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의 온도 센서 - 시장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 및 통계, 성장 예측(2025-2030년)
APAC Temperature Sensors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5 - 2030)
상품코드 : 1628732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5년 01월
페이지 정보 : 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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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목차

아시아태평양의 온도 센서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7.3%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Asia Pacific Temperature Sensors-Market-IMG1

주요 하이라이트

아시아태평양의 온도 센서 시장 동향

소비자용 전자제품이 크게 성장

  • India Brand Equity Foundation(IBEF)에 따르면, 인도의 소비자 가전 및 소비자 가전(ACE) 시장은 연평균 9%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2년 3조 1,500억 루피(483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온도 센서 시장의 성장을 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는 온도 센서가 내장된 여러 소비자 전자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 일본은 정유 부문이 필요로 하는 경질원유를 효율적으로 조달할 수 있는 전략적 공간을 도입하여 국가 석유 비축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소비자 전자제품 시장의 주요 부품 생산지이며, 온도 센서의 중요한 사용자 중 하나입니다.
  • 몇몇 현지 기업들이 온도 센서를 내장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 DetelPro는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적외선 온도계로 알려진 'Make in Bharat'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2년 보증이 제공되며 가격은 INR 999 GST입니다.
  • 2020년 10월, 전자 기업 Hammer는 Pulse 스마트워치를 출시하며 인도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이 새로운 스마트워치는 온도 센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1주일 동안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799루피(약 30만원)입니다. 이번 제품 출시는 인도에서 온도 센서가 탑재된 스마트워치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동차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

아시아태평양의 온도 센서 산업 개요

아시아태평양의 온도 센서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여러 대기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보면, 현재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주요 업체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패키징을 통해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으로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역학

제5장 시장 세분화

제6장 경쟁 구도

제7장 투자 분석

제8장 시장의 미래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APAC Temperature Sensors Market is expected to register a CAGR of 7.3% during the forecast period.

APAC Temperature Sensors - Market - IMG1

Key Highlights

Asia-Pacific Temperature Sensor Market Trends

Consumer Electronics to Show Significant Growth

Automotive to Hold the Highest Market Share

Asia-Pacific Temperature Sensor Industry Overview

The Asia Pacific Temperature Sensor Market is highly competitive and consists of several major players. In terms of market share, few of the major players currently dominate the market. However, with innovative and sustainable packaging, many of the companies are increasing their market presence by securing new contracts and by tapping new markets.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DYNAMICS

5 MARKET SEGMENTATION

6 COMPETITIVE LANDSCAPE

7 INVESTMENT ANALYSIS

8 FUTURE OF THE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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