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핸들링 장비 시장 기회, 성장 촉진요인, 산업 동향 분석 및 예측(2025-2034년)
Container Handling Equipment Market Opportunity, Growth Drivers, Industry Trend Analysis, and Forecast 2025 - 2034
상품코드:1664873
리서치사:Global Market Insights Inc.
발행일:2024년 12월
페이지 정보:영문 180 Pages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세계의 컨테이너 핸들링 장비 시장은 2024년 86억 달러로 평가되었고 2025년부터 2034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5.4%의 견조한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 성장은 국제 무역 증가와 컨테이너 화물 선호 증가에 힘입어 효율적인 컨테이너 취급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 공급망이 복잡해짐에 따라 크레인, 스태커, 자동화 기술 등의 고급 시스템의 채용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항만 확장과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대한 투자는 현대 물류의 진화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최신 장비의 필요성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추진력별로 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구분됩니다. 디젤 엔진 탑재 장비는 2024년에 60%의 압도적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34년에는 6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디젤은 신뢰성, 확립된 인프라,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디젤은 고출력을 실현하기 때문에 특히 전기 인프라가 제한된 환경에서의 중공업에 이상적입니다. 디젤 파워 시스템의 다용도와 신뢰성은 특히 대규모 항만과 물류 허브에서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장 범위
시작 연도
2024년
예측 연도
2025-2034년
시작 금액
86억 달러
예측 금액
146억 달러
CAGR
5.4%
용량은 10톤 이하, 10-50톤, 50톤 이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용량 10톤 이하의 부문은 합리적인 가격, 유연성, 업계를 불문하고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중간 규모의 화물을 취급하는 창고, 제조 시설, 항구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대용량 기기에 비해 저비용이기 때문에 폭넓은 사업자를 이용할 수 있어 시장에서의 우위성이 더욱 강해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컨테이너 핸들링 장비 시장은 2024년 세계 점유율의 30%를 차지했으며 2034년까지 15억 달러를 창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의 리더십은 강력한 생산 능력, 비용 효율적인 생산, 항만 인프라에 대한 전략적 투자로 인한 것입니다. 세계 무역 강국인 중국은 대규모 생산 능력과 경쟁력 있는 가격 설정을 활용하여 컨테이너 핸들링 장비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
제1장 조사 방법과 조사 범위
조사 디자인
조사 접근
데이터 수집 방법
기본 추정과 계산
기준연도의 산출
시장추계의 주요 동향
예측 모델
1차 조사와 검증
1차 소스
데이터 마이닝 소스
시장 정의
제2장 주요 요약
제3장 업계 인사이트
업계 생태계 분석
공급자의 상황
제조업체
기술 공급자
유통업체
최종 사용자
이익률 분석
기기의 비용 내역
기술과 혁신의 전망
특허 상황
이용 사례
주요 뉴스·이니셔티브
규제 상황
영향요인
성장 촉진요인
세계무역과 컨테이너화물의 성장
자동화와 디지털 기술의 채용
항만의 확장과 인프라 개발
기기의 기술적 진보
업계의 잠재적 리스크·과제
높은 초기 자본 투자
운용·보수비용
성장 가능성 분석
Porter's Five Forces 분석
PESTEL 분석
제4장 경쟁 구도
서론
기업의 시장 점유율 분석
경쟁 포지셔닝 매트릭스
전략 전망 매트릭스
제5장 시장 추계·예측 : 기기별(2021-2034년), 10억 달러
주요 동향
자동 스태킹 크레인(ASC)
빈 컨테이너 취급 지게차(FLT)
적재 지게차(FLT)
이동식 항만 크레인(MHC)
레일 장착 갠트리(RMG) 크레인
리치 스태커
고무 타이어 갠트리(RTG) 크레인
선박에서 해안으로 운반하는(STS) 크레인
기타
제6장 시장 추계·예측 : 용도별(2021-2034년), 10억 달러
주요 동향
항만 터미널
철도 터미널
내륙 컨테이너 디포(ICD)
물류 허브
제7장 시장 추계·예측 : 추진력별(2021-2034년), 10억 달러
주요 동향
디젤
전기
하이브리드
제8장 시장 추계·예측 : 용량별(2021-2034년), 10억 달러
주요 동향
10톤 이하
10-50톤
50톤 이상
제9장 시장 추계·예측 : 지역별(2021-2034년), 10억 달러
주요 동향
북미
미국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러시아
북유럽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라틴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중동 및 아프리카
UAE
남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제10장 기업 프로파일
Konecranes
Cargotec
Liebherr Group
ZPMC(Shanghai Zhenhua Heavy Industries Company)
Terex
Doosan Heavy Industries &Construction
Hyster-Yale Materials Handling
Toyota Industries
Mitsubishi Heavy Industries
SANY Group
Caterpillar Inc.
Hyundai Heavy Industries
Kalmar
Manitowoc Crane Group
STILL GmbH
Jungheinrich AG
Palfinger AG
TMEIC Corporation
Furukawa Electric Co., Ltd.
ABUS Kransysteme GmbH
KTH
영문 목차
영문목차
The Global Container Handling Equipment Market was valued at USD 8.6 billion in 2024 and is expected to grow at a robust CAGR of 5.4% from 2025 to 2034. This growth is driven by the increasing demand for efficient container handling solutions, fueled by rising international trade and the growing preference for containerized cargo. As global supply chains become more complex, the adoption of advanced systems such as cranes, stackers, and automated technologies is rapidly increasing. Investments in port expansions and infrastructure upgrades are further accelerating the need for state-of-the-art equipment to meet the evolving demands of modern logistics.
The market is segmented by propulsion into diesel, electric, and hybrid systems. Diesel-powered equipment held a dominant 60% share in 2024 and is projected to reach USD 6 billion by 2034. Diesel continues to be a popular choice due to its reliability, well-established infrastructure, and cost-effectiveness. It delivers high power output, making it ideal for heavy-duty operations, especially in environments with limited electric infrastructure. The versatility and dependability of diesel-powered systems ensure they will maintain their lead, particularly in large-scale ports and logistics hubs.
Market Scope
Start Year
2024
Forecast Year
2025-2034
Start Value
$8.6 Billion
Forecast Value
$14.6 Billion
CAGR
5.4%
By capacity, the market is divided into up to 10 tons, 10-50 tons, and 50 tons and above. The up to 10 tons capacity segment is leading the market thanks to its affordability, flexibility, and widespread use across industries. These systems are commonly found in warehouses, manufacturing facilities, and ports handling medium-sized cargo. Their lower cost compared to higher-capacity equipment makes them accessible to a wider range of operators, further strengthening their dominance in the market.
The container handling equipment market in China accounted for 30% of the global share in 2024 and is set to generate USD 1.5 billion by 2034. The country's leadership is attributed to its strong manufacturing capabilities, cost-effective production, and strategic investments in port infrastructure. As a global trade powerhouse, China plays a crucial role in the market, leveraging its large-scale production capacity and competitive pricing to meet the growing demand for container handling equipment.
Table of Contents
Chapter 1 Methodology & Scope
1.1 Research design
1.1.1 Research approach
1.1.2 Data collection methods
1.2 Base estimates and calculations
1.2.1 Base year calculation
1.2.2 Key trends for market estimates
1.3 Forecast model
1.4 Primary research & validation
1.4.1 Primary sources
1.4.2 Data mining sources
1.5 Market definitions
Chapter 2 Executive Summary
2.1 Industry 3600 synopsis, 2021 - 2034
Chapter 3 Industry Insights
3.1 Industry ecosystem analysis
3.2 Supplier landscape
3.2.1 Manufacturers
3.2.2 Technology providers
3.2.3 Distributors
3.2.4 End users
3.3 Profit margin analysis
3.4 Cost Breakdown of equipment
3.5 Technology & innovation landscape
3.6 Patent landscape
3.7 Use cases
3.8 Key news & initiatives
3.9 Regulatory landscape
3.10 Impact forces
3.10.1 Growth drivers
3.10.1.1 Growth in global trade and containerized cargo
3.10.1.2 Adoption of automation and digital technologies
3.10.1.3 Port expansion and infrastructure 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