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PON for Mobile Fronthaul and Backhaul Links - Where are we?
상품코드:1563229
리서치사:IDATE
발행일:2024년 06월
페이지 정보:영문 26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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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고서는 차세대 패시브 광 네트워크(차세대 PON/NGPON)를 모바일 백홀 및 프론트 홀 아키텍처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우선 NGPON의 개요와 모바일 네트워크의 장점을 설명하고, PON 기술과 모바일 네트워크의 진화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IT 및 통신에 있어서의 모바일 백홀과 프런트홀이 가져오는 구체적인 과제와 기회에 대해 고찰했습니다.
또한 SWOT 분석, 배포 시나리오, 실제 이용 사례를 통해 NGPON 솔루션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NGPON 통합이 5G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프라 정비를 최적화하기 위해 FTTH 배포와 모바일 백홀을 결합할 가능성을 찾고 있습니다.
목차
제1장 요약
제2장 클라우드 게임의 정의와 배경
클라우드 게임의 역할
클라우드 게임 제공업체: 온디맨드 게임 플랫폼
클라우드 게임 제공업체: 원격 플랫폼
클라우드 게임 제공업체: B2B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
주변기기
클라우드 게임 분석(좋은 점·나쁜 점)
대상자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주요 진출기업
비디오 게임 시장
Google Stadia 실패
제3장 클라우드 게임 프로바이더의 이용 사례
Xcloud(Microsoft)
GeForce Now(Nvidia)
Playstation Plus(SONY)
Luna(Amazon)
Netflix 사례
Pleio(Bouygues Telecom)
앤트스트림
기타 클라우드 게임 배포 업체
시장 포지셔닝
제4장 파트너십
클라우드 게임의 미래는 번들에 있는가?
마이크로소프트 대 애플
통신 사업자
스마트 TV 공급업체
제5장 유익한 기술 혁신
엣지 컴퓨팅
5G는 클라우드 게임에 중요한 기술적 촉매
오픈 게이트웨이 API
Wifi 7의 도래
제6장 시장 예측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 가입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세계적 가치
제7장 IDATE 정보
JHS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is report explores the integration of Next-Generation Passive Optical Networks (NGPON) into mobile backhaul and fronthaul architectures.
The report begins with an overview of NGPON and its benefits for mobile networks, delving into the evolution of both PON technology and mobile networks. It then examines the specific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presented by mobile backhaul and fronthaul in telecommunications.
The report further explores NGPON solutions through a SWOT analysis, deployment scenarios, and real-world use cases. Additionally, it investigates the implications of NGPON integration on 5G networks.
Finally, the report explores the potential for combining FTTH rollouts with mobile backhaul to optimise infrastructure development.
This comprehensive analysis provides insights into the current state and future prospects of NGPON in mobile network infrastructure.
Table of Contents
1. Summary
2. Definition and context of cloud gaming
2.1. The role of cloud gaming
2.2. Cloud games providers: On-demand games plat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