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신차 업계 연감(2020-2029년)
New Cars Global Industry Almanac 2020-2029
상품코드 : 1856074
리서치사 : MarketLine
발행일 : 2025년 09월
페이지 정보 : 영문 662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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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목차

요약

세계의 신차 산업 프로파일은 시장 점유율, 시장 규모(가치 및 수량 및 2029년까지의 예측) 등 시장 규모에 대한 기본적이고 양적인 요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주요 기업의 주요 재무지표와 시장 경쟁 압력 분석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주요 하이라이트

신차 시장에는 신차 승용차 소매 판매/등록 대수가 포함됩니다. 승용차 범위에는 세단, 해치백, SUV, 4x4, 소형 픽업트럭이 포함됩니다. 시장 판매량은 1년간 판매된 승용차 총 대수를 의미하며, 시장 가치는 평균 소매 판매가격에 시장 판매량을 곱하여 산출됩니다.

모든 시장 데이터와 예측은 명목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이 보고서 작성에 사용된 모든 통화 환산은 연간 평균 환율을 사용하여 계산되었습니다. 달러화 동향은 아르헨티나, 튀르키예, 나이지리아, 이집트, 러시아 등 일부 국가에서 감소 추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환율의 영향을 고려했기 때문입니다.

세계 신차 시장의 2024년 매출액은 2조 4,442억 달러를 기록하며, 2019-2024년 연평균 성장률(CAGR)은 마이너스 0.2%를 나타냈습니다.

시장 소비량은 2019-2024년 연평균 0.2%의 마이너스 성장률로 감소하여 2024년에는 총 7,076만 5,064대에 달했습니다.

2024년 세계 신차 시장에서는 아시아태평양이 44.6%의 점유율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이어 북미가 30.0%, 유럽이 20.2%로 뒤를 이었습니다.

목차

제1장 개요

제2장 서론

제3장 세계의 신차

제4장 거시경제 지표

제5장 아시아태평양의 신차

제6장 유럽의 신차

제7장 거시경제 지표

제8장 핀란드 신차

제9장 거시경제 지표

제10장 프랑스의 신차

제11장 거시경제 지표

제12장 독일의 신차

제13장 거시경제 지표

제14장 인도의 신차

제15장 거시경제 지표

제16장 인도네시아의 신차

제17장 거시경제 지표

제18장 이탈리아의 신차

제19장 거시경제 지표

제20장 일본의 신차

제21장 거시경제 지표

제22장 멕시코의 신차

제23장 거시경제 지표

제24장 네덜란드 신차

제25장 거시경제 지표

제26장 북미의 신차

제27장 노르웨이 신차

제28장 거시경제 지표

제29장 러시아의 신차

제30장 거시경제 지표

제31장 싱가포르의 신차

제32장 거시경제 지표

제33장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신차

제34장 거시경제 지표

제35장 한국의 신차

제36장 거시경제 지표

제37장 스페인의 신차

제38장 거시경제 지표

제39장 스웨덴 신차

제40장 거시경제 지표

제41장 터키의 신차

제42장 거시경제 지표

제43장 영국의 신차

제44장 거시경제 지표

제45장 미국의 신형차

제46장 거시경제 지표

제47장 호주의 신차

제48장 거시경제 지표

제49장 브라질의 신차

제50장 거시경제 지표

제51장 캐나다의 신차

제52장 거시경제 지표

제53장 중국의 신차

제54장 거시경제 지표

제55장 덴마크 신차

제56장 거시경제 지표

제57장 기업 개요

제58장 부록

KSA
영문 목차

영문목차

Summary

Global New Cars industry profile provides top-line qualitative and quantitative summary information including: market share, market size (value and volume , and forecast to 2029). The profile also contains descriptions of the leading players including key financial metrics and analysis of competitive pressures within the market.

Key Highlights

New cars market includes retail sales/registrations of new passenger cars. The scope of passenger cars covers saloons, hatchbacks, SUVs, 4x4s, and light pickup vehicles. Market volume refers to the total number of cars sold in a year, while market value is calculated by multiplying the average retail selling price with the market volume.

All market data and forecasts are based on nominal prices and all currency conversions used in the creation of this report have been calculated using yearly annual average exchange rates. The USD values may show a declining trend for few countries such as Argentina, Turkey, Nigeria, Egypt, and Russia. This is primarily because of the impact of exchange rates considered.

The global new cars market recorded revenues of $2,444.2 billion in 2024, representing a negative compound annual growth rate (CAGR) of 0.2% between 2019 and 2024.

Market consumption volumes declined with a negative CAGR of 0.2% between 2019 and 2024, reaching a total of 70,765,064.0 units in 2024.

In 2024, the Asia-Pacific region accounted for the largest market in the global new cars market with a share of 44.6%. It was followed by North America and Europe with a share of 30.0% and 20.2% respectively.

Scope

Reasons to Buy

Table of Contents

1 EXECUTIVE SUMMARY

2 Introduction

3 Global New Cars

4 Macroeconomic Indicators

5 New Cars in Asia-Pacific

6 New Cars in Europe

7 Macroeconomic Indicators

8 New Cars in Finland

9 Macroeconomic Indicators

10 New Cars in France

11 Macroeconomic Indicators

12 New Cars in Germany

13 Macroeconomic Indicators

14 New Cars in India

15 Macroeconomic Indicators

16 New Cars in Indonesia

17 Macroeconomic Indicators

18 New Cars in Italy

19 Macroeconomic Indicators

20 New Cars in Japan

21 Macroeconomic Indicators

22 New Cars in Mexico

23 Macroeconomic Indicators

24 New Cars in The Netherlands

25 Macroeconomic Indicators

26 New Cars in North America

27 New Cars in Norway

28 Macroeconomic Indicators

29 New Cars in Russia

30 Macroeconomic Indicators

31 New Cars in Singapore

32 Macroeconomic Indicators

33 New Cars in South Africa

34 Macroeconomic Indicators

35 New Cars in South Korea

36 Macroeconomic Indicators

37 New Cars in Spain

38 Macroeconomic Indicators

39 New Cars in Sweden

40 Macroeconomic Indicators

41 New Cars in Turkey

42 Macroeconomic Indicators

43 New Cars in The United Kingdom

44 Macroeconomic Indicators

45 New Cars in The United States

46 Macroeconomic Indicators

47 New Cars in Australia

48 Macroeconomic Indicators

49 New Cars in Brazil

50 Macroeconomic Indicators

51 New Cars in Canada

52 Macroeconomic Indicators

53 New Cars in China

54 Macroeconomic Indicators

55 New Cars in Denmark

56 Macroeconomic Indicators

57 Company Profiles

58 Append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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