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Cross Channel Campaign Managment) 시장은 2027년까지 20.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CCCM) 플랫폼은 다양한 소스에서 수집한 통합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인사이트를 생성하고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 참여를 개인화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은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크로스채널 캠페인 관리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플랫폼을 통해 마케터는 고객과 관련성 있고 일관되며 의미 있는 상호 작용을 구축하고 고객 참여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CCCM, Cross Channel Campaign Managment) 시장을 분석했으며, 솔루션 개요/시장의 기본 구조/전체 시장 규모 동향 전망/도입 방법별·지역별·산업별·고객 유형별 상세 동향/산업 관계자가 앞으로 취해야 할 행동 등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목차
제1장 분석 개요
시장 전망(2023년) : 주요 분석 결과 및 결론
주요 예측
제2장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시장 개요
시장 정의 및 범위
수익 유형
분석 대상 지역
분석 대상 업종
제3장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시장 예측 분석
시장 촉진 요인 및 억제 요인
시장 예측 : 시장 전체의 경우
시장 예측 : 도입 방법별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시장 예측 : 지역별
캐나다
중앙 및 동유럽
일본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미국
서유럽
일본·중국을 제외한 아시아(AxJC)
중국
시장 예측 : 산업별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전자·통신
소매업 및 E-Commerce
전문 서비스
의료 및 생명과학
제조업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정부·공공 부문
교육
에너지·유틸리티·기타
기타
시장 예측 : 고객 유형별
중소기업
대기업
제4장 애널리스트의 제안
제5장 부록
LYJ
영문 목차
영문목차
Quadrant Knowledge Solutions Reveals thatCross Channel Campaign Market is Projected to Register a CAGR of 20.60% by 2027.
A Cross-channel campaign management (CCCM) platform helps organizations solve this problem by allowing them to engage with the customers on their preferred channels by creating and providing customer insights utilizing the unified data gathered across various sources to personalize customer engagement. Organizations adopt cross-channel campaign management strategies as they offer an improved customer engagement process and attract more customers by delivering personalized content across different channels through their data-driven approach. A Cross-channel campaign management platform allows marketers to build relevant, consistent, and meaningful interactions with customers and enhance the process of customer engagement.
Table of Contents
Chapter 01: Research Summary
2023 Market Outlook: Top Research Findings and Key Takea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