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장조사보고서

게임(Game) 관련 보고서에서는 기존의 완구 및 게임, 컴퓨터 게임(콘솔 게임, 온라인 게임, 태블릿 및 스마트폰 게임), 게임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한 시장의 인구 통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유통에 관한 정보 이외에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관련 게임 보고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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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인형, 완구, 게임 시장(2021년) : COVID-19의 영향과 회복(-2030년)
Doll, Toy, And Game Global Market Report 2021: COVID 19 Impact and Recovery to 2030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4,000 ₩ 4,547,000
중국의 완구 및 게임 시장
Toys and Games Markets in China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4,000 ₩ 4,547,000
세계의 완구 시장 규모 조사 : 유형별(취학전용 완구, 봉제완구 및 인형, 액션 토이 등), 유통 채널별(점포,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등), 지역별 예측(2020-2027년)
Global Toys Market Size study, by Type (Preschool Toys, Soft Toys and Dolls, Action Toys and Others), Distribution Channel (Store-Based, Supermarkets & Hypermarkets, Specialty Stores and Others) and Regional Forecasts 2020-2027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4,950 ₩ 5,627,000
증강현실 게임 시장 : 세계 업계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1-2026년)
Augmented Reality Gaming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1-2026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2,299 ₩ 2,613,000
게임 시장 : 세계 업계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1-2026년)
Gaming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1-2026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2,299 ₩ 2,613,000
클라우드 게임 : 테마별 조사
Cloud Gaming - Thematic Research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1,950 ₩ 2,216,000
모바일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예측
Mobile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2월
가격 US $ 4,250 ₩ 4,831,000
세계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 조사 : 유형별(비디오 스트리밍 및 파일 스트리밍), 디바이스별(스마트폰, 게임 콘솔, PC 및 태블릿), 지역별 예측(2020-2027년)
Global Cloud Gaming Market Size study, by Type (Video Streaming and File Streaming), by Device (Smartphones, Gaming Consoles, PC and Tablets) and Regional Forecasts 2020-2027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950 ₩ 5,627,000
세계의 온라인 게임 시장(2020-2026년)
Global Online Gaming Market 2020-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3,600 ₩ 4,092,000
세계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 : 유형별(파일 스트리밍, 비디오 스트리밍), 기기별, 게이머 유형별, 지역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부문별 예측(2021-2027년)
Cloud Gaming Market Size, Share & Trends Analysis Report By Type (File Streaming, Video Streaming), By Device, By Gamer Type, By Region, And Segment Forecasts, 2021 - 2027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950 ₩ 5,627,000
게임기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Gaming Console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MMORPG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MMORPG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게임 액세서리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Gaming Accessories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게임용 가상현실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Global Virtual Reality In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판타지 스포츠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Fantasy Sports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커넥티드 토이 시장 : 성장, 동향, 예측
Connected Toys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세계의 eSports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eSports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세계의 게임 스트리밍 시장 : 성장, 동향, 예측
Game Stre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게임 산업 : 성장, 동향, 예측(2020-2025년)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클라우드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19-2024년)
Cloud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3D 게임기 시장 : 성장, 동향, 예측(2019-2024년)
3D Gaming Consoles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1 - 2026)
발행 2021년 01월
가격 US $ 4,250 ₩ 4,831,000
세계의 모바일 인앱 및 게임내 광고 시장 예측(2020년- 2024년)
Worldwide Mobile In-App and In-Game Advertising Forecast, 2020-2024
발행 2020년 12월
가격 US $ 4,500 ₩ 5,116,000
세계의 소셜 게임 시장 : 연령층별, 성별, 지역별 - 규모, 점유율, 전망, 기회 분석(2020-2027년)
Social Gaming Market, By Segment, By Gender, By Age Group, and by Geography - Size, Share, Outlook, and Opportunity Analysis, 2020 - 2027
발행 2020년 12월
가격 US $ 4,500 ₩ 5,116,000
완구 및 게임 라이선스에 관한 재고 : 신규 기업의 부상, 업계 대기업의 과제
Reimagining Licensing in Toys and Games: The Rise of New Players, Challenges for Established Powerhouses
발행 2020년 12월
가격 US $ 1,325 ₩ 1,506,000
세계의 게임 시뮬레이터 시장 : 컴포넌트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제품별(레이싱, 사격, 격투 등), 최종사용자별(가정용, 상업용), 지역별 업계 분석과 예측(2020-2026년)
Global Gaming Simulator Market By Component (Hardware and Software), By Product (Racing, Shooting, Fighting, and Others), By End User (Residential and Commercial), By Region, Industry Analysis and Forecast, 2020 - 2026
발행 2020년 12월
가격 US $ 3,600 ₩ 4,09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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