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고서는 유료 TV 및 주거용 브로드밴드 가입자 동향을 조사하고, 플랫폼별, 지역별, 지역별 가입자 수 추이 및 예측, 시장 영향요인 및 시장 기회 분석 등을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실용적인 장점:
- 2030년까지 유료 TV 및 브로드밴드 시장 동향을 파악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및 예상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대역 CPE 제조 로드맵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 각 시장의 주요 광대역 네트워크 인프라 보급률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광대역 서비스 제공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셋톱박스(STB) 제조와 STB 유형별 출하 궤적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
- 현재 브로드밴드 시장 규모와 2030년까지의 성장 궤적은?
- 각 시장의 케이블, 디지털 가입자 회선(DSL), 파이버 브로드밴드 서비스의 현재와 미래 비중은?
- 어떤 유료 TV 가입자 기반이 확대되고 있고, 어떤 가입자 기반이 축소되고 있는가? 이러한 추세의 지역적 차이는?
- 국제적인 거시경제 이슈와 소비자 심리의 변화가 유료 TV 시장과 브로드밴드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
조사 하이라이트:
- 유료 TV 및 브로드밴드 시장의 가입자 기반, 가입자당 평균 수익(ARPU) 및 서비스 수익 예측
- 유료 TV 플랫폼(위성방송, 케이블TV, IPTV, DTT), 브로드밴드 플랫폼(DSL, 케이블TV, 광섬유), 고정형 무선 브로드밴드(5G, LTE)별 전망
- 각 부문별 지역별 전망
목차
테이블
차트
- 지역별 유료 TV 가입자수
- 지역별 브로드밴드 가입자수
- 지역별 케이블 TV 가입자수
- 지역별 위성 TV 가입자수
- 지역별 IPTV 가입자수
- 지역별 케이블 브로드밴드 가입자수
- 지역별 DSL 가입자수
- 지역별 광섬유 계약수
- 지역별 FWA 가입자수
- 지역별 5G FWA 가입자수
- 지역별 LTE FWA 가입자수
ksm