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고서는 유료 TV 및 주거용 브로드밴드 가입 동향을 조사하고, 가입자 기반 및 서비스 수익 추이 및 예측, 지역별 분포, 시장 영향요인 및 시장 기회 분석 등을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실용적 이점:
- MD-VSUB-134 데이터 세트의 주요 조사 결과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2030년까지 가입자 예측을 통해 브로드밴드 및 유료 TV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지역 및 시장 수준 분류를 통해 주요 성장 시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의 광대역(DSL, 케이블, 광섬유) 및 유료 TV(케이블, 위성, IPTV 등) 모두 가입자의 접속 기술을 상세히 분석하여 접속 유형별 수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
- 브로드밴드 및 유료 TV 가입자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는 주요 동향은 무엇인가?
- 현재 브로드밴드 및 유료 TV 가입자 기반은 어느 정도이며, 2030년까지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 가입자가 가장 많이 증가하는 지역은 어디인가?
- 가입자들은 어떤 액세스 기술에 의존하고 있으며, 10년 후 어떻게 변화할 것으로 예상하는가?
조사 하이라이트:
- MD-VSUB-134의 주요 조사 결과 해설
- 브로드밴드 및 유료 TV 가입자 기반 및 서비스 수익 예측 : 지역별
- 유료 TV 플랫폼(위성, 케이블, IPTV, DTT), 광대역 플랫폼(DSL, 케이블, 광섬유), 고정형 무선 광대역(5G, LTE)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
목차
고정 브로드밴드 가입 : 주요 조사 결과
고정 브로드밴드 가입 : 북미 시장 주목
고정 브로드밴드 가입 : 라틴아메리카 시장 주목
고정 브로드밴드 가입 : 유럽 시장 주목
고정 브로드밴드 가입 : 아시아태평양 시장 주목
고정 브로드밴드 가입 :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주목
고정 브로드밴드 ISP 시장 기회와 과제
유료 TV 가입 : 주요 조사 결과
유료 TV 가입 : 북미 시장 주목
유료 TV 가입 : 라틴아메리카 시장 주목
유료 TV 가입 : 유럽 시장 주목
유료 TV 가입 : 아시아태평양 시장 주목
유료 TV 가입 :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주목
유료 TV 프로바이더 시장 기회와 과제
k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