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th Opportunities in the Enterprise Telephony Market, 2024
상품코드:1509759
리서치사:Frost & Sullivan
발행일:2024년 05월
페이지 정보:영문 97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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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목차
비즈니스 콜 컨트롤의 미래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또는 모바일인가?
이 설문조사는 다음과 같은 최종사용자 조직의 우선순위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현재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술 도입률 및 향후 도입 계획
구내 교환기(PBX) 및 클라우드/모바일 PBX 기능에 대한 수요
기업용 전화/비즈니스 통화 제어 환경의 진화
공공교환전화망(PSTN) 연결 및 통화 요금제에 대한 수요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수요
앱 기반 네이티브 모바일 통화 솔루션의 중요성
주요 조사 결과 중 하나는 대부분의 조직이 당분간 하이브리드(구내 기반과 클라우드가 혼합된) 텔레포니 환경을 운영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환경의 특징인 복잡성은 기술 개발자와 에코시스템 파트너가 고객에게 다양한 마이그레이션, 통합, 맞춤화 및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분석은 IT 과제, 업무 스타일과 업무 공간의 진화,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예산, CPaaS(Communication Platform as a Service), 프론트 라이너 솔루션, 회의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동향, Microsoft Teams Phone 도입에 따른 서비스 제공업체의 가치 제공 기회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ITDM 조사 기반의 추가 보고서가 올해 하반기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목차
조사 목적과 조사 방법
조사 목적과 조사 방법
응답자 속성
주요 조사 결과 개요
주요 조사 결과
기업용 전화/비즈니스 콜 컨트롤 환경의 진화
기업용 전화/비즈니스 콜 컨트롤 환경 현황과 향후
향후 기업용 전화 환경 : 지역별
향후 기업용 전화 환경 : 기업 규모별
하이브리드 전화 환경이 주류로
하이브리드 전화에는 과제와 기회가 있다
UCC 솔루션의 도입 상황과 향후 계획
UCC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도입
현재의 도입 기업의 UCC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투자
통신 장비의 도입 상황
현재의 도입 기업의 통신 장비에 대한 투자
UCC의 도입은 2023년에 연기되었지만, 계속해서 꾸준한 궤도를 유지
UCC 테크놀러지는 디지털 전환의 핵심 축
PBX 기능과 PSTN 접속에 대한 수요
프레미스 PBX, 클라우드 PBX, 모바일 PBX 투자
프레미스 PBX, 클라우드 PBX, 모바일 PBX 투자, 지역별
프레미스 PBX, 클라우드 PBX, 모바일 PBX 투자, 기업 규모별
PSTN 통화 플랜에 대한 투자
PSTN 통화 플랜에 대한 투자 : 지역별
PSTN 통화 플랜에 대한 투자 : 사업 규모별
일선 직원을 위한 기업용 전화의 도입
일선 직원을 위한 기업용 전화의 도입 : 지역별
일선 직원을 위한 기업용 전화의 도입 : 사업 규모별
현재 도입하고 있는 기업에서 일선 직원을 위한 기업용 전화 투자 예상 변화
현재 도입하고 있는 기업에서 일선 직원을 위한 기업용 전화 투자 예상 변화 : 지역별
현재 도입하고 있는 기업에서 일선 직원을 위한 기업용 전화 투자 예상 변화 : 사업 규모별
PBX 기능과 PSTN 통화 수요는 계속해서 높다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전화로의 이동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 서비스 도입 상황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 서비스 도입 상황 : 지역별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 서비스 도입 상황 : 사업 규모별
기존 사용자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 서비스 투자
기존 사용자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 서비스 투자 : 지역별
기존 사용자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 서비스 투자 : 사업 규모별
현재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UCaaS 솔루션/프로바이더
현재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UCaaS 솔루션/프로바이더 : 지역별
현재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UCaaS 솔루션/프로바이더 : 사업 규모별
향후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UCaaS 솔루션 프로바이더
향후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UCaaS 솔루션 프로바이더 : 지역별
향후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PBX/UCaaS 솔루션 프로바이더 : 사업 규모별
완전 통합형 UCaaS 솔루션의 중요성
완전 통합형 UCaaS 솔루션의 중요성 : 지역별
완전 통합형 UCaaS 솔루션의 중요성 : 기업 규모별
기업 전화의 미래는 클라우드에 있다
모바일 통신 동향
모바일 비즈니스 통화 앱(모바일 소프트 전화) 채용 상황
모바일 비즈니스 통화 앱(모바일 소프트 전화) 채용 상황 : 지역별
현재 도입하고 있는 모바일 비즈니스 통화 앱(모바일 소프트 전화) 투자 상황
현재 도입하고 있는 모바일 비즈니스 통화 앱(모바일 소프트 전화) 투자 상황 : 지역별
회사 지급 휴대폰의 도입 상황
회사 지급 휴대폰의 도입 상황 : 지역별
기존 사용자의 회사 지급 휴대폰에 대한 투자액
기존 사용자의 회사 지급 휴대폰에 대한 투자액 : 지역별
비즈니스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 도입 상황
비즈니스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 도입 상황 : 지역별
기존 사용자의 비즈니스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 도입 상황
기존 사용자의 비즈니스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 도입 상황 : 지역별
소프트 폰의 중요성
소프트 폰의 중요성 : 지역별
소프트 폰의 중요성 : 사업 규모별
소프트 폰의 중요성 : ITDM 연령별
자사 클라우드 PBX의 네이티브 모바일 통화의 중요성
자사 클라우드 PBX의 네이티브 모바일 통화의 중요성 : 지역별
자사 클라우드 PBX의 네이티브 모바일 통화의 중요성 : 사업 규모별
자사 클라우드 PBX의 네이티브 모바일 통화의 중요성 : ITDM 연령별
비즈니스 통신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주요 디바이스로서의 개인 또는 회사 지급 휴대폰 사용 상황
개인 또는 회사 지급 휴대폰에 의한 비즈니스 통신 서비스 이용 동향
비즈니스 모바일 통신 수요는 높아진다
다른 모바일 통화 접근법은 공존
부록
다음 스텝
ksm
영문 목차
영문목차
Is the Future of Business Call Control On-Premises, Cloud, Hybrid or Mobile?
Frost & Sullivan's 2024 IT decision-maker (ITDM) survey was conducted to gain insights on the following end-user organizations' priorities:
Current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technology adoption rates and future adoption plans
Demand for private branch exchange (PBX) and cloud/mobile PBX functionality
Evolution of enterprise telephony/business call control environments
Demand for 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 (PSTN) connectivity and calling plans
Demand for mobile voice and data services
Importance of app-based and native mobile calling solutions
One of the key study findings is that hybrid-a mix of premises-based and cloud-telephony environments will be present in most organizations in the foreseeable future. The complexity characteristic of such environments creates opportunities for technology developers and their ecosystem partners to provide a broad spectrum of migration, integration, customization, and managed services to customers.
This analysis will be complemented by additional ITDM survey-based reports, which are planned to be published later this year, detailing IT challenges, work style and workspace evolution,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budgets, trends in communications platform as a service (CPaaS), frontliner solutions, meeting rooms, and various verticals, and opportunities for service providers to provide value in Microsoft Teams Phone deployments.
Table of Contents
Research Objectives and Methodology
Research Objectives and Methodology
Respondent Demographics
Summary of Key Findings
Key Findings
Evolution of Enterprise Telephony/Business Call Control Environments
Current and Future Enterprise Telephony/Business Call Control Environments
Future Enterprise Telephony Environments by Region
Future Enterprise Telephony Environments by Company Size
Hybrid Telephony Environments Are the Norm
Hybrid Telephony Presents Challenges as Well as Opportunities
UCC Solutions Adoption Status and Future Plans
UCC Software and Services Adoption
UCC Software and Services Investment Among Current Adopters
Communications Device Adoption
Communications Device Investments Among Current Adopters
UCC Adoption Was Delayed in 2023, but Remains on a Steady Trajectory
UCC Technologies Are a Key Pillar of Digital Transformation
Demand for PBX Functionality and PSTN Connectivity
Premises-based PBX, Cloud PBX and Mobile PBX Investments
Premises-based PBX, Cloud PBX or Mobile PBX Investments by Region
Premises-based PBX, Cloud PBX or Mobile PBX Investments by Business Size
PSTN Calling Plan Investments
PSTN Calling Plan Investments by Region
PSTN Calling Plan Investments by Business Size
Enterprise Telephony Adoption for Frontline Workers
Enterprise Telephony Adoption for Frontline Workers by Region
Enterprise Telephony Adoption for Frontline Workers by Business Size
Expected Change in Enterprise Telephony Investments for Frontline Workers Among Current Adopters
Expected Change in Enterprise Telephony Investments for Frontline Workers Among Current Adopters by Region
Expected Change in Enterprise Telephony Investments for Frontline Workers Among Current Adopters by Business Size
PBX Functionality and PSTN Calling Remain in High Demand
The Shift to Cloud-based Enterprise Telephony
Cloud or Mobile PBX Services Adoption
Cloud or Mobile PBX Services Adoption by Region
Cloud or Mobile PBX Services Adoption by Business Size
Cloud or Mobile PBX Servic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Cloud or Mobile PBX Servic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by Region
Cloud or Mobile PBX Servic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by Business Size
Current Cloud or Mobile PBX/UCaaS Solutions/Providers
Current Cloud or Mobile PBX/UCaaS Solutions/Providers by Region
Current Cloud or Mobile PBX/UCaaS Solutions/Providers by Business Size
Future Cloud or Mobile PBX/UCaaS Solution Providers
Future Cloud or Mobile PBX/UCaaS Solution Providers by Region
Future Cloud or Mobile PBX/UCaaS Solution Providers by Business Size
Importance of a Fully Integrated UCaaS Solution
Importance of a Fully Integrated UCaaS Solution by Region
Importance of a Fully Integrated UCaaS Solution by Business Size
The Future of Enterprise Telephony is in the Cloud
Mobile Communications Trends
Mobile Business Calling App (Mobile Soft Phone) Adoption
Mobile Business Calling App (Mobile Soft Phone) Adoption by Region
Mobile Business Calling App (Mobile Soft Phone)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Mobile Business Calling App (Mobile Soft Phone)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by Region
Company-Provided Mobile Phones Adoption
Company-Provided Mobile Phones Adoption by Region
Company-Provided Mobile Phon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Company-Provided Mobile Phon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by Region
Business Mobile Voice and Data Services Adoption
Business Mobile Voice and Data Services Adoption by Region
Business Mobile Voice and Data Servic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Business Mobile Voice and Data Services Investments Among Current Users by Region
Importance of Soft Phones
Importance of Soft Phones by Region
Importance of Soft Phones by Business Size
Importance of Soft Phones by Age of ITDM
Importance of Native Mobile Calling on the Company's Cloud PBX
Importance of Native Mobile Calling on the Company's Cloud PBX by Region
Importance of Native Mobile Calling on the Company's Cloud PBX by Business Size
Importance of Native Mobile Calling on the Company's Cloud PBX by Age of ITDM
Use of Personal or Company-provided Mobile/Cellular Phones as Primary Devices to Access Business Communications Services
Trends in Using Business Communications Services via Personal or Company-Provided Mobile/Cellular Devices
Demand for Business Mobile Communications is Rising
Different Mobile Calling Approaches Will Co-exist
Appendix
Growth Opportunities Fuel the Growth Pipeline Engine™
Why is it Increasingly Difficult to Grow?
The Strategic Imperative 8™
Next Steps
Benefits and Impacts of Growth Opportunities
Next Steps
Take the Next Step
List of Exhib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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