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고서는 소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업의 UHF RFID 활용 동향을 조사하고, UHF RFID 소프트웨어 도입 매장 수, 자사 및 타사 분석,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매출 및 시장 점유율 등을 정리하여 전해드립니다.
실용적인 장점:
- 다양한 소매업종에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성장 기회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스택의 어느 부분에서 가치가 창출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기업 간 벤치마킹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변:
- RFID 소프트웨어의 채택이 의류 소매업에서 다른 소매업으로 어떻게 다양화되고 있는가?
- 소매업에서 RFID의 워크플로우와 용도 중 가장 가치가 높은 것은 무엇인가?
-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성장은 매장과 공급망 업스트림에서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 주요 벤더는 어디이며, 자사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커버 범위는 어떤가?
조사 하이라이트:
- 다양한 소매업의 보급률과 TAM(총 주소 지정 가능 시장) 기회
- RFID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밸류체인의 각 부분, 용도 및 워크플로우에 대한 인사이트
-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매출 및 시장 점유율
- 소매업에서 RFID 커버리지의 물리적 발자국, 사내 시스템과 타사 시스템 도입 비교
목차
테이블
차트
- 차트 1 : 산업 및 기업 규모별 소매 사업장 수
- 차트 2 : 산업별 UHF RFID 소프트웨어 도입 점포수
- 차트 3 : UHF RFID 소프트웨어를 도입하고 있는 점포수(서드파티 vs. 사내 개발 소프트웨어)
- 차트 4 : 소매업에서 RFID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밸류체인별 내역
- 차트 5 : 산업별 소프트웨어 서비스 매출의 발생 장소
- 차트 6 : 공급업체별 소매 RFID 소프트웨어 서비스 매출
- 차트 7 : 공급업체별 UHF RFID 소프트웨어 도입 소매 점포수
K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