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포장 시장 : 제품 유형별, 소재별, 용량별, 최종사용자별, 예측(2024-2032년)
Fragrance Packaging Market - By Product Type, By Material, By Capacity, By End-User, Forecast 2024 - 2032
상품코드:1434033
리서치사:Global Market Insights Inc.
발행일:2024년 01월
페이지 정보:영문 300 Pages
라이선스 & 가격 (부가세 별도)
ㅁ Add-on 가능: 고객의 요청에 따라 일정한 범위 내에서 Customization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목차
세계의 향수 포장 시장은 포장재료와 디자인의 기술 진보에 의해 지원되며 2024-2032년 4.1%의 CAGR로 성장합니다.
지속가능한 재료, 복잡한 디자인, 인터랙티브한 포장 요소와 같은 혁신은 향수 포장의 매력과 기능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인쇄 및 라벨링 기술의 발전은 독특한 브랜딩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이 혁신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포장 솔루션을 찾는 가운데, 향수 포장의 기술 발전은 향수 포장 시장을 크게 확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업은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여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9월, Koesio는 첫 번째 향수 라인을 출시하기 위해 Coverpla를 선택했으며, Coverpla는 Koesio Parfums의 향수 병 리필을 공급하여 현지 입지를 강화하고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제공하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Coverpla의 카탈로그에서 Vertigo, Ulysse, Venus 등 세 가지 50ml 병을 선택했으며, 유리 제조업체인 Bormioli Luigi가 개발한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향수 포장 산업은 제품,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바이알 세분화는 컴팩트한 크기, 휴대성, 고급 제품 및 여행용 제품에 적합하기 때문에 2032년까지 눈에 띄는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알은 샘플링 및 도포의 편의성을 제공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알의 디자인과 소재의 발전은 제품의 미적 감각과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휴대용 향수 솔루션과 프리미엄 포장 경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바이알 부문은 향수 포장 시장의 주요 업체로 부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다용도성, 비용 효율성, 다양한 포장 형태에 대한 적합성으로 인해 2032년까지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은 디자인 유연성이 뛰어나 독특한 모양, 크기, 색상, 투명도 등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라스틱 포장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제품을 잘 보호하고 향기의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과 플라스틱 포장 기술의 끊임없는 혁신으로 인해 플라스틱 분야는 향수 포장 산업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아태평양은 인구 급증, 가처분 소득 증가, 고급 향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2024-2032년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급속한 도시화와 고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는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탄탄한 제조거점과 주요 향수 제조업체의 존재로 인해 아시아태평양은 향수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기여를 하는 국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입니다.
목차
제1장 조사 방법과 조사 범위
제2장 주요 요약
제3장 향수 포장 업계 인사이트
에코시스템 분석
원재료 공급업체
제조업체
이익률 분석
유통 채널 분석
최종사용자
벤더 매트릭스
주요 원재료 공급업체 리스트
주요 제조업체/공급업체 리스트
주요/잠재 고객 리스트
기술 상황
규제 상황
업계에 대한 영향요인
촉진요인
업계의 잠재적 리스크 & 과제
가격 분석
지역별 가격결정
비용 구조 분석
연구개발 비용
제조·설비 비용
원재료비
유통 비용
영업 비용
잡비
혁신과 지속가능성
특허 분석
성장 가능성 분석
Porter의 산업 분석
PESTEL 분석
제4장 경쟁 구도
서론
기업 점유율
지역별 점유율
시장 경쟁 분석
경쟁 포지셔닝 매트릭스
전략 전망 매트릭스
제5장 향수 포장 시장 추산·예측 : 제품 유형별, 2018-2032년
보틀
바이알
자
펌프 & 스프레이
롤온
기타
제6장 향수 포장 시장 추산·예측 : 소재별, 2018-2032년
유리
플라스틱
금속
목재
종이·판지
기타
제7장 향수 포장 시장 추정·예측 : 용량별, 2018-2032년
100ml 미만
100ml 이상 250ml 미만
250ml 이상 500ml 미만
500ml 이상
제8장 향수 포장 시장 추정·예측 : 최종사용자별, 2018-2032년
여성용 향수
남성용 향수
유니섹스 향수
반려동물용 향수
제9장 향수 포장 시장 추정·예측 : 유통 채널별, 2018-2032년
소매점
백화점
전문점
하이퍼마켓·슈퍼마켓
기타
온라인 소매
제10장 향수 포장 시장 추정·예측 : 지역별, 2018-2032년
주요 동향 :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한국
호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라틴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남아프리카공화국
제11장 기업 개요
Albea S.A.
APG Packaging
Berry Global
Bormioli Luigi
CCL Products(India) limited
Coverpla
Forests Packaging Group
Gerresheimer
HCP Packaging
Quadpack
Verescence
Vetroelite
KSA
영문 목차
영문목차
Global Fragrance Packaging Market will register a 4.1% CAGR from 2024 to 2032, propelled by technological advancements in packaging materials and designs. Innovations such as sustainable materials, intricate designs, and interactive packaging elements enhance the appeal and functionality of fragrance packaging. Additionally, advancements in printing and labeling techniques allow for unique branding opportunities. With consumers seeking innovative and visually appealing packaging solutions, technological progress in fragrance packaging will drive significant expansion in the market.
Businesses are proactively developing and launching new product offerings, thus enhancing their market presence. For instance, in September 2023, Koesio chose Coverpla to debut their inaugural fragrance line. Coverpla supplied refillable versions of perfume bottles for Koesio Parfums, enhancing their local presence and offering a personalized solution. The brand selected three 50-ml bottles-Vertigo, Ulysse, and Venus-from Coverpla's catalog, developed by glassmaker Bormioli Luigi with various collar options.
The fragrance packaging industry is classified based on product, distribution channel, and region.
The vials segment will garner remarkable gains by 2032, attributed to their compact size, portability, and suitability for luxury and travel-sized products. Vials offer convenience for sampling and application, making them popular among consumers. Additionally, advancements in vial designs and materials enhance product aesthetics and durability. With the increasing demand for on-the-go fragrance solutions and premium packaging experiences, the vials segment will emerge as a key player in the fragrance packaging market.
The plastic segment will witness a substantial upswing by 2032 due to its versatility, cost-effectiveness, and suitability for various packaging formats. Plastic offers flexibility in design, allowing for unique shapes and sizes, as well as customization options like color and transparency. Additionally, plastic packaging provides excellent protection against external elements, preserving the fragrance's integrity. With these advantages and the continuous innovation in plastic packaging technologies, the plastic segment will maintain its largest share in the fragrance packaging industry.
Asia Pacific will demonstrate a significant CAGR from 2024 to 2032, driven by the region's burgeoning population, increasing disposable incomes, and growing demand for premium fragrances. In addition, rapid urbanization and changing consumer preferences towards luxury products will further drive growth. With a robust manufacturing base and the presence of key fragrance manufacturers, Asia Pacific will solidify its position as the largest contributor to the fragrance packaging 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