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Squash Drinks Market - Forecasts from 2025 to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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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사: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발행일:2024년 12월
페이지 정보:영문 152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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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쿼시 음료 시장은 연평균 3.67% 성장하여 2025년 10억 8,000만 달러에서 2030년에는 12억 9,3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쿼시 음료 시장은 향후 몇 년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음료는 널리 보급되어 알코올성 음료의 대체품이 되었습니다. 스쿼시 시럽은 과일로 만들어지며 특정 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공 제조 시 설탕이 첨가되지만, 소비자의 취향 변화에 따라 무설탕 시럽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유형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추가 향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호박 음료는 그 품질과 다양한 맛으로 인해 널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호박 기반 제품은 다양한 영양학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호박 품종도 있어 당뇨병 환자들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음료에도 쉽게 혼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호박 제품에는 생강과 허브 추출물이 첨가되어 품질과 맛을 향상시킵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소득 증가에 따라 호박 음료는 앞으로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쿼시 음료 시장 활성화 요인
솔직한 강화와 혁신에 대한 수요 급증
음료 업계에서는 소비자 행동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와 기업들이 스쿼시 시럽 사업에 많은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품 혁신과 연구 개발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선택은 다양하고, 혁신적이고 깨끗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큽니다. 전통적인 스쿼시 음료 분야가 크게 강화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알코올 음료의 대안으로 프리미엄 기반 스쿼시 음료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다양한 천연 향료와 신선한 향료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천연 스쿼시 제품은 향후 큰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은 투자 및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설탕을 최소화한 천연 재료 기반 음료와 허브, 식물성, 엘더플라워 등 꽃과 과일을 기반으로 한 재료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다양한 유형의 청량음료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많은 자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매운맛, 짠맛, 과일맛과 같은 호박 맛은 시장에서 상당한 수요가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천연 및 무설탕 음료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와 어린이들 사이에서 널리 퍼져 있는 가당 부문에 대한 수요도 상당합니다. 가당 시럽은 우유나 물과 같은 음료의 단맛을 내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시중에는 수많은 스쿼시 시럽 맛이 있습니다. 기업들은 사회의 모든 계층에 도달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혁신해 왔습니다. 영화배우, 운동선수, 건강 애호가 등에게 투자하여 도달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스쿼시 음료 시장 지리적 전망:
아시아태평양이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태평양이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에 많은 기업과 건강 애호가들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소득과 소비자 선호도가 향상됨에 따라 향후 몇 년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쿼시 산업의 확장에는 많은 현지 업체들이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구가 많고, 무알콜 음료의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은 비약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통찰력 있는 분석 : 고객 부문, 정부 정책 및 사회경제적 요인, 소비자 선호도, 산업별, 기타 하위 부문에 중점을 두고 주요 지역뿐만 아니라 신흥 지역까지 포괄하는 상세한 시장 인사이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 세계 주요 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는 전략적 전략을 이해하고, 적절한 전략을 통한 시장 침투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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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사용자에 대응: 스타트업, 연구기관, 컨설턴트, 중소기업, 대기업에 유익하고 비용 효율적임.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산업 및 시장 검토, 사업 기회 평가, 제품 수요 예측, 시장 진출 전략, 지리적 확장, 설비 투자 결정, 규제 프레임워크 및 영향, 신제품 개발, 경쟁의 영향
분석 범위
과거 데이터 및 예측(2022-2030년)
성장 기회, 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프레임워크, 고객 행동 및 트렌드 분석
경쟁사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수익 성장률 및 예측 분석 : 부문별, 지역별(국가별)
기업 프로파일링(전략, 제품, 재무정보, 주요 동향 등)
스쿼시 음료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하여 분석했습니다.
특성별
레귤러
블렌드
제품별
가당
무가당
베이스별
감귤류
베리
열대과일 및 이국적과일
혼합 과일
유통채널별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마켓
복합매장
기타
온라인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기타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기타
목차
제1장 서론
시장 개요
시장의 정의
분석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전제조건
기준연도 및 예측연도 타임라인
이해관계자에 있어서의 주요 이점
제2장 분석 방법
분석 디자인
분석 프로세스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조사 결과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시장 성장 억제요인
Porter의 Five Forces 분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애널리스트의 견해
제5장 세계의 스쿼시 음료 시장 : 특성별
서론
레귤러
블렌드
제6장 세계의 스쿼시 음료 시장 : 제품별
서론
가당
무가당
제7장 세계의 스쿼시 음료 시장 : 기반별
서론
감귤류
베리
열대 과일 및 이국적 과일
믹스 과일
제8장 세계의 스쿼시 음료 시장 : 유통 채널별
서론
오프라인
하이퍼마켓/슈퍼마켓
편의점
기타
온라인
제9장 세계의 스쿼시 음료 시장 : 지역별
서론
북미
특성별
제품별
베이스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남미
특성별
제품별
베이스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유럽
특성별
제품별
베이스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중동 및 아프리카
특성별
제품별
베이스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아시아태평양
특성별
제품별
베이스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제10장 경쟁 환경과 분석
주요 기업과 전략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기업인수합병(M&A), 합의, 사업 협력
경쟁 대시보드
제11장 기업 개요
Nichols plc
Unilever plc
Carlsberg Breweries A/S(Tuborg Squash)
The Coca-Cola Company
Britvic PLC.(Robinsons)
Tovali Limited(Tovali)
Suntory Group(Lucozade Ribena Suntory Ltd.)
Harboe's Brewery(Harboe Squash Light)
Sunquick
Hamdard
Tovali Limited
J Sainsbury plc.
Jadli Foods(India) Pvt. Ltd.
Apollo Fruit Products
SHS Drinks(SHS Group)
L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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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lobal squash drinks market is estimated to grow at a CAGR of 3.67%, attaining US$1.293 billion by 2030 from US$1.080 billion in 2025.
The squash drinks market will grow significantly in the coming years. The drinks are widely popular and a substitute for alcoholic beverages. The squash syrup is formed from the fruit and has a specific concentration. The sugar is added during processing and manufacturing, but with the changing consumer preferences, non-sugar syrups are also provided. It also contains various colors and additional flavors, depending on the type.
Squash drinks are becoming widely popular because of their quality and varied tastes. Natural, no-sugar squash-based products provide numerous nutritional benefits. Diabetic patients use it as some squash varieties do not contain added sugar. It can blend with any beverage easily. In traditional squash products, ginger and herb extracts are added to improve the quality and taste of the product. With the changing lifestyle and rising income, squash drinks will register considerable growth in the future.
Global squash drinks market drivers
Surging demand for candid enhancement and innovation
There has been a significant change in consumer behavior in the beverage industry. Manufacturers and corporations are investing substantial money in the squash syrup business. There has been considerable growth in product innovation and R&D. Consumer choices vary, and there is a huge demand for innovative and clean-based products. There has been a substantial enhancement in the traditional squash drinks segment. Manufacturers are investing in premium-based squash beverages as a substitute for alcoholic beverages.
Various natural and fresh flavors have been introduced in the market. Natural squash products are expected to register significant growth in the future. Health has become a crucial part of consumer options regarding investment and purchase. There has also been a surge in natural ingredients-based drinks that contain minimum sugar and flower-fruit-based ingredients like herbs, botanicals, and elderflower. Corporations have put substantial capital into expanding their portfolio with various varieties of soft drinks. Squash flavors like spicy, salty, and fruity have considerable demand in the market. Diabetic patients and health-conscious consumers adopt natural and sugar-free drinks. There is also a considerable demand for added sugar segments, which are widely popular among millennials and children. The added sugar syrups are also used to sweeten beverages such as milk and water. There are a plethora of squash syrup flavors available in the market. Companies have innovated their marketing strategies to reach every section of society. They are investing in movie stars, sportspeople, and health enthusiasts to expand their reach.
Global Squash Drinks Market Geographical Outlook:
Asia Pacific is forecasted to hold a major market share.
The Asia Pacific region is expected to hold a significant market share. This is due to the substantial number of corporations and health enthusiasts in the region. The Asia-Pacific region will grow significantly in the coming years because of rising incomes and consumer preferences. Many local players contribute a lot to the squash industry's expansion. With the large population and the surge in the user usage of non-alcoholic beverages, the Asia Pacific region is expected to grow exponentia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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