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조사 : 기술, 장치, 디스플레이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예측(2022-2032년)
Global Augmented Reality and Virtual Reality Display Market Size Study by Technology, Device, Display Technology, End-User, and Regional Forecasts 2022-2032
상품코드:1517367
리서치사:Bizwit Research & Consulting LLP
발행일:2024년 07월
페이지 정보:영문 200 P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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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3년 약 42억 달러로 평가되었고, 2024년부터 2032년까지 17.99% 이상의 견조한 성장률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AR과 VR 기술은 각각 현실 세계에 디지털 정보를 중첩하거나 완전히 시뮬레이션된 환경을 만들어 몰입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게임, 전자상거래, 헬스케어,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원격 근무와 가상 협업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첨단 AR/VR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수요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소매 및 전자상거래 분야에서는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여 가상 체험실 및 제품 데모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AR/VR 기기와 관련된 높은 비용과 복잡한 제조 공정에도 불구하고 시장 참여자들은 비용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디스플레이의 해상도, 시야각 및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되어 시뮬레이션 기반 교육, 원격 수술, 의료 분야의 원격 수술 및 치료와 같은 고급 용도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AR 기술은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확장 기능을 융합하여 사용자가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확장된 정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핸드헬드 디스플레이, 공간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AR 디스플레이 유형은 고유한 기능 때문에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반대로 VR 기술은 사용자를 완전히 디지털 환경에 몰입시키는 것으로, 360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나 동굴형 자동 가상 환경(CAVE)과 같은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몰입형 디스플레이는 연구 및 상업적 환경에서 특히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홀로그램은 디지털 리얼리티의 최고봉으로 소매, 헬스케어 및 기타 산업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투영을 위한 실감형 AR/VR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 증가는 큰 비즈니스 기회를 약속합니다. 특히 자동차 및 국방 분야의 HUD는 운전자가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고 중요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해상도 AR/VR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으며, AR/VR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프로젝터는 시청자 중심의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영화, 이벤트, 게임, 엔터테인먼트,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관객 중심의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영화, 이벤트, 교육 분야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시각적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환경 조건에 적응해야 하므로 현재 진행 중인 연구 개발의 중점 분야가 되고 있습니다.
세계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지역으로는 아시아태평양, 북미, 유럽, 라틴아메리카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북미는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수익에 있어 연구개발(R&D)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북미가 지배적인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게임, 헬스케어, 군사 분야에서의 응용 분야에서 세계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아시아태평양 시장은 현지 전자 기업의 큰 기여와 AR/VR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일부 기업들은 AR/VR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부 부문 및 하위 부문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목차
제1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주요 요약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2022-2032년)
지역별 개요
부문별 개요
기술별
디바이스별
디스플레이 기술별
최종사용자별
용도별
주요 동향
경기후퇴의 영향
애널리스트의 결론 및 제안
제2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정의와 조사의 전제조건
조사 목적
시장의 정의
조사의 전제조건
포함과 제외
제한 사항
공급측 분석
가용성
인프라
규제 환경
시장 경쟁
경제성(소비자 시점)
수요측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기술 진보
친환경
소비자 의식과 수용
조사 방법
조사 대상년도
통화 환산율
제3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역학
시장 성장 촉진요인
시장이 해결해야 할 과제
시장 기회
제4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산업 분석
Porter's Five Forces 모델
공급 기업의 교섭력
바이어의 교섭력
신규 진출업체의 위협
대체품의 위협
경쟁 기업간 경쟁 관계
Porter's Five Forces 모델에 대한 미래적 접근
Porter's Five Forces의 영향 분석
PESTEL 분석
정치
경제
사회
기술
환경
법률
주요 투자 기회
주요 성공 전략
파괴적 동향
업계 전문가의 견해
애널리스트의 결론 및 제안
제5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 : 기술별, 2022-2032년
부문 대시보드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 매출 동향 분석, 2022년·2032년
AR
VR
제6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 : 디바이스별, 2022-2032년
부문 대시보드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 매출 동향 분석, 2022년·2032년
HMD
홀로그램
HUD
프로젝터
제7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 : 디스플레이 기술별, 2022-2032년
부문 대시보드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 매출 동향 분석, 2022년·2032년
DLP
LCD
LCOS
Micro LED
OLED
제8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 : 최종사용자별, 2022-2032년
부문 대시보드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 매출 동향 분석, 2022년·2032년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상업
소비자
교육
에너지
기업
헬스케어
제9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 : 용도별, 2022-2032년
부문 대시보드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 매출 동향 분석, 2022년·2032년
광고 및 마케팅
게임
메인터넌스
제조업
시뮬레이션 및 트레이닝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제10장 세계의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와 예측 : 지역별, 2022-2032년
북미
미국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호주
한국
기타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기타 라틴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제11장 경쟁 정보
주요 기업의 SWOT 분석
주요 시장 전략
기업 개요
Barco N.V.
주요 정보
개요
재무(데이터 입수가 가능한 경우)
제품 개요
시장 전략
BOE Technology Group Co., Ltd.
eMagin Corporation
Google LLC
Holoeye Photonics AG
Innolux Corporation
Jasper Display Corp.
Kopin Corporation
Kura Technologies
Lenovo Group Limited
제12장 조사 과정
조사 과정
데이터 마이닝
분석
시장 추정
검증
출판
조사 속성
LSH
영문 목차
영문목차
Global Augmented Reality (AR) and Virtual Reality (VR) Display Market is valued approximately at USD 4.20 billion in 2023 and is anticipated to grow with a healthy growth rate of more than 17.99% over the forecast period 2024-2032. AR and VR technologies provide immersive experiences by overlaying digital information onto the real world or creating completely simulated environments, respectively. The integration of these technologies with display systems has revolutionized multiple sectors, including gaming, e-commerce, healthcare, and education. The surge in remote work and virtual collaboration needs, especially highlighted during the COVID-19 pandemic, has further accelerated the demand for advanced AR/VR display technologies. Retail and e-commerce sectors are leveraging these technologies to offer virtual trial rooms and product demos, thereby enhancing the consumer shopping experience. Despite the high costs and complex manufacturing processes associated with AR/VR devices, market players are striving to develop cost-effective and high-quality display technologies. As technological advancements continue, enhancements in display resolution, field of view, and user comfort are expected, leading to more sophisticated applications such as simulation-based training, remote surgeries, and therapeutic treatments in healthcare.
AR technology merges the physical world with digital enhancements, allowing users to interact with augmented information while remaining aware of their surroundings. Various AR display types, including head-up displays (HUD), handheld displays, and spatial displays, are utilized across different industries for their unique capabilities. Conversely, VR technology immerses users in a fully digital environment, requiring devices such as head-mounted displays (HMDs) and cave automatic virtual environments (CAVE) to deliver 360-degree experiences. These immersive displays are particularly beneficial for applications in research and commercial settings.
Holograms represent the pinnacle of digital reality, with applications spanning retail, healthcare, and other industries. The increasing demand for realistic AR/VR displays for holographic projections promises substantial commercial opportunities. HUDs, especially in automotive and defense sectors, enable operators to access critical data without diverting their attention, thereby driving the demand for high-resolution AR/VR displays. Projectors equipped with AR/VR displays are transforming the film, events, and education sectors by offering dynamic, viewer-centric experiences. These displays must adapt to environmental conditions to maintain visual quality, which is a focus area for ongoing research and development.
The key regions considered for the global Augmented Reality (AR) and Virtual Reality (VR) Display Market study include Asia Pacific, North America, Europe, Latin America, and Rest of the World. North America is a dominating region in the Augmented Reality (AR) and Virtual Reality (VR) Display Market in terms of revenue due to significant investments in research and development. The region holds a major share of the global market, with applications in gaming, healthcare, and military sectors. Whereas, the market in Asia Pacific is anticipated to grow at the fastest rate over the forecast period owing to the driven by substantial contributions from local electronic companies and increasingly investing in AR/VR technologies. Also, several companies focusing on high-resolution displays to meet the demands of the AR/VR market.
Major market players included in this report are:
Barco N.V.
BOE Technology Group Co., Ltd.
eMagin Corporation
Google LLC
Holoeye Photonics AG
Innolux Corporation
Jasper Display Corp.
Kopin Corporation
Kura Technologies
Lenovo Group Limited
The detailed segments and sub-segments of the market are explained below:
By Technology:
AR
VR
By Device:
HMD
Hologram
HUD
Projectors
By Display Technology:
DLP
LCD
LCOS
Micro-LED
OLED
By End-User:
Aerospace & Defense
Automotive
Commercial
Consumer
Education
Energy
Enterprise
Healthcare
Application
Advertising & Marketing
Gaming
Maintenance
Manufacturing
Simulation & Training
Sports & Entertainment
By Region:
North America
U.S.
Canada
Europe
UK
Germany
France
Spain
Italy
ROE
Asia Pacific
China
India
Japan
Australia
South Korea
RoAPAC
Latin America
Brazil
Mexico
RoLA
Middle East & Africa
Saudi Arabia
South Africa
RoMEA
Years considered for the study are as follows:
Historical year - 2022
Base year - 2023
Forecast period - 2024 to 2032
Key Takeaways:
Market Estimates & Forecast for 10 years from 2022 to 2032.
Annualized revenues and regional level analysis for each market segment.
Detailed analysis of geographical landscape with Country level analysis of major regions.
Competitive landscape with information on major players in the market.
Analysis of key business strategies and recommendations on future market approach.
Analysis of competitive structure of the market.
Demand side and supply side analysis of the market.
Table of Contents
Chapter 1. Global Augmented Reality (AR) and Virtual Reality (VR) Display Market Executive Summary
1.1. Global Augmented Reality (AR) and Virtual Reality (VR) Display Market Size & Forecast (2022-2032)
1.2. Regional Summary
1.3. Segmental Summary
1.3.1. By Technology
1.3.2. By Device
1.3.3. By Display Technology
1.3.4. By End-User
1.3.5. By Application
1.4. Key Trends
1.5. Recession Impact
1.6. Analyst Recommendation & Conclusion
Chapter 2. Global Augmented Reality (AR) and Virtual Reality (VR) Display Market Definition and Research Assum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