type, Product, Services, Technology, Component, Application, Deployment, End User, Functionality, Solutions 
					
						발행 2025년 06월
					 						
					
						
		가격 
		US $ 4,750 
		  | 
				
					 
					
				 | 
				
					 세계의 재택 애플리케이션용 STEM 토이 시장(2025-2029년) 
					Global STEM Toys for In-home Applications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5월
					 						
					
						
		가격 
		US $ 2,500 
		  | 
				
					 
					
				 | 
				
					 세계의 타로카드 시장(2025-2029년) 
					Global Tarot Cards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5월
					 						
					
						
		가격 
		US $ 2,500 
		  | 
				
					 
					
				 | 
				
					 세계의 게임 소프트웨어 시장(2025-2029년) 
					Global Gaming Software Market 2025-2029 
					
						발행 2025년 05월
					 						
					
						
		가격 
		US $ 2,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