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터넷 가구의 절반 가까이가 스마트 워치와 피트니스 트래커를 하나 이상 소유하고 있으며, 웨어러블 소비자 보급률은 과거 최고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디바이스 제조업체는 소구력을 높이고 미개발 시장에 몰입하거나, 첨단의 특징 및 기능으로 기존 사용자를 캡처하거나, 다음 전략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본 조사에서는 건강 및 안전 부문의 새로운 진보에 주목하면서 웨어러블 시장의 현재 범위를 평가합니다.
주요 조사 항목
1.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하이브리드 워치, 스마트 쥬얼리 등 웨어러블 플랫폼의 소비자 보급률은?
2. 지난 몇 년간 브랜드 인지도가 어떻게 변했습니까?
3. 반지 등 스마트 쥬얼리를 포함한 새로운 폼 팩터 수요는?
4. 소비자는 피트니스 가입 및 휴대폰 연결과 같은 새로운 기능과 사용 가능한 추가 기능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5. 고객 구매 행동의 원동력은 무엇인가?
6. 개인의 안전기능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본 보고서에서는 세계의 웨어러블 시장을 조사해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하이브리드 워치 등의 웨어러블 플랫폼의 소비자 보급률, 소비자에 의한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에 의한 기능 및 폼 팩터 등의 각종 취향, 각종 기능에 대한 지불 의향, 사용 예, 안전 기능에 대한 수요 등을 정리했습니다.
목차
조사 기법 및 정의
웨어러블 시장 정의
주요 요약
웨어러블의 가정에 대한 도입
웨어러블 브랜드 채용 :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GPS 스포츠 워치
스마트 워치 소유
추가 가입
스마트 워치의 구입 의향
구입한 스마트 워치의 브랜드
향후 6개월 이내에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구입할 의향
웨어러블 단말 소유자의 이용 사례
긴급신고용 디바이스 및 앱을 도입하는 이유
시장 상황
웨어러블 디바이스 : 미국의 인터넷 세대에 있어서의 도입, 구입, 구입 의향
웨어러블 디바이스 : 구입 유형
소비자용 전자기기의 넷 프로모터 스코어
웨어러블 디바이스 : 넷 프로모터 스코어
웨어러블 디바이스 소유자의 인구통계 내역
미국 인터넷 가구에서 브랜드 채용
미국의 인터넷 세대에 의한 웨어러블 브랜드의 채용
스마트 워치 가구의 브랜드 채용
스마트 워치 NPS
피트니스 트래커를 가지는 세대에 있어서의 브랜드의 채용
피트니스 트래커 NPS
GPS 스포츠 시계의 가정에서 브랜드 채용
GPS 스포츠 시계 NPS
스마트 링 가구의 브랜드 채용
기능에 대한 관심 및 지불 의향
건강 관련 웨어러블 기능에 대한 의식
특정의 기능을 갖춘 모델 및 브랜드에 높은 금액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웨어러블 인텐더 : 의료 기능 및 웰니스 기능
건강 관련 웨어러블 기능에 대한 지불 의향
웨어러블 단말을 가지는 세대에 있어서의 프리미엄 앱 및 서비스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만족도 : 유료 앱 및 서비스
응용 통합 : 원격 의료, 두 번째 화면
미국의 인터넷 가구에서의 인기
스마트 워치 소유자 및 비소유자
웨어러블 제품 구입 의향 : 단일 제품 및 복수 제품
웨어러블의 주요 이용 사례
손목 웨어러블의 사용 예
웨어러블 단말 소유자의 이용 사례
추천 헬스 및 웰니스 기능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GPS 스포츠 워치, 웨어러블 유저
추천 피트니스 및 야외 기능 : 스마트 시계, 피트니스 트래커, GPS 스포츠 시계, 착용 가능한 사용자
선호되는 실용적인 기능 :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GPS 스포츠 워치, 웨어러블 사용자
추천 통신 기능 :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GPS 스포츠 워치, 웨어러블 사용자
웨어러블에 선호되는 패션 특성 : 유저 인터페이스, 베젤, 스타일, 시계 밴드, 형상, 사회적 설정
스마트 워치 제어 기구
스마트 워치에 접속하는 주변기기
개인 안전 및 긴급 모니터링
긴급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한 기기 및 앱 사용
사용되는 긴급 솔루션의 유형
긴급신고용 기기 및 앱을 도입하는 이유
이용한 긴급 서비스의 유형
시험이 끝난 안전 기능에 대한 지불 의향
안전을 위한 최신 웨어러블 구입
안전 관련 웨어러블 기능에 대한 의식
구입시 우선하는 안전기능
부록
AJY
영문 목차
영문목차
SYNOPSIS:
Consumer adoption of wearables has hit an all-time high, with nearly half of US internet households owning one or more smart watches or fitness trackers. Device makers must carefully evaluate their next strategies - to widen appeal and break into the remaining untapped market, or to hone-in on existing users with advanced features and functionalities. This research evaluates the current scope of the wearables market, looking at new advances in health and safety.
Key questions addressed:
1. What is the consumer adoption of wearables platforms such as smart watches, fitness trackers, hybrid watches, and smart jewelry?
2. How has brand awareness and brand perception changed over the past several years?
3. What is the demand for new form factors, including smart jewelry such as rings?
4. How are consumers evaluating new features and available add-ons, such as fitness subscriptions and cellular connectivity?
5. What drives customer purchase behavior?
6. What is the demand for personal safety features and services?
ANALYST INSIGHT:
"Wearables adoption is following the pattern laid out by smartphones, coalescing around two major platforms - Apple and Google. Garmin is the largest independent brand remaining." - Kristen Hanich, Research Director, Parks Associ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