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캔 시장은 CAGR 6.81%로 성장하여 2025년 92억 3,300만 달러에서 2030년 128억 3,5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식품 캔 시장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재활용 알루미늄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재밀봉이 가능한 뚜껑과 쉽게 열 수 있는 디자인과 같은 혁신이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유기농 통조림과 저염 통조림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통조림 식품의 지속적인 매력은 보존 안정성, 조리 용이성,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조화를 이룬다는 데 있습니다.
주요 성장 촉진요인:
편리하고 오래 지속되는 포장에 대한 수요 : 통조림 식품은 내구성, 영양 유지력, 유통기한이 길어 바쁜 소비자에게 이상적이라는 점에서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친환경 포장 트렌드 :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일회용 플라스틱에서 재활용 가능한 금속 캔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연간 1,900만 톤에서 2,300만 톤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수생 생태계로 유입되고 있어 지속가능한 대체품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 이 지역은 조리된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 증가, 통조림 제조의 발전에 힘입어 시장을 장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업계 리더들의 탄탄한 네트워크와 더 건강한 통조림 옵션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재활용 가능성은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통찰력 있는 분석 : 고객 부문, 정부 정책 및 사회경제적 요인, 소비자 선호도, 산업별, 기타 하위 부문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지역뿐만 아니라 신흥 지역까지 포괄하는 상세한 시장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 상황 : 세계 주요 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는 전략적 전략을 이해하고, 적절한 전략을 통한 시장 침투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장 촉진요인과 미래 동향 : 역동적인 요인과 매우 중요한 시장 동향, 그리고 이들이 향후 시장 발전을 어떻게 형성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실행 가능한 제안 : 역동적인 환경 속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스트림과 수익을 발굴하기 위한 전략적 의사결정에 인사이트를 활용합니다.
다양한 사용자에 대응 : 스타트업, 연구기관, 컨설턴트, 중소기업, 대기업에 유익하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가?
산업 및 시장 인사이트, 사업 기회 평가, 제품 수요 예측, 시장 진입 전략, 지리적 확장, 설비 투자 결정, 규제 프레임워크와 영향, 신제품 개발, 경쟁의 영향
분석 범위
과거 데이터 및 예측(2022-2030년)
성장 기회, 도전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프레임워크, 고객 행동, 트렌드 분석
경쟁사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매출 성장률 및 예측 분석 : 부문별/지역별(국가별)
기업 프로파일링(전략, 제품, 재무정보, 주요 동향 등)
식품 캔 시장은 다음과 같은 부문별로 분석됩니다:
재료별
알루미늄
스틸
기타
용도별
베이커리·제과
인스턴트 식품
유제품
과일·채소
육류·해산물
반려동물 사료
기타
유통 채널별
온라인
오프라인
대형마트/슈퍼마켓
편의점/전문점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스라엘
기타
아시아태평양
일본
중국
인도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기타
목차
제1장 소개
시장 개요
시장 정의
분석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가정
기준 연도와 예측 연도 타임라인
이해관계자에 대한 주요 이점
제2장 분석 방법
분석 디자인
분석 프로세스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분석 결과
애널리스트의 견해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시장 성장 억제요인
Porter's Five Forces 분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제5장 식품 캔 시장 : 재료별
소개
알루미늄
강철
기타
제6장 식품 캔 시장 : 용도별
소개
베이커리·제과
인스턴트 식품
유제품
과일·야채
육류·해산물
반려동물 사료
기타
제7장 식품 캔 시장 : 유통 채널별
소개
온라인
오프라인
하이퍼마켓/슈퍼마켓
편의점과 전문점
기타
제8장 식품 캔 시장 : 지역별
소개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이스라엘
기타
아시아태평양
일본
중국
인도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기타
제9장 경쟁 환경과 분석
주요 기업과 전략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기업 인수합병(M&A), 합의, 사업 협력
경쟁 대시보드
제10장 기업 개요
Ardagh Group S.A.
CCL Industries
Crown
HUBER Packaging Group GmbH
Independent Can Company
Mondi
Sonoco Products Company
Wells Can Company
Kian Joo Can Factory Berhad
Silgan Holdings Inc.
Allstate Can Corporation
ksm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food can market is estimated to grow at a CAGR of 6.81% to reach a market size of US$12.835 billion in 2030 from US$9.233 billion in 2025.
The food can market is evolving swiftly, prioritizing sustainability through the use of recycled aluminum and eco-friendly materials. Innovations like resealable lids and easy-open designs are enhancing convenience, while health-conscious consumers drive demand for organic and low-sodium canned products. The enduring appeal of canned foods lies in their shelf stability, ease of preparation, and alignment with fast-paced lifestyles.
Key Growth Drivers:
Demand for Convenient, Long-Lasting Packaging: Canned foods remain popular for their durability, nutrient retention, and extended shelf life, making them ideal for busy consumers.
Eco-Conscious Packaging Trends: Growing environmental awareness is accelerating the shift from single-use plastics to recyclable metal cans. Notably, 19-23 million tons of plastic waste enter aquatic ecosystems annually, underscoring the urgency for sustainable alternatives.
Regional Insights:
North America: This region is poised to dominate the market, fueled by rising demand for ready-to-eat meals, heightened sustainability focus, and advancements in can manufacturing. Recyclability, coupled with a robust network of industry leaders and a pivot toward healthier canned options, further propels growth.
Reasons for buying this report:-
Insightful Analysis: Gain detailed market insights covering major as well as emerging geographical regions, focusing on customer segments, government policies and socio-economic factors, consumer preferences, industry verticals, other sub- seg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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