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Mozzarella Cheese Market - Forecasts from 2025 to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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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사: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발행일:2024년 12월
페이지 정보:영문 146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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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차렐라 치즈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복합 연간 성장률 5.38%로 성장할 전망이며, 시장 규모는 2025년 200억 9,400만 달러에서 2030년에는 261억 1,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됩니다.
모차렐라 치즈는 이탈리아 치즈 제품으로 이탈리아 버팔로 우유에서 파스타 필레 방법으로 제조됩니다. 치즈의 색상은 일반적으로 흰색이지만 동물의 사료와 유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치즈는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제조 된 다음날 제공됩니다. 진공 팩으로 상당한 기간 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유형의 모차렐라 치즈가 다양한 유형의 피자와 파스타 요리에 사용되며 바질과 슬라이스 토마토와 함께 사용하거나 먹을 수 있습니다. 그것에는 오랜 세월에 걸쳐 몇 가지 변형이 만들어졌습니다. 그 중 하나가 저수분의 모차렐라 치즈로 특히 피자에 사용됩니다. 이 유형은 갈락토오스 함량이 적기 때문에 외식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피자 치즈에 적당하거나 최소한의 양조를 요구하는 소비자의 선호도는 다양한 유형의 모차렐라 치즈 변종의 채용으로 이어졌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모차렐라 치즈의 준비에 물 우유가 사용됩니다. 모차렐라 치즈의 대부분은 특정 국가에서만 승인된 버팔로 우유로 만들어집니다. 이 치즈의 의미는 반 응고 우유를 사용하는 모짜렐라 및 다른 비 이탈리아산 체다보다 큽니다. 이런 유형의 치즈는 소 치즈, 양 치즈, 심지어 염소 치즈를 사용하여 제조할 수 있으며 염소 치즈는 소 우유보다 소화하기 쉽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염소 치즈는 상대적으로 새로운 치즈 제조법이며 현재 제조업체가 많지 않습니다.
암소 우유로 만든 모짜렐라는 물소 우유로 만든 것보다 저렴합니다. 대기업은 깨끗하고 건강하며 영양가 있는 모차렐라 치즈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식물성 치즈는 시장에서 큰 수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신흥 기업은 시장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모차렐라 치즈 시장 성장 촉진요인
피자에서 모차렐라 치즈의 사용 증가는 모차렐라 치즈 시장의 확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자용 치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특히 피자용 치즈는 여러 유형과 품종이 제조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개선되고 가공된 모차렐라 치즈와 변종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피자 치즈의 대부분은 모짜렐라이며, 피자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국제 식품 요리 사전에 따르면 피자 치즈는 우유로 만든 모짜렐라와 유사합니다. 이것은 부드러운 응유 치즈입니다. 저수분의 모차렐라 치즈가 피자용 치즈의 제조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치즈는 일반적으로 블록 형태로 판매되며 슬라이스하거나 과립으로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유형의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수분의 모짜렐라의 장점은 촉촉하고 확고한 식감이 있고 녹기 쉽고 구운 색이 붙기 쉽다는 것입니다. 또한 썩기 어렵습니다. 모짜렐라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고 사용되는 피자 치즈입니다. 미국에서는 피자용 치즈를 포함한 제품의 30%가 모짜렐라 유형의 치즈로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기업, 제조업체, 푸드 체인이 외식 산업에서 사용되는 혁신적이고 참신한 피자용 치즈 제품을 실험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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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범위
과거 데이터 및 예측(2022-2030년)
성장 기회, 과제, 공급망 전망, 규제 체제, 고객 행동 및 추세 분석
경쟁 포지셔닝, 전략 및 시장 점유율 분석
수익 성장과 예측 국가를 포함한 부문 및 지역 분석
기업 프로파일링(특히 주요 동향 등)
모차렐라 치즈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되고 분석됩니다.
유형별
신선한 모차렐라 치즈
가공 모차렐라 치즈
제품 형태별
스프레이
블록 및 큐브
스프레드
슬라이스
최종 사용자별
호텔 및 레스토랑
가정용
식품 및 음료 업계
유통 채널별
오프라인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기타
온라인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
아랍에미리트(UAE)
기타
아시아태평양
중국
일본
호주
인도
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기타
목차
제1장 서론
시장 개요
시장의 정의
조사 범위
시장 세분화
통화
전제조건
기준연도 및 예측연도의 타임라인
이해 관계자에게 있어서 주요 이점
제2장 조사 방법
조사 디자인
조사 과정
제3장 주요 요약
주요 조사 결과
제4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시장 성장 억제요인
Porter's Five Forces 분석
업계 밸류체인 분석
애널리스트 보기
제5장 세계의 모차렐라 치즈 시장 : 유형별
서문
신선한 모차렐라 치즈
가공 모차렐라 치즈
제6장 세계의 모차렐라 치즈 시장 : 제품 형태별
서문
스프레이
블록 및 큐브
스프레드
슬라이스
제7장 세계의 모차렐라 치즈 시장 : 최종 사용자별
서문
호텔 및 레스토랑
가정용
식품 및 음료 업계
제8장 세계의 모차렐라 치즈 시장 : 유통 채널별
서문
오프라인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기타
온라인
제9장 세계의 모차렐라 치즈 시장 : 지역별
서문
북미
유형별
제품 형태별
최종 사용자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남미
유형별
제품 형태별
최종 사용자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유럽
유형별
제품 형태별
최종 사용자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중동 및 아프리카
유형별
제품 형태별
최종 사용자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아시아태평양
유형별
제품 형태별
최종 사용자별
유통 채널별
국가별
제10장 경쟁 환경 및 분석
주요 기업 및 전략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합병, 인수, 합의 및 협업
경쟁 대시보드
제11장 기업 프로파일
Antonio Mozzarella Factory Inc
Boar's Head
BelGioioso Cheese
Kraft Foods
Perfect Italiano
Grande Cheese Company
Groupe Lactalis
Leprino Foods Company
Saputo Cheese USA Inc
Arla Foods amba
AJY
영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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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lobal mozzarella cheese market is expected to grow at a compound annual growth rate of 5.38% over the forecast period to reach a market size of US$26.110 billion in 2030, up from US$20.094 billion in 2025.
Mozzarella Cheese is an Italian cheese product produced from Italian buffalo's milk using the pasta filet method. The color of the cheese is usually white but may vary according to the animal's diet and the output of the milk. The cheese has a higher moisture content, and because of that, it is usually served the day after it is made. It can be kept in vacuum-sealed packages for a significant amount of time. Several types of mozzarella cheese are used for various kinds of pizza and pasta dishes, and it is also used or served with basil and sliced tomatoes. Several variants of the cheese have been formulated over time. One of them is low-moisture mozzarella cheese, which is used especially on pizza. This variant type is widely used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because of its minimum galactose content.
Consumer preference toward moderate or minimum brewing for cheese on pizza has led to the adoption of different types of mozzarella cheese variants.
In Italy, the buffalo milk is used to prepare the mozzarella cheese. Most of the prepared or made mozzarella cheese is from approved buffalo milk and only in certain countries. The cheese's significance is greater than the mozzarella, which uses semi-coagulated milk and other nonitalian cheddars. These types of cheeses can also be produced using cow's cheese, sheep's cheese, and even goat's cheese, with the goat cheese variety gaining popularity since it's easier to digest than cow's milk. However, it is a relatively new approach to cheese production and currently does not have many manufacturers.
Mozzarella made from cow's milk is cheaper than the one made from buffalo milk. Major companies have been developing clean, healthy, and nutritious mozzarella cheese products, with plant-based cheese generating significant demand in the market. The companies and startups have been playing an imperative role in the growth of the market.
Global Mozzarella Cheese Market Drivers
An increased use of mozzarella cheese in pizza is expected to propel the global mozzarella cheese market expansion.
Pizza cheese will drive market growth. Several varieties and types of cheese are manufactured, especially for pizza use. These include modified and processed mozzarella cheeses and variants. Most of the content in pizza cheese is typically mozzarella, which will have a positive market impact because pizza is widely popular worldwide. The International Dictionary of Food and Cooking states that pizza cheese resembles mozzarella made from cow's milk. It is a soft-spun curd cheese. Low-moisture mozzarella cheese is widely used to produce pizza cheese. Cheese is usually available in blocks, and it can be sliced or made into granules for use in other types of food dishes.
The advantage of lower moisture mozzarella is that it is easier to grate, has a firm texture, and has better melting and browning characteristics. It is also less perishable. Mozzarella is the most popular and used pizza cheese globally. In the United States, 30% of products are made of mozzarella-type cheeses, including pizza cheeses. Various companies, manufacturers, and food chains have been experimenting and developing innovative and novel pizza cheese products for their use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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