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분석 : 제품별, 해충 유형별, 방제 메커니즘별, 최종 용도별, 부문별 예측(2025-2033년)
U.S. Pest Control Products Market Size, Share & Trends Analysis Report By Product, By Pest Type, By Control Mechanism, By End Use, And Segment Forecasts, 2025 - 2033
상품코드:1842036
리서치사:Grand View Research
발행일:2025년 09월
페이지 정보:영문 90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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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목차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 시장 개요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규모는 2024년에 46억 달러로 평가되며, 2033년에는 60억 1,000만 달러에 달하며, 2025-2033년 CAGR은 3.1%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 산업을 주도하는 것은 공중 보건에 대한 우려 증가와 매개체 감염의 재발입니다. CDC에 따르면 2004-2016년까지 65만 건 이상의 매개체 질환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그 중 진드기가 매개하는 라임병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기를 매개로 한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와 지카 바이러스의 발생이 증가함에 따라 가정과 지자체에서 기피제, 살충제, 종합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도 큰 수요 촉진요인입니다. 2023년 전년 대비 12% 증가한 단독주택 착공 건수 증가는 교외의 야외 공간을 넓혀 쥐, 개미, 모기에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켰습니다. 뒷마당 생활, 정원 가꾸기, 야외 레저 공간의 인기는 스프레이, 에어로졸, 잔디 전용 해충 방제제의 소매 판매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미국 반려동물용품협회(APPA)에 따르면 2024년 미국 가구의 66%가 반려동물을 키우게 될 것이라는 반려동물 양육 증가로 벼룩과 진드기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특수 해충 처리제 구매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규제와 지속가능성 동향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의 독성이 높은 제제에 대한 규제는 저잔류, 천연, 생분해성 대체품의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시트로넬라, 페퍼민트, 님 오일로 만든 식물성 기피제, 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도시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또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 트랩과 디지털 해충 모니터링 시스템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기술 혁신 측면에서도 각 업체들은 이러한 기호 변화에 맞추어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25년 5월, SC존슨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가정을 타겟으로 한 식물성 모기 퇴치제인 '오프!
2025년 7월, 센트럴 생명과학(Central Life Science)는 실시간 정원 모니터링과 친환경 유충 구제제를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한 앱 기반 모기 퇴치 키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들의 출시는 안전과 편의성이라는 소비자의 이중적 우선순위를 강조하는 동시에 가정용 해충 방제 솔루션에서 기술의 역할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목차
제1장 분석 방법·범위
제2장 개요
제3장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변동 요인·경향
시장 개요
보급률·성장률 전망 : 지도제작
업계 밸류체인 분석
원재료 동향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의 분석
시장 성장 억제요인의 분석
시장 기회
시장이 해결해야 할 과제
업계 분석 툴
Porter's Five Forces 분석
시장 참여 전략
제4장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제품별 추정·동향 분석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주요 포인트, 제품별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 제품별(2024년·2033년)
제품별(2021-2033년)
스프레이/에어로졸
미끼/젤
기피제
포식자/기생충
미생물/바이오 농약
장벽/배제
기계식 트랩
전자기기
제5장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해충 유형별 추정·동향 분석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주요 포인트, 해충 유형별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 해충 유형별(2024년·2033년)
해충 유형별(2021-2033년)
나는 곤충
기는 곤충
설치류
기타
제6장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방제 메커니즘별 추정·동향 분석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주요 포인트, 방제 메커니즘별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 방제 메커니즘별(2024년·2033년)
방제 메커니즘별(2021-2033년)
화학적
물리적/기계적
생물학적
제7장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최종 용도별 추정·동향 분석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주요 포인트, 최종 용도별
변동 분석과 시장 점유율 : 최종 용도별(2024년·2033년)
최종 용도별(2021-2033년)
B2C
B2B
제8장 미국의 해충 방제 제품 시장 : 경쟁 분석
주요 시장 참여 기업에 의한 최근 동향과 영향 분석
기업 분류
참여 기업의 개요
재무 실적
제품 벤치마킹
기업 시장 점유율 분석(%, 2024년)
기업 히트맵 분석(2024년)
전략 지도제작
기업 개요
BASF SE
Bayer AG
FMC Corporation
Control Solutions, Inc.
Rentokil Initial plc
Ecolab Inc.
Syngenta Group
Woodstream Corporation
Bell Laboratories, Inc.
Corteva Agriscience
KSA
영문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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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 Pest Control Products Market Summary
The U.S. pest control products market size was valued at USD 4.60 billion in 2024 and is expected to reach USD 6.01 billion by 2033, growing at a CAGR of 3.1% from 2025 to 2033. The industry is driven by heightened public health concerns and recurring outbreaks of vector-borne diseases. According to the CDC, more than 650,000 cases of vector-borne illnesses were reported between 2004 and 2016, with tick-borne Lyme disease accounting for a significant share. Rising incidences of mosquito-borne West Nile Virus and Zika have further accelerated household and municipal demand for repellents, insecticides, and integrated monitoring solutions.
Shifts in consumer lifestyle are another major demand driver. Growth in single-family housing starts, which rose 12% year-on-year in 2023, has expanded suburban outdoor spaces and increased exposure to rodents, ants, and mosquitoes. The popularity of backyard living, gardening, and outdoor leisure zones has boosted retail sales of sprays, aerosols, and lawn-specific pest solutions. According to the 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 (APPA), the rise of pet ownership, with 66% of U.S. households owning a pet in 2024, has heightened concerns over flea and tick infestations, fueling purchases of specialty pest treatments.
Regulatory and sustainability trends are reshaping product portfolios. The U.S. EPA's restrictions on high-toxicity formulations are encouraging the adoption of low-residue, natural, and biodegradable alternatives. Demand for plant-based repellents made from citronella, peppermint, and neem oils is rising, particularly among urban consumers with wellness-oriented preferences. Manufacturers are also launching eco-friendly traps and digital pest monitoring systems to align with both compliance requirements and consumer awareness of environmental impact.
On the innovation front, companies are accelerating new product development to align with these changing preferences. In May 2025, SC Johnson expanded its Off! Clean Feel range with plant-based mosquito repellents targeting sensitive-skin households. By July 2025, Central Life Sciences introduced a smart, app-enabled mosquito-control kit featuring real-time yard monitoring and eco-conscious larvicides. These product launches underscore the dual consumer priorities of safety and convenience, while highlighting the increasing role of technology in household pest control solutions.
U.S. Pest Control Products Market Report Segmentation
This report forecasts revenue growth at the country level and provides an analysis of the latest industry trends and opportunities in each of the sub-segments from 2021 to 2033. For this study, Grand View Research has segmented the U.S. pest control products market report based on product, pest type, control mechanism, and end use.
Product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21 - 2033)
Sprays/Aerosols
Baits/Gels
Repellents
Predators/Parasites
Microbials/Biopesticides
Barriers/Exclusion
Mechanical Traps
Electronic Devices
Pest Type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21 - 2033)
Flying Insects
Crawling Insects
Rodents
Others
Control Mechanism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21 - 2033)
Chemical
Physical/Mechanical
Biological
End Use Outlook (Revenue, USD Million, 2021 - 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