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패브릭 : 시장 점유율 분석, 산업 동향, 통계 및 성장 예측(2025-2030년)
Smart Fabrics in Fashion and Entertainment - Market Share Analysis, Industry Trends & Statistics, Growth Forecasts (2025 - 2030)
상품코드 : 1627115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발행일 : 2025년 01월
페이지 정보 : 영문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US $ 4,750 ₩ 6,894,000
PDF & Excel (Single User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1명만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5,250 ₩ 7,619,000
PDF & Excel (Team License: Up to 7 Users)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내 7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6,500 ₩ 9,434,000
PDF & Excel (Si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사업장내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US $ 8,750 ₩ 12,699,000
PDF & Excel (Corporate License) help
PDF & Excel 보고서를 동일 기업의 전 세계 모든 분이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파일 내 텍스트 등의 Copy & Paste 가능합니다. 인쇄 가능하며 인쇄물의 이용 범위는 PDF 이용 범위와 동일합니다.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ㅁ 보고서에 따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여 보내드립니다. 배송기일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패브릭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31.29%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의 스마트 패브릭-IMG1

주요 하이라이트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패브릭 시장 동향

웨어러블 기기 도입으로 시장 성장 견인

  • 소비자들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술 아이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사업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젯은 센서를 사용하여 산소 수준, 콜레스테롤 수치, 칼로리 소비를 추적하여 건강 모니터링에 도움을 주며, Fitbit, Samsung, Noise, Fossil Group Inc. 웨어러블 기술 손목시계 및 기타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고객이 자신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 확대 기회를 열어 고객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커넥티드 웨어러블 기기는 데이터 분석과 통신을 스마트폰에서 신체로 직접 옮기는 추세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기술자들은 센서, 머신러닝, 빅데이터 분석을 결합하여 소비자에게 신체와 생활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분야의 전자제품은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 예를 들어, 2022년 3월 샤오미는 샤오미 워치 S1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혈중 산소 포화도, 건강 모니터링, 수면 모니터링을 추적하고 117가지 피트니스 모드를 제공합니다. 아마존의 알렉사와 함께 자기 충전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생활 패턴과 취향의 변화 등 소비자층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사업 성장을 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퍼스널케어 용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도 웨어러블 기술 시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웨어러블 기술은 항상 컴퓨터 학계와 산업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구글, 애플과 같은 국제적인 기술 대기업은 웨어러블 기술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리고 패션 디자인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나이키와 구글은 공동으로 구글 어스에서 사용자의 발자국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새로운 운동화를 발표했습니다. 이 신발은 언제든지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방대한 변동 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북미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스마트 패브릭

패션과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패브릭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많은 기업이 존재합니다. 시장 집중도는 완만하고 주요 기업이 채택한 주요 전략은 제품 혁신입니다. AIQ Smart Clothing Inc., E L Du Pont De Nemours and Company, Outlast Technologies LLC, Schoeller Technologies AG 등이 주요 기업입니다.

기타 혜택 :

기타 혜택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조사 방법

제3장 주요 요약

제4장 시장 역학

제5장 시장 세분화

제6장 경쟁 구도

제7장 투자 분석

제82장 시장의 미래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Smart Fabrics in Fashion and Entertainment Market is expected to register a CAGR of 31.29% during the forecast period.

Smart Fabrics in Fashion and Entertainment - Market - IMG1

Key Highlights

Smart Fabrics in Fashion & Entertainment Market Trends

Adoption of Wearable Devices to Drive the Market's Growth

North America Occupies the Largest Market Share

Smart Fabrics in Fashion & Entertainment Industry Overview

The smart fabrics in fashion and entertainment market is highly competitive, with the presence of many players. The market is mildly concentrated, and the key strategy adopted by major players is product innovation. The major players in the market are AIQ Smart Clothing Inc., E L Du Pont De Nemours and Company, Outlast Technologies LLC, and Schoeller Technologies AG.

Additional Benefits: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2 RESEARCH METHODOLOGY

3 EXECUTIVE SUMMARY

4 MARKET DYNAMICS

5 MARKET SEGMENTATION

6 COMPETITIVE LANDSCAPE

7 INVESTMENT ANALYSIS

8 FUTURE OF THE MARKET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2 kr-info@giikorea.co.kr
ⓒ Copyright Global Information, In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